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았 듯이, 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진정한 몸을 먹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수도 있습니다

. BFL을 사용하면 40 : 40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비율을 목표로하고 내 식사는 탄수화물이 많았으며 다크 초콜릿과 같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의 축복을 빕니다 (BFL은 그렇지 않더라도)

두 번째 반 동안 나는이 계획에서 느슨해지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지 않았지만, 화를 내기 전에 나는 지금까지 내가 만든 변화를 계속 구축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이미 혈당과 굶주림 패턴의 상당한 변화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보통 오후 간식과 야간 식사에서 나 자신을 막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나는 단백질이 훨씬 더 통제 가능해지는 모든 식사의 큰 부분인지 확인합니다. 눈에 띄는 차이이며 미친 듯이 파운드를 잃지 않더라도 만족합니다.
내 최신 비디오

러너를위한 4 분 스탠딩 핵심 운동
집에서 할 수있는 서브 운동. 장비 코어 연습이 없음 당신은 달리기 전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5 번의 운동에 대한 빠른 튜토리얼은 강력한 핵심을 위해 움직이며 균형에 도전합니다.

더 많은 비디오

4 분, 31 초의 0 초

다음
여행 제인 리뷰
08:01

살다
00:00
08:21
04:31

내 오후 간식은 브로콜리로 구운 브로콜리 (뿌리는 대신 실수로 소금을 부었기 때문에 혐오감을 느꼈습니다)와 후 머스와 칠면조를 곁들인 와사 크래커 몇 개. 이 간식은 내 사진 수업을 통해 나를 얻었습니다 – 나는 단백질을 신용합니다.

BFL에 대한 나의 시도에서 더 큰 변화 중 하나는 수년과 수년간의 채식주의자가 가금류를 먹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가라”치킨 레시피가 없기 때문에 엄마 중 하나를 사용해야했습니다. 글쎄, 그것은 즉흥적 인 레시피입니다. 오늘 밤 나는 3 개의 큰 닭 가슴살을 잘라 양파와 호박으로 볶았습니다.

닭고기를 익히고 호박이 부드러워지면 캠벨의 응축 된 버섯 수프 크림 (엄마의 필수 레시피), 버섯 한 봉지 및 코티지 치즈 한 잔을 넣으십시오. 마침내 나는 소금, 후추, 이탈리아 조미료로 맛을 냈다. 완료되고 맛있습니다! 그것은 훌륭했다!

나는 이것을 Ben의 쌀과 함께 제공했다 :

그리고 나 자신을위한 고구마

벤 사진은 내 와인 사진을 폭격했습니다!

체중 감량에 대해 : BFL이 어떻게 작동하고 체중 감량을하는지에 대해 많은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BFL을 정확히 따르지 않기 때문에 지난 금요일에 자신을 무게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번 주 또는 다음 주에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내 직관적 인 식사 배경은 다이어트처럼 느껴지는 일을하는 것을 매우 주저합니다. 보다 균형 잡힌 식사 방식으로 완화하면 (많은 양의 시리얼 대신 더 많은 단백질과 지방으로) 이러한 변화에 익숙해지고 장기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내 BFL 노력을 계속 구축하기 위해 나는 다음 6. 이번 주 나머지 기간 동안 단백질 아이스크림 쉐이크로 디저트를 전환 할 것입니까? 이 목표는 재미있을 것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