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물을 위해 내 영혼을 팔았는 것 같아요?

안녕하십니까!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오늘 아침에 나는 약간의 긴 달리기 마일 동안 밝고 일찍 일어났다. 나는 선 블록에 약간 미쳤지 만 아마도 최고 일 것입니다 …

내 최신 비디오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내가 하루에 먹은 것. 현재 마라톤 또는 하프 마라톤을 훈련시키지 않은 러너의 식품 일기.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및 간식과 팁.

더 많은 비디오

14 분의 0 초, 26 초

다음
마라톤 훈련 날 2
01:45

살다
00:00
08:21
14:26

내가 준비하는 동안 라스베가스가 방해물을 뛰어 넘고 사진을 찍기 위해 휴대 전화를 잡았고 (결코 그렇지 않음) 그가 떨어지겠다고 생각했고 나는 그가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Cat Comedy Gold입니다!

아니요. 그는 가장자리에서 자신을 붙 잡았다. 똑똑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생강으로 방해물로 들어가서 긴장을 풀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위를 움직이는 동안 그는 뚜껑을 쓰러 뜨 렸습니다.

그는 아마도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한밤중에 항상 바딩을 받고 음식이 여전히 있지만 음식 요리를 리필하기 위해 오전 4시에 깨어납니다. 나는 그가 그를 그곳에 맡기는 것에 대한 나의 정당성을 이해하고 다시는 그런 일을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프로모션 양말을 선택해야했습니다. 나는 색상을 좋아한다 !!!

위장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달리기는 거칠었다. 어떤 이유로 끊어 야했던 것 같은 느낌이 들었나요? 그러나 나는 가슴에 거품이있는 것처럼 느꼈다. 이것이 의미가 있습니까?

그래도. 나는 버려야 할 때마다 걸었다. 기다리다. 내가 이것을 공유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르겠어요. 내가 전에 달릴 때 나에게 결코 일어나지 않은 이상한 일이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장기적 이었기 때문에 물병을 두 번 리필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물이 다 떨어졌다. .. 운 좋게도 나는“무료 음료”라는 표지판으로 덮힌 거대한 부스에왔다.

나는 이것을 만들지 않는다.

무작위 CVS 주차장 주변에 사람들이“무료 음료”라는 표지판이있는 사람들이 사람들이 그 뒤에 설치된 부스가 오도록 격려했습니다.

나는 항상 낯선 사람으로부터 사탕을 정중하게 받아들이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밴의 남성들이 잃어버린 강아지를 찾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나는 물을 득점 한 다음 부스 노동자 중 한 명과 대화를 나 was습니다.

자, 기술적으로 부스는 사람들이 교회 봉사 중 하나에 오도록 노력하는 새로운 지역 교회에 의해 조직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술적 으로이 릴 ol ‘행성에서 끝났을 때 내 영혼은 행복하게 하늘로 돌아올 것입니다. 팔. 내 영혼은 이미 예수님이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물을 와인으로 거래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그런 다음 집에 돌아와 모든 수박을 먹었습니다. 진지하게. 이제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것의 모든.

마라톤 훈련 주거 7 No Bueno

일요일 – 산호세에서 10 마일

월요일 – 3 마일, 21 일 수정

화요일 – 내가 놀라운 휴식의 날 & 21 일 수정

수요일 – 10 마일

목요일 – 휴식의 날

금요일 – 5 마일 및 21 일 수정

토요일 – 19 마일이 많이 걷습니다

다른 모니카 뉴스에서 나는 어제 의사 약속을 잡았다. 갑상선을 확인하는 것은 일반적인 신체적 혈액 작업이었습니다. 나는 지금 몇 년 동안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앓고 있었고 약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보충제와 다이어트 변경을 시도하여 느낌과 수준을 돕습니다. 잘 지내고 있지만, 그것을 추적하고식이 요법과 자연 보충제를 계속해서 도와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나는 와인을 마셨다. 그것은 내가 생각하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에 도움이됩니까? 또는 적어도 스트레스에 도움이되며, 이는 당신에게 매우 나쁜 것입니다. 과학입니다.

질문 :“무료 음료”라고 말하는 임의의 부스에서 멈출 수 있습니까?

나는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여름 달리기는 머리부터 발가락까지 최고의 장비입니다!

여름 달리기는 머리부터 발가락까지 최고의 장비입니다!

여름 달리기 꼭 필요한 것 – 여기에 최고의 달리기 장비, 옷, 신발, 연료 벨트, 선 블록 등이 R에 대한 내 목록이 있습니다.

달리는 동안 물을 얻기 위해 3 개의 해킹

달리는 동안 물을 얻기 위해 3 개의 해킹

운반하지 않고 달리는 동안 물을 얻는 방법. 기어가 필요하지 않은 달리기 수화에 대한 3 개의 해킹

달리는 동안 물을 운반하는 가장 좋은 방법

달리는 동안 물을 운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주자를위한 물을 운반하는 가장 좋은 방법. 달리기를위한 상위 3 개의 물병, 수화 벨트 및 수화 조끼 아이디어. 목록

실행중인 질문에 대한 답변 B 비디오

실행중인 질문에 대한 답변 B 비디오

안녕하세요! Rer Instagram TV 채널에서 새로운 비디오! 답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2 개의 비디오로 나누었습니다.

장기 달리기에 런 / 워크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

장기 달리기에 런 / 워크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

장기 마라톤 훈련을 위해 런/워크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 반 마라톤과 완전한 훈련의 비밀. 왜 실행/걷기 m

준비된 느낌과 레이스 준비

준비된 느낌과 레이스 준비

Numnber 1은 반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 전에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마지막 순간 레이스 훈련 팁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