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아몬드 우유

를 사용하는 상위 5 가지 방법

내 최신 비디오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배우자 : 회고록 – 서평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배우자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2017 년 출시 된 베스트셀러 메모어의 오디오 북 평가.

잘 듣는가?
Audible에서 제공되는 책의 빠른 평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

정신 질환에 의해 재정의되고 사랑의 힘을 확인하는 젊은 결혼에 대한 가슴이 아프지만 희망적인 회고록.

Mark와 Giulia의 삶은 함께 동화 로맨스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18시에 떨어졌고, 24시에 결혼했으며, 곧 샌프란시스코에서 꿈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줄리아가 27 세 였을 때, 그녀는 거의 한 달 동안 정신 병동에 그녀를 착륙시킨 끔찍하고 예기치 않은 정신병 적 휴식을 경험했습니다. 언젠가 그녀는 활기차고 잘 조정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망상뿐만 아니라 자살이었으며, 그녀의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전하지 않다고 설득했습니다.

의문:
지금 어떤 책이나 팟 캐스트를 듣고 있습니까 ??

다음은 무엇을 들어야합니까?!

책에 대한 링크 및 기타 평가는 runeatepeat.com에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31 초의 0 초

다음
5 분 달리기 워밍업 a
05:34

살다
00:00
08:21
05:31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나는 일주일 내내 마감일을 지연시킨 이후로 최악이므로 이제 주말에 할 일이 있습니다. 파열.

나는 고양이 였어야했기 때문에 인생에서 걱정해야 할 모든 것은 생쥐를 잡고 하루 23 시간 자고있었습니다.

그러나 행복한 소식으로, 나는 이번 주에 식사 배송 서비스를 샘플링하기 때문에 점심을 위해 아무것도 만들 필요가 없었습니다! 나는 제공된 음식과 평범한 음식을 먹는 것을보고 있기 때문에 약간 걱정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렇게하는 것을 훨씬 더 잘 자제합니다!

내가 그들을 위해 광고를 계속보고 있기 때문에 완전히 구입했습니다. 뭐라고. 퀘스트 바를 구입할뿐만 아니라 피하십시오.

이번 주에는 실크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실크 아몬드 우유를 좋아했습니다. 나는 간장에 약간의 편협함이 있다는 것을 알기 전까지는 항상 간장 우유를 마시는 데 사용했습니다.

그것을 얻으시겠습니까? 그것을 얻으십시오 ??

하아!

그래도. 실크는 새로운 우유 옵션뿐만 아니라 더 나은 우유 옵션을 계속 나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의 아몬드 + 코코넛 블렌드를 소용돌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몬드 우유 나 간장 또는 코코넛이든 – 바로 여기에 내가 선호하는 스왑이 있습니다…

아몬드 우유 (또는 좋아하는 우유 대안)를 사용하는 상위 5 가지 방법

1. 시리얼에서. 여보세요. 이것은 내가 선호하는 간식, 아침 식사, 기타 중 하나입니다.

2. 커피. 나는 매일 아이스 커피에 그것을 활용합니다. 아몬드 코코넛 혼합의 단맛은 내 아이스 커피를 간식으로 만듭니다! 나는 강한 양조 커피를 사용하여 얼음 위에 붓고 스테비아뿐만 아니라 아몬드 우유를 넣습니다.

3. 스무디에서 – 특히 단백질 분말이있는 것. 물과 혼합 될 때 많은 단백질 분말이 거칠어 질 수 있습니다. 나는 단백질 쉐이크에서 AC 블렌드를 혼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것은 내 다크 초콜릿 체리 스무디입니다

4. 구운 식품. 나는 단백질 파우더를 크게 굽고, 분말은 매우 건조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반죽에 많은 양의 액체가 필요합니다.

(사전 운동 사과 바)

5. 덩크 쿠키에! 최고의 디저트 – 우유와 쿠키. 사실 제발.

실크 페이스 북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쿠폰!

이것은 실크를 대신하여 저가 작성한 후원 대화입니다. 텍스트뿐만 아니라 의견은 모두 내 것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8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8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