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레이스 팟 캐스트#82

오디오 플레이어에서 돌아 오는 방법

00:00
00:00
00:00

팟 캐스트 : 새 창에서 재생 | 다운로드
구독 : Apple Podcasts | Google 팟 캐스트 | 스티치 | RSS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 날 1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12 초

다음
마라톤 훈련 날 2
01:45

살다
00:00
08:21
03:12

워밍업 :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 이 놀라운 도전을 확인하여 S-T-R-E-T-C-H로 안내하십시오 !!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 란 무엇입니까?
하루에 1 개의 스트레칭.
하루에 1 분!
일주일에 한 번 – 그 주부터 모든 스트레칭을하십시오.
아래에 가입하고 달력에 따라 추적하십시오.
Instagram & Facebook에 매일 각 스트레칭의 예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또한 – 질문이있는 경우 매일 라이브 비디오.
* 6 월 4 일 시작 *

여기에 가입하십시오

달리기 및 식사 질문 :

모니카,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번 주말에 훌륭한 경주를했다고 말한 것에 대해 당신의 게시물을 보았습니다. 글쎄, 나는하지 않았다.
나는 위스콘신 마라톤 (절반)에 겨울철에 강하게 훈련했다고 생각했고, 이것이 몇 달 동안 쫓고있는 애매한 반 마라톤 PR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글쎄,별로.
결국 86도이고 맑았습니다. 시카고 봄 날씨는 40 년대와 50 년대에 떠오르고 있었기 때문에 지난 여름을 고려하여 He Heat에서 달릴 기회가 없었습니다. 나는 무너졌고 예쁘지 않았다. 너무 실망했습니다.
당신을위한 나의 질문은 이것입니다 :
끔찍한 경주에서 어떻게 되돌아나나요?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다음에 대한 훈련으로 돌아 가기 위해 어떻게 흔들어 실망을 넘어서는가?
고마워요, 당신이 쇼를 사랑합니다,
Rita – @triruntype1

나쁜 경주에서 튀는 방법 :

1. 친절한 호기심.

2. 사실 만.

부드러운 호기심으로 레이스를 검토하십시오. 이 러너 (You)의 일상을 공부하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자신을 판단하지 마십시오. 도움이되는 모든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날씨, 연료, 고도, 건강 등

레이스 리뷰 양식 – 팟 캐스트 23

3. 잘한 3 가지와 잘하지 않은 3 가지를 식별하십시오.

인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일에 대해 어떻게 노력할 수 있는지 계획하십시오. 이것을 다음 훈련주기에 통합하십시오. 확실하고 현실적입니다.

4. 자신에게 Pep Talk를 줘!

이것은 쉽지 않습니다. 전문가조차도 나쁜 종족이 있습니다. 실제로 프로가 DNF를 갖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도움보다 더 많은 상처를 입을 경우 몸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훈련, 나타나고, 노력하고, 무서운 일을하고, 몸이 언제 휴식이 필요했는지 알기 등의 신용 점수를주십시오.

5. 놓아 두십시오.

놓아주세요.

놓아주세요.

당신이 밟는 데 도움이 될 일을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어떤 일이든지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물건을 놓아주는 데 능숙하다면 아무것도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 줄 수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이야기하십시오. 나쁜 종족이 당신을 어떻게 느끼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도움이되면 자신에게 큰 소리로 말하십시오. 화를내는 것은 괜찮습니다.

받아 적어. 어쩌면 작업해야 할 일의 목록을 적어서 태우십시오 (조심스럽게 !!!).

자신이 벽에 글을 쓰고 소방 호스로 깨끗하게 폭파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자신을 때리기 시작하거나 의심 할 때마다 자신의 능력이 스스로‘놓아주십시오’라고 말하십시오.

5. 가라!

음성 메일을 통해 발을 돌보는 방법에 대한 질문 :

모니카, 이것은 마리입니다… 저는 오클라호마의 @thelazyw 출신입니다.

내 질문은 거의 허영심 질문이지만 실제로는 기능적이기도합니다. 나는 생리학과 영양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워서 더 잘 달리고 달리기를 훨씬 더 재미있게 만듭니다. 하지만 나는 더 많은 상태가 더 나쁜 것처럼 느낍니다 강하고 활기차고 발이 아파요. 상처를 입은 실제 피부와 연조직입니다. 그래서 저는 주자 가이 장기적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러너는 발을 어떻게 돌보는가?

