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눈과 일관성

이 예측은 눈을 예측했지만 실제로 밖에서 도망 가고 싶었습니다. 나는 야외를 좋아하고 안에 머물러야하는 것이 너무 아파요?

나는 옷의 층과 층을 입고 추위를 용감하게 만들었습니다. 내 무릎이 4 마일 떨어진 곳에 아프기 시작한 다음 눈이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돌아 서서 집으로 돌아갔다. 나는 총 7 마일을했다 – 그들은 매우 느렸고 평균 9:30 마일을 기록했다. 낙담하지만, 다음 주말에 달리는 일주일을 쉬고 속도 계획을 시작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러너를위한 4 분 스탠딩 핵심 운동
집에서 할 수있는 서브 운동. 장비 코어 연습이 없음 당신은 달리기 전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5 번의 운동에 대한 빠른 튜토리얼은 강력한 핵심을 위해 움직이며 균형에 도전합니다.

더 많은 비디오

4 분, 31 초의 0 초

다음
주자를위한 4 분 하체 운동
04:49

살다
00:00
08:21
04:31

나는 내가 눈 속에서 달리고 있다고 믿을 수 없다! 나는 너무 단단한 코어를 느꼈다. 나는이 메릴랜드 전체를 거대한 삶의 경험으로 되돌아 볼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며칠을 세고 있습니다…).

내가 떠나기 전에 나는 약간의 시리얼이 있었다.

내가 달리는 동안 나는 아침 식사에 대해 생각했다. 나는 Panera 베이글을 정말로 원했다. 그래서 벤과 나는 빠른 샤워 후 쇼핑몰에서 Panera를 때렸다. 그러나 그때까지 그것은 오전 11시 이후 였고 나는 단지 점심으로 갔다. 나는 그들의 새로운 연어 샐러드와 검은 콩 수프로“2 선택”을 받았습니다. 연어와 참치는 내가 완전한 채식주의자가 아닌 두 가지 이유이며,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또한이 초콜릿 칩 쿠키를 나누었습니다.

우리는 쇼핑몰을 돌아 다니며 Ben이 옷을 완전히 화장하게했습니다! 그는 다음 주 캘리포니아에서 서비스 컨퍼런스를 받았으며 (다음 주에 CA에가는 이유의 일부), 눈에 띄기를 원하십니까?

우리가 쇼핑몰을 떠났을 때 그것은 Wintertime Wonderland였습니다! 실제로 눈이 나올 필요가없는 한 눈이 너무 예쁘다.

다음은 몇 가지 짧은 답변 익명 질문입니다.

질문 :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무서운 순간은 무엇입니까?

모니카 : 저는 실제로 큰 무서운 고양이입니다. 그래서 나는 작은 유형의 무서운 경험의 긴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무서운 것은 내가 달린 두 마라톤 전에 내가 느꼈던 방법입니다. 전날, 그리고 실제 출발 선까지 올라가면 준비가되지 않았고 무슨 일이 일어날 지 확신하지 못했기 때문에 너무 두려웠습니다!

질문 : 설탕을 가져 가면서 추적합니까? 당신이 많이 가져간 것 같습니다!

모니카 : 아니요, 설탕 섭취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나는 설탕을 많이 먹는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은 내가 일하고 싶은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설탕 섭취를 구체적으로 추적하고 싶지 않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준비된 느낌과 레이스 준비

준비된 느낌과 레이스 준비

Numnber 1은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 전에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 순간 레이스 훈련 아이디어

Miles Run Bet 도전 2018에 쌓입니다

Miles Run Bet 도전 2018에 쌓입니다

30 일 런 챌린지. Run Bet과 함께 마일즈 챌린지에 쌓입니다! 30 분의 미니늄으로 일주일에 4 일을 달리십시오. 가입하십시오

Q & A -May Part 2- 아이들을 달리게할까요? 내가 건강하게 먹으려 고 동기를 유지하는 방법…

Q & A -May Part 2- 아이들을 달리게할까요? 내가 건강하게 먹으려 고 동기를 유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나는 당신과 당신의 가상 달리기 친구들로부터 새로운 질문이 있습니다! 이것들은좋은 q

이것이 내가 달리는 이유입니다

이것이 내가 달리는 이유입니다

내가 달리는 이유. 우리 모두는 우리가 운영하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달리기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런닝 머신 샤워 상어 탱크와 점심 날짜… 날짜?

런닝 머신 샤워 상어 탱크와 점심 날짜… 날짜?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부터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와 식사로 체크인합니다! 당신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첫 번째

마라톤 훈련 주 4 주차 달리기, 식사 및 읽기 업데이트

마라톤 훈련 주 4 주차 달리기, 식사 및 읽기 업데이트

마라톤 훈련 주간 4. 디즈니 월드 마약 챌린지 훈련 업데이트. 달리는 동안들을 수있는 음식 일기와 책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