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불안하거나 겁에 질 때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트레스와 불안 또는 두려움이있을 때 밖에서 달리기위한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이 우려는 실행에 대한 귀하의 우려에 대한 Instagram의 전화에서 나왔습니다. 저 또는 그룹에 대한 우려가있는 경우 저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아래에 남겨 두십시오.

오늘 아침 라스베가스는 내 화장실 깔개에 서서 내 달리기를 준비하기에 충분히 친절했습니다. 우리는 밤새 잠에서 깨어 났을뿐만 아니라 아이스 커피를 움켜 쥐고 화장실 싱크대로 걸어 가서 머리를 끈다.
내 최신 비디오

주자를위한 4 분 하체 운동
주자를위한 5 개의 하체 운동! 다리, 엉덩이 및 둔부를 위해 집 에서이 빠른 체력 운동을 시도하십시오. 장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glute 다리
당나귀 킥 – 교대 측면
조개 껍질 – 교대 측면

runeatrepeat.com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으십시오

더 많은 비디오

4 분의 0 초, 49 초

다음
높은 성취 자 – 훌륭한 청취 도서 리뷰
06:12

살다
00:00
08:21
04:49

그는 일어 났고, 부엌에 나에게 준수했고, 나는 그에게 칠면조를 제공하지 않고 다시 잠들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가 하루에 22 시간을 완전히 얻지 못하면 난파선입니다.

나는이 십자가가 내 달리기에 가지로 만든 것을 보았다. 정확히 얼마나 멋진가요?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달리기

지난주 Instagram에서 당신의 실행 우려를 요청했습니다. 이메일뿐만 아니라 의견을 통해로드를 받았습니다. 나는이 비디오에서 두 가지에 응답하려고했지만 첫 번째 비디오를 완료하기 전에 나를 끊었다. 관련이있을뿐만 아니라 큰 관심사이기 때문에 여전히 공유하고 있습니다. 곧 다른 우려에 응답하겠습니다.

그것이 나를 잘라내는 곳…

나는 마찬가지로 공원에 약 0.5 마일을 달리고 그곳을 돌아 다니는 데 사용했다고 진술하려고했다. 물론 반복적이지만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달리기에서 ‘구역을 벗어날 수있는’것을 좋아하고 차량이나 개, 찌르기 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전형적인 Pitbull Crazy Jams 대신 진정 음악을 연주하는 것도 훨씬 더 즐겁습니다.

압도적이라고 느끼면 차분한 만트라를 고려하십시오.

용감하다.

질문 : 밖에서 훨씬 더 편안하게 달리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까?

(제목 라인 RER 질문으로 Gmail에서 RuneAtrepeat에게 우려를 보내주십시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가난한 달리기에서 발견하는 데 필수

가난한 달리기에서 발견하는 데 필수

가난한 달리기에서 정확히 발견하는 방법. 부진하거나 지친 느낌이 발생하면 경우에 따라 달리기를 짧게 삭감해야합니다. 바로 여기에 알아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운동화와 나는 다시 마약의 난이도를 할 것인가

내가 선호하는 운동화와 나는 다시 마약의 난이도를 할 것인가

내가 선호하는 운동화가 가장 좋습니다. 다시 도피 난이도를할까요? RRCA가 트레이너 인증이 어떻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5 분 동안의 워밍업 – a

5 분 동안의 워밍업 – a

주자를위한 빠른 워밍업. 달리기 전에 5 분 동안 워밍업. 정확히 달리기를 준비하는 방법. 이전에해야 할 일에 대한 제안

실행에 대한 솔루션 B 비디오

실행에 대한 해결책ing b videos에 관한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Rer Instagram TV 채널에서 새로운 비디오! 응답을 발견하기가 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2 개의 비디오로 나뉘 었습니다.

달리는 틀에 박힌 틀에 박힌 방법 – 신발 안부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 : Aug Q & A Part 3

달리는 틀에 박힌 틀에 박힌 방법 – 신발 안부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 : Aug Q & A Part 3

달리기에 지친다면 어떨까요? 정확히 달리기 틀에서 어떻게 벗어나나요? 렉서스 레이스는 어바인 하프 마라톤. 달리기 신발 i

정확히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을 위해 얼마나 오래 훈련 해야하는지 -Q & A

정확히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을 위해 얼마나 오래 훈련 해야하는지 -Q & A

Instagram @RuneAtrepeat 스토리 박스의 새로운 실행 문제! 오늘 우리는 TH를위한 새로운 주자 교육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