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은 당신이 좌절을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나는 오늘이 인용문에 충격을 받았고 그것을 너무 좋아했습니다.

나는 최근에 항상 좌절을 치고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너무 낙담하고 좌절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나는 동기 부여, 더 똑똑하고 열심히 일하고,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하고, 좌절하지 않고 새로운 계획을 생각하고 있어야합니다. 이 메모는 내가 정말로 필요했던시기에 왔고 나는 내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우!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다이어리 데이 4 체크인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3
00:51

살다
00:00
08:21
01:21

점심은 어제 당근과 꿀 선명한 사과를 곁들인 남은 참치였습니다.

나는이 아기를 얻은 후 구매자의 후회를 받았지만, 그것을 먹었을 때, 나는 그것이 절대적으로 그만한 가치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또한이 피타 칩 가방을 가지고있었습니다 – 나는 짠 것을 갈망하고있었습니다. 나는 단지 몇 가지만 있다고 지적했지만 농담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디저트 – 나는 비행기에서 달콤한 간식을 위해 공항 에서이 godiva 진주를 집어 들었다. 그들을 사랑해.

뉴스에서 – 발가락 손톱이 불필요합니까 ?? 아마도 일부 초소형 주자들은 발가락 손톱을 외과 적으로 제거하고 있습니다!

음, 고마워요.

CNN – 캘리포니아 주 피코 리베라 (Pico Rivera)의 고향은 오늘 밤 CNN 스페셜“Latino in America”에 실 렸습니다. 그들은 도시가 92% 히스패닉이라고 언급했다. 그것이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나는 진짜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얻었다

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얻었다

Covid19를 가진 사람과 함께 살기 – 무슨 일이 있었나요? 내 CovID19 테스트 결과. 해야 할 것에 대한 진지한 감정

9 가지 이유 마사지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9 가지 이유 마사지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마사지 부러움 월간 스페셜과 매달 마사지 나 안면 서비스를받는 것에 대한 검토. 마사지를받는 이유

훈련 및 무료 실행 로그 인쇄 가능에 영향을 줄 수있는 27 가지 측면

훈련 및 무료 실행 로그 인쇄 가능에 영향을 줄 수있는 27 가지 측면

교육 로그를 사용하여 더 빠르고, 더 좋고, 건강하게 실행하는 아이디어. 무료 실행 로그 인쇄 가능. 당신의 영향을 줄 수있는 27 가지

주자를위한 최고의 확인

주자를위한 최고의 확인

다음은 주자를위한 51 개의 긍정적 인 확인 목록입니다. 나는 당신이 깨닫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오늘 Instagram에서 이것을 지적했습니다.

더 빨리 실행 – 러너의 RPE 차트 사용 방법

더 빨리 실행 – 러너의 RPE 차트 사용 방법

더 빠른 RPE 실행 노력 수준 차트를 실행하는 방법. 속도 운동으로 더 빨리 달리기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나는 항상 나 자신을 뚱뚱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

나는 항상 나 자신을 뚱뚱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

고백 : 나는 항상 나 자신을 뚱뚱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하지만 괜찮습니다… [Instagram의 @RuneAtrepeat에서] 매우 트렌드입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