내가하는 일을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정확히 일주일은 어땠나요?

오늘 나는 정확한 정확한 셔츠 두 개를 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시.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다이어리 데이 4 검사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가난한 달리기에서 배우기
03:48

살다
00:00
08:21
01:21

왜 내가 똑같은 셔츠 두 개를 구입 했습니까? 두 배.

나는 1 학년에서 12 학년까지 매주 균일 한 날을 입어야했던 가톨릭 기관 교육을 비난합니다. 나는 여전히 매우 간단한 복장을 좋아하고 악세사리에 가난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상단을 볼 때 나는 그것을 여러 가지 색상으로 구입하는 것으로 이해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똑같은 색상 중 하나 이상을 구매합니까?! 내가 이것을 처음 깨달았을 때 나는“하! 나는 최악이다.” 그러나 내가 다시 한 번 그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F Monica?! 같이하자.”

참고 : 라스베가스의 판단 외모에도 불구하고, 나는 곧 어떤 종류의 시간을 모으고 자랑스럽게도 똑같은 것을 입을 계획이 없습니다.

Target에서 새로운 스포츠 브라를 구입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가 달릴 때 두 가지를 계층화 할 필요가없는 완벽한 스포츠 브라를 찾고 있기 때문에. 나는 오늘 달리지 않았다. 달리기는 휴식의 날이므로 체력 운동을했다. 이것이 곧 훌륭한 브래지어라면 이해하게하겠습니다.

왜 내가 항상 라스베가스를 엉망으로 만들까요?

음, 고양이가있는 모든 요점이기 때문에.

매주 목요일 오후에 본 Fun Run 그룹에 가입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전 10시 이후에 달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오후에 달릴 수 있다면…로드 러너 스포츠는 여름 에이 훌륭한 펀 런을합니다. 그들은 전화를 걸어 경험을하고 그룹에 가입하고, 실행하고, 티켓을 얻기위한 방법을 따라 히트 스톱을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돌아 오면 상금을 수집 할 때 티켓이 수집됩니다.

코스트코에 가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나는 라스베가스가 나중에 잠을 잘 수있는 상자에 식료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는 새로운 상자를 좋아합니다.

왜 고 기관 체력과 컨디셔닝 클래스에 가입 했습니까?

음, 그렇지 않았습니다. 오늘이 확인 이메일을 받았으며 분명히 HS Co-Ed Stamina Camp에 가입했습니다.

내가 수업이 없어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싶지 않기 때문에 누군가가 잘못된 이메일 주소로 입력했으면 좋겠다!

왜 매우 중요한 챙 모자를 사고 싶습니까?

내가 주근깨로 완전히 덮여 있다는 꿈을 꾸었 기 때문입니다. 덮힌.

질문 : 매일 똑같은 것을 입는 것이 사회적으로 받아 들여지기를 원하십니까?

나는 이미 잘되기를 바라고 있기 때문에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선호하는 주자를위한 주자 인쇄 및 밈을위한 발렌타인

선호하는 주자를위한 주자 인쇄 및 밈을위한 발렌타인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인스 타 그램 용 인쇄 가능한 발렌타인 데이 카드뿐만 아니라 밈. 나는 당신이 많은 재미있는 달리기 차를 느리게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오늘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 할 아이콘을 실행했다

나는 오늘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 할 아이콘을 실행했다

@RuneAtrepeat Instagram Q & A 정확히 1 년 동안 레이스가없는 후에 다시 한 번 실행하는 방법과 지금은 모양이없는 방법

런 러닝 반복 Instagram Q & A -4 월 21 일

런 러닝 반복 Instagram Q & A -4 월 21 일

@RuneAtrepeat Instagram Q & A 정확히 1 년 동안 레이스가없는 후에 다시 한 번 실행하는 방법과 지금은 모양이없는 방법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데이 – Instagram, Facebook 또는 Tiktok에 공유하십시오!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데이 – Instagram, Facebook 또는 Tiktok에 공유하십시오!

주자가 Instagram 또는 Facebook에서 공유 할 수있는 최고의 재미있는 발렌타인 데이. 최고의 좋은 친구를 보여주십시오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름 해변 여행뿐만 아니라 여행을위한 팁.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Dry Shampoo, Gut Health, 캐나다에서 운영 및 IG 스토리의 더 많은 우려

Dry Shampoo, Gut Health, 캐나다에서 운영 및 IG 스토리의 더 많은 우려

안녕하세요! 실행, 식사, 아름다움, 장 건강과 건강에 대한 Instagram의 우려에 답하고 있습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