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기는 뇌진탕을 앓고있는 반면, 빠른 웨이트 선수의 예에서 빠른 극단적 인 무게 절단

은 빠른 극심한 체중 절단으로 부상을 입은 전투 스포츠 선수의 예에서 데빈 밀러는 뇌진탕을 경험했을뿐만 아니라 뇌진탕을 경험했다고보고했다.

Texas Miller의 Fury FC 61의 Bantamweight에서 경쟁 할 예정인 텍사스 밀러는 무게를 줄이고“Fell”을“Fall”후 그의 거래와 뇌진탕 진단을 받았다.

특히 밀러는 팔꿈치를 통해 2 개월 전에 마지막 시합에서 특히 악의적 인 코를 떠났다.

이것은 빠른 무게 절단과 관련된 부상을 입은 수많은 운동 선수들의 긴 목록에 추가 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체중 절단 위험은 전투 스포츠에서 뇌 손상 위험과 약간의 겹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Facebook 페이지에 게시 된 Miller의 전체 성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감스럽게도 내일 밤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사과하고 모든 추종자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것을 싫어하지만 목요일 밤에 체중을 줄인 후 떨어졌고 거래를 시작했고 뇌진탕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내가 경쟁하는 것을 즐기기 위해 미리 찾고있는 모든 사람에게 깊은 사과를 드러냅니다. 그러나 나는 내 개인적인 건강과 건강과 내구성을 위해 최고의 일을하고 싶었고, 내 100%에 대한 싸움에 들어가기를 원했습니다. 아이디어. 이 말에 따르면, 당신은 여전히 Evan Cutts, Darren Whitney, & Xavier Young을 보도록 조정해야합니다! 그들은 쇼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뇌진탕의 중첩 및 전투 스포츠 프릴 12, 2022in “안전 연구”에서 검사 된 체중 절단 증상
전투기는 분명한 빠른 극단 체중으로 마비로 뇌 줄기 허혈을 겪습니다. 2019 년 11 월 7 일.
Boxing Canada는 2022 년 뇌진탕을 무시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