감사합니다. 놀라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안녕히 계세요.

주자를 위해 발을 돌보는 방법에 대한 팁

달리기에 이상적인 신발과 양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달리지 않을 때는 양질의 신발을 착용하십시오. 이것은 발에 불필요한 긴장을 일으키지 않는 품질지지 신발을 나타냅니다.
달리기 후 발을 올리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 할 수없는 경우 압축 장비를 사용하십시오.
엡섬 소금에 발을 담그십시오. 통증 완화 특성이있는 특수 로션도 있습니다.
발톱을 짧게 유지하십시오.
페디큐어를 얻으십시오.
부드러운 표면에서 실행하십시오.
발 마사지를 받으십시오.
발에 활성화 지점 또는 마사지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발을 늘리고 기분이 좋는 발가락 스페이서도 있습니다.
달리기와 발에 많은 활동을 할 시간을주십시오.

주자를위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발 관리 품목 :

압축 양말 – 나는 procompression 양말을 좋아합니다… 나는 소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요가 매트의 샌들 – Sanuk Sandals는 마법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요가 매트를 걷고 있습니다. 애정. 나는이 검투사 스타일 샌들을 좋아하고 플립 플롭을 착용한다면S 그들은 Sanuk 플립 플롭입니다.

Hyland의 다리 경련 구제 로션 – Hyland ‘s는 훌륭한 다리 경련 로션을 가지고 있으며 몇 가지를 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Hyland의 Arnica Spray 또는 정제 – Arnica는 통증 완화를위한 또 다른 동종 요법 옵션입니다.

티 트리 오일 발

활성화 포인트 요법이있는 발 매트 – 나는 이것을 좋아하지만 특히 민감한 발을 가진 경우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나는 따끔 거리는 느낌을 좋아하지만 조심스럽게 사용합니다.

페디큐어를 받거나 이런 발의 날 스파로 집 페디큐어를하십시오.

요가 발가락 스페이서

질문이 있습니까?

제목 줄에 ‘팟 캐스트 질문’을 사용하여 runeatrepeat@gmai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562 888 1644에 VM을 남겨주세요.

그리고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듣고 식별하는 동안하고있는 일을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듣는 동안 트레일 달리기를하고있는 @kaysee_dubya처럼!

*스트레치 챌린지에 가입하십시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109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09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런닝 슈즈 & 나는 다시 도피 챌린지를 할 것인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런닝 슈즈 & 나는 다시 도피 챌린지를 할 것인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화는 이제 이상적입니다. 다시 도피 도전을 다시할까요? RRCA는 강사 인증을 어떻게 도울 수 있었습니까?

내가 처음 치료에 갔고 그 팟 캐스트 109를 고려하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내가 처음 치료에 갔고 그 팟 캐스트 109를 고려하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왜 치료사와 내가 치료사를 찾았는지에 대한 내 이야기와 그것에 대한 내 생각에 대한 이야기. 그녀의 p

300 파운드와 팟 캐스트 편지를 레이스 디렉터에게 달리는 편지

300 파운드와 팟 캐스트 편지를 레이스 디렉터에게 달리는 편지

팟 캐스트 300 파운드를 실행하고 체중 감량 방법, 소파에서 5k로 마라톤으로 갔다가 이제 T를 달리고 있습니다.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미국 최고의 도시 (샌디에고) 하프 마라톤 레이스 결과와 요약. AFC 반 마라톤 사진. 실행

내가 지금 이상적으로 달리기 위해 입고있는 것과 7 월 마일리지 총계

내가 지금 이상적으로 달리기 위해 입고있는 것과 7 월 마일리지 총계

현재의 러닝 기어가 가장 좋아하고 7 월에 얼마나 많은 마일이 달렸는지. 월간 마일리지 반올림 및 내 달리기의 다음은 무엇입니까?

5 분 동안의 워밍업 – a

5 분 동안의 워밍업 – a

주자를위한 빠른 워밍업. 달리기 전에 5 분 동안 워밍업. 달리기 준비하는 방법. 이전에해야 할 일에 대한 아이디어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