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아과 아카데미는 반 스포츠 및 에너지 점수 입장

미국 소아과 아카데미를 채택합니다.
Anthony Roberts

이 짧은 기사는 최근에 뉴스를 만들고 있지만 주류 미디어는 평소와 같이 초록을 다시 게시하지 않고 요약하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나는 내 독자층의 상당 부분이 아마도 아이들을 가지고 있고 아마도 그들에게 스포츠 음료 (또는 다른 설탕이 많은 음료)를주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지만, 나는 초록을 공유 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소란이 무엇인지 볼 수 있습니다. 에 대한. 흥미롭게도,이 존경받는 과학자 그룹은 단순히 Googlez와 Teh Interwebz를 사용했으며 그 결과에 대한 보고서를 기반으로했습니다. 잘 했어, 브라스.

소아과 및 소아과 통합 의학 프로그램, 마이애미 대학교, Leonard M. Miller School of Medicine, Miami, Florida

추상적인

목적 : 어린이, 청소년 및 청년들 사이에서 효과, 부작용 및 에너지 음료 소비의 정도를 검토합니다.

방법 : 우리는“Energy Drink”,“Sports Drink”,“Guarana”,“Caffeine”,“Taurine”,“ADHD”,“Diabetes”,“Children”,“Adolescents”,“Insulin”,“Insulin”을 사용하여 PubMed와 Google을 검색했습니다. 에너지 음료와 관련된 기사를 식별하기위한 “식습관”및 “독극물 통제 센터”. 생산자 웹 사이트는 제품 정보에 대해 평가되었습니다.

결과:
자체보고 설문 조사에 따르면 에너지 음료는 청소년과 청년의 30% ~ 50%로 소비됩니다. 고도로 및 조절되지 않은 카페인을 포함하여 종종이 음료는 특히 부작용, 특히 소아, 청소년 및 발작, 당뇨병, 심장 이상, 기분 및 행동 장애가있는 청년 또는 특정 약물을 복용하는 청년의 주요 부작용과 관련하여보고되었습니다. 2007 년에보고 된 5448 명의 카페인 과다 복용 중 46%가 19 세 미만의 사람들에게 발생했습니다. 여러 국가와 주가 판매 및 광고에 대해 토론하거나 제한했습니다.

결론 :
에너지 음료는 치료 적 이점이 없으며, 수많은 성분이 학사되고 규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음료에 포함 된 요원의 알려진 미지의 약리학은 독성 보고서와 결합하여 에너지 파쇄 사용과 관련하여 잠재적으로 주요 부작용에 대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단기적으로 소아과 의사는 감수성 인구에서 에너지 음료의 가능한 영향을 알고 가족을 교육하기위한 소비를 스크리닝해야합니다. 장기적인 연구는 위험에 처한 인구의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객관적이어야합니다. 독성 감시는 개선되어야하며, 에너지 점점 판매 및 소비 정책은 적절한 연구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원천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