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 셰리 베이커 (Sherry Baker)의 불필요한 의료 테스트

에 대해 7,600 억 달러를 낭비합니다.

(NaturalNews) 미국 의료 및 경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관심이있을 때, 많은 논쟁은 정부가 소득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야하는 방법과 여부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엄청난 의료 비용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토론에서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거의 논의되지 않는 것은 건강 관리가 엄청나게 비싼 이유입니다.

New American College of Physicians (ACP) 정책 논문에 따르면 내과의 Annals에 방금 발표 된 정책 논문에 따르면, 이러한 비용의 많은 금액이 단순히 불필요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결론 : 미국 의료 비용의 약 30 %를 차지하는 최대 7,650 억 달러는이 논문에서 대부분 부적합하거나 불필요한 테스트, 치료 및 기타 서비스의 결과로 확인됩니다.

경제에 대한이 엄청난 재정적 배수를 원근법으로 표현하기 위해, 의사가 환자를 치료하는 경향이있는 방식에 아무런 변화가 없다면, 이러한 비용이 2020 년까지 미국 GDP의 실질적으로 20 %에 도달 할 때까지 건강 지출이 계속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직책 논문 상태의 저자 인 수많은 경제학자들은이 지출 비율을 지속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ACP의 의료 정책 담당 이사 인 Amir Qaseem은 의료 서비스 사용 분석의 추세가 주로“높은 가치”로 간주되는 시험 및 치료의 저용을 목표로하고 있다고 논문에서 지적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점점 더 많이 사용되는 소위 “낮은 가치”중재의 가치를 측정 할 수있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그리고이 테스트는 종종 의료 비용을 급격히 높이는 것 외에는 거의 사용이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정책 논문은 X- 레이 및 복잡한 요통에 대한 MRI와 같은 진단 영상 검사는 환자의 건강 결과를 향상시키지 않는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널리 사용되기 때문에 이러한 테스트는 가장 일반적이고 일상적인 요통에 대해서는 쓸모가 없지만 미국인들에게 막대한 의료 비용을 쌓습니다. 더욱이, 수많은 사람들이 방사선 및 기타 잠재적으로 암을 유발하는 기타 암을 유발하는 테스트 부작용에 노출되어 테스트가 전혀 필요하지 않더라도 보험 회사와 보험 회사가 지불해야합니다.

ACP의 의료 정책 책임자 인 Amir Qaseem, MD, MD 박사는“우리는 유효한 증거 기반 성과 단계가 필요하지 않거나 피해를 줄 수있는 시험 및 치료의 과도한 사용을 줄이기 위해 미디어. “의사와 고객은 건강을 향상시키고 피해를 피하며 낭비적인 관행을 제거하는 치료를 추구하기 위해 함께 일해야합니다.”

자연 뉴스가 최근보고 한 바와 같이, 과장된 약물의 전염병은 또한 개인과 경제 전체에 대한 재정적 어려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하버드 연구원들이 영국 의학 저널 (BMJ)에 발표 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회사 경영진은 건강 플랜에서 비효율적이고 유해한 약물에 대해 수십억의 총 수익을 낭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또한이 약물의 부작용을 치료하는 데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출처 :

저자 정보 :
Sherry Baker는 Newsweek, Health, The Atlanta Journal and Constitution, Yoga Journal, Optometry, Atlanta, 오늘 관절염, 자연 치유 뉴스 레터, Omni, UCLA의“Healthy Years”뉴스 레터, Mount Sinai School of Medicine ‘s 클리블랜드 클리닉의“남성 건강 고문”뉴스 레터 등 수많은 다른 사람들 인“건강 노화에 중점을 둡니다”뉴스 레터.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