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밀크 망고 라시

지난 주말에 이스트 해안선 시간에 진정으로 도착했다고 믿지는 않지만 여전히 플로리다 시간에 맹세합니다. 아니면 오늘 밤 오후 5시에 저녁 식사를 준비했기 때문에 플로리다 퇴직자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이것은 화요일 밤부터 무작위로 남은 음식이었습니다 – 닭고기, 버섯이 들어간 브뤼셀 콩나물, 맛있는 마늘 치즈 빵.
내 최신 동영상

미국 흙 북 리뷰
미국 흙 북 리뷰

더 많은 비디오

12 분의 0 초, 7 초

다음
주자를위한 하체 운동을하는 방법
03:09

살다
00:00
08:21
12:07

그래도 이른 저녁 식사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내가 물었을 때 나는 황금 소녀들을 즐기는 그램을 명심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나는 그녀가 그들만큼 나이가 많았다고 믿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어쨌든, 그들은 나에게 내 그램을 생각 나게하고 그들과 어울리고 싶다 (누군가 거기에 나를 Photoshop으로 기쁘게 할 수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원천)

나는 최근에 실크의 음료 중 하나를 시험해 보라고 초대 받았다. 나는 이미 아이스 커피와 스무디를 위해 그들의 바닐라 아몬드 우유를 이미 사용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오늘 밤 Ben과 함께 가게에 갔을뿐만 아니라 그가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게했습니다. 우리는 복숭아 망고에 실크 과일과 단백질을 얻었습니다.

Mango Lassi를 상기시켜주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적으로 훌륭합니다. 그래서 나는 하나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글쎄, 그것은 정확히 망고 라시가 아니지만 맛있습니다.

망고 스무디

1 컵 실크 복숭아 망고 주스 블렌드 (또는 바닐라 아몬드 우유)

3/4 컵 냉동 망고

평범한 그리스 요구르트 1/4 컵

혼합하다. 즐기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