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로 죽음, 그리고 초콜릿

오늘 아침 나는 멕시코만을 따라 6 마일을 달리기 위해 깨어났다 (내 태평양 타임 바디 시계에 초기). 송아지는 어제 10 마일에서 정말 빡빡해서 쉽게 가져갈 계획이었습니다. 여전히 어두웠지만, 나는 물로 길을 따라 달려 가려고했기 때문에 오전 6시 30 분까지 호텔 문 밖으로 나갔습니다.

나는 호텔 밖에서 켈리를 식별하고 몇 마일 동안 그녀와 함께 뛰어 들었다. 그녀는 내가 첫 마일을 위해 8:11 페이스로 갔다!
내 최신 동영상

그런 다음 그녀는 사라졌습니다 – 서평
좋은 청취 – 책 및 팟 캐스트 리뷰 시리즈
그런 다음 그녀는 Lisa Jewell에 의해 사라졌습니다.

‘그럼 그녀는 사라졌다’는 좋은 말을 듣습니까? 여기 내 리뷰가 있습니다!

더 많은 리뷰, 링크 및 제안을 보려면 runeatepeat.com을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비디오

4 분의 0 초, 20 초

다음
Athleta Running Shorts Review.mp4
08:21

살다
00:00
08:21
04:20

마침내 태양이 일어나서 그녀는 계속 가고 나는 집으로 돌아갔다. 나는 걸어서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호텔로 돌아 왔을 때 나는 파스트리, 과일, 요구르트 및 커피가 바닥의 엘리베이터에서 이상적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펜트 하우스 바닥에 머무르고있어 멋진 특전이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아침 식사로 만들었고 발코니에서 즐거움을 얻었습니다.

나는 여행 하고이 놀라운 장소와 사람들을 볼 수있어서 운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매우 감사합니다.

Chris Lieto와 함께 그룹 운영 일정을 가졌기 때문에 오랫동안 견해를 즐거울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급유 장비를 입었습니다…

이 여행의 다른 블로거 (마이너스) : Kelly, Ben 및 Michelle

그런 다음 우리는 이륙했습니다! Chris는 우리가 시작하기 위해 쉽게 5:50 페이스를 할 것이라고 농담했습니다.

글쎄, 나는 그가 농담을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사람들이 가져 갔을 때 그의 얼굴이 그의 얼굴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시작하기 위해 7:30 정도의 속도를 가졌지 만, 나는 자동차에서 그렇게 빨리갑니다. 나는 내 엉덩이가 나에게 건네주고 속도를 늦추기 전까지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붙 잡았다.

이것은 모니카입니다.

이것은 모니카가 그녀를 랩핑하는 그녀에게 건네주는 것입니다.

4 마일의 굴욕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멕시코만의 갈색 물에서 익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팀은 터널 끝에 빛이 있었기 때문에 아직 포기하지 말라고 설득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초콜릿과 관련이있었습니다.

진지하게, 내 아기 젖소는 어제 달리기부터 몇 시간 동안 비행기에 앉아 엄청나게 빡빡합니다. 물 속의 임시 얼음 목욕이 조금 도움이되기를 바라고 있습니까?

그리고 Chris와 함께 달리는 사람들은 눈을 뜨고있었습니다. 나는 적어도 1 마일 동안 7 : 30시 안에 페이스를 잡으려고했다! 함께 모아야합니다.

거기서부터 우리는 점심, 엑스포 및 기자 회견까지 갔다. 조금 더 많이!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보스턴 마라톤 주말의 10 장 최고의 사진 1

보스턴 마라톤 주말의 10 장 최고의 사진 1

보스턴 마라톤 주말 요약. 보스턴 마라톤 엑스포, 음식, 결승선, 달리기 및 호텔의 재미. BAA 5K 경주 및 만나

너무 빨리 달리기 시작하면 어떻게됩니까?

너무 빨리 달리기 시작하면 어떻게됩니까?

첫 번째 마라톤은 시작 라인을 통과 할 때 친구를 보았 기 때문에 강한 느낌과 빠른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는 산다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행 및 여름 해변 여행을위한 아이디어를 실행합니다.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망고 그린 스무디 보울 레시피 :

망고 그린 스무디 보울 레시피 :

요거트가있는 엄청나게 녹색 스무디 레시피. 건강한 ingredietns로 가득 찬 그릇에 망고 그린 스무디 레시피

달리는 동안 물을 얻기 위해 3 개의 해킹

달리는 동안 물을 얻기 위해 3 개의 해킹

운반하지 않고 달리는 동안 물을 얻는 방법. 기어가 필요하지 않은 달리기 수화에 대한 3 개의 해킹

런 런 디즈니 화이트 와인 & 식사 하프 마라톤 레이스 주말 포장

런 런 디즈니 화이트 와인 & 식사 하프 마라톤 레이스 주말 포장

런 디즈니 화이트 와인 및 식사 하프 마라톤 레이스 주말에 포장. 내가 13.1 마일 경주를하기 위해 포장하는 것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