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Xplode Fight Series에서 상당한 불일치로 보이는 위의 비디오가 웹 Suzanne Davis에서 라운드를했을 때 모든 MMA 레코드가 비슷하게 제작되는 것은 아닙니다

. 그녀의 트위터 거래 @Sooziecuzie)는이 MMA 조직의 고품질 매치 메이킹을 파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 Davis는 여기에서 발견 될 수있는 몇 주간의 작업 후 그녀가 편집 한 원시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추가로 원시 숫자에 대한 분석을 발표하여 번거로운 결론을 준수했습니다.

전형적인 우승자의 기록은 5.88 승, 2.50의 손실이었습니다. 전형적인 패배자의 기록은 1.22 승, 4.07 손실이었습니다. 전형적인 두 사람의 기록은 5.79 승, 5.75의 손실로 상당히 상당히 이루어졌습니다.
이 프로젝트에 들어가면서, 나는 주요 기여 요소가 싸움 경험의 차이라고 믿었습니다. 나를 잘못 이해하지 말고 큰 차이가 있지만 나에게 가장 눈에 띄는 숫자는 승리/손실 비율이었습니다. 승자의 승리 부분은 확실히 높으며, 패자의 손실 부분은 확실히 높고 편리하게, 두 사람의 부분은 실제로 동일합니다. 그렇습니다. 위의 무엇이든 기준으로 승리/손실 백분율을 예상 할 수 있었지만, 그것이 훨씬 더 영향력이 있음을 보았습니다…

기껏해야 Xplode Fight Series가 홍보하는 이벤트는 거의 사라질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스크립트입니다. (심지어 그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더 나쁜 것은 위험 할뿐만 아니라 위험합니다. 그렇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들은 구독했을 때 일어날 수있는 일을 이해합니다”의 오래된 격언이 적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로모터와 커미션은 동일한 전투기가 무시하는 보안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우리가 본 스포츠는 혈액뿐만 아니라 매력뿐만 아니라 잔인 함을 혼합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심장, 전략 및 결정을 혼합합니다. 나는 그들이 우리가 들어간 것과 동일한 방법에 가능한 한 가깝게 케이지 (또는 반지)에서 나오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MMA의 매치 메이킹이 중요합니다. 잠재적으로 유해한 스포츠에서 상당히 경기장에 대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깊은 분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Davis의 노력은 박수를 보내고 스포츠의 무결성에 대한 생각에 동기를 부여해야합니다. 발기인, 매치 메이커 및 운동 커미션은 경쟁사 보안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전투 스포츠에서 공정한 경쟁을 보장하기 위해 현명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연구 – 2019 년 10 월 1 일 MMAOCTOUR의 손실률과 관련된 극도의 빠른 극도의 체중 감축 “”안전 연구 ”
연구 검토는 MMA Boutsaugust 21, 2020 인 “안전 연구”에서 측정 가능한 머리 영향의 심각성을 검토합니다.
연구 – 시합 결과에서 무게 절단/비 요소 얻기의 체중 장점 2020 년 10 월 10 일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