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연소를 증가시키기 위해 음식에 생강을 추가하십시오

음식에 생강을 추가하여 칼로리 연소를 증가시킵니다.

식사에 생강이 포함되면 체중 감량 속도가 약간 상승합니다. Columbia University의 영양 학자들은 곧 신진 대사에 출판 될 것입니다. 인간 연구는 생강이 추가 된 아침 식사를 한 후 43 칼로리를 추가로 태운 인간 연구를 발표 할 것입니다.

연구원들은 30 대 후반에 10 명의 남자를 시험해 보았다. 그들은 평균 BMI가 27이었고 약간 과체중이었다. 연구원들은 남자들에게 두 번의 머핀과 오렌지 주스의 아침 식사를 주었다. 아침 식사에는 595 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85g은 탄수화물, 25 g 지방 및 7g 단백질이었습니다.

한때 남자들은 아침 식사와 함께 뜨거운 물 한 잔을 마 셨는데, 다른 경우에는 연구자들이 물에 2g의 가루 생강을 녹였다. 파우더는 보충제에서 찾은 종류의 추출물이 아니 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있는 것과 같이 일반적인 McCormick의 생강 가루였습니다.

아침 식사 6 시간 후 연구원들은 남성 에너지 지출을 측정했습니다. 아래 그림은 생강 아침 식사 후 남자들이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태웠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각 식사 후에, 에너지 소비가 상승했지만, 남자들이 생강을 소비 한 후에도 43kcal이 증가했습니다. 쉬운 계산에 따르면 매일이 작업을 수행 한 경우, 이와 같은 실험을 기반으로 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으면 1 년에 2kg을 잃을 수 있습니다.

가루 생강은 또한 식사 후 포만감을 향상 시켰습니다. 검은 색 바는 생강 아침 식사 후 점수를 보여줍니다.

연구원들은 생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피험자의 혈액을 분석했지만 인슐린, 포도당, TNF- 알파, CRP, 인터루신 -6, 렙틴, PYY, 아디포넥틴, GLP-1 또는 활성 그렐린의 농도에 유의 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생강이 너무 매운 뜨거운 물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생강과 지방이 많은 음식을 섞는 것이 더 좋지 않은지 궁금해합니다. 이것은 훨씬 더 맛있게 만들 수 있었고 훨씬 더 많은 효과를 낳았을 수도 있습니다. 신체는 지방과 결합 할 때 생강을 더 잘 흡수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구원들은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립니다.“공중 보건 관점에서 볼 때, 본 연구에서 관찰 된 음식의 열 효과가 증가함에 따라 생강의 사용은 체중 관리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소비하면 효과가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원천: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