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바로 여기 온다 !!!

나는 비행기 터미널에 도착하고 캘리포니아에 도착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내 하루는 그 이후로 매우 불안 했습니까? 나는 점심 시간에 내 수하물을 집어 들기 위해 집을 매우 빨리 운전해야했다 (아침은 내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더 흥분했을뿐만 아니라!

나는 오늘 일찍 배가 고프고 오전 10시 30 분경이 배를 먹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뿐만 아니라 기업가는 트릭을 흘리며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움을 느낍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보상 음악이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Netflix 평가뿐만 아니라 정통 도서
07:28

살다
00:00
08:21
06:05

점심은 집으로 돌아가는 것뿐만 아니라 일하는 부분에서 먹었습니다. 시작할 PB & J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요거트, 그라 놀라, 브로콜리 및 당근을 끝내십시오.

나는 브로콜리를 마이크로에서 따뜻하게하고 진정으로 사무실을 악화시킨다. 다이어트 계획 콜라를 위해 아래층으로 내려간 후 브로콜리 에서이 메모를 발견했을뿐만 아니라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

아야!

내 오후 간식은 포도와 독자 Laura의 쿠키 바였습니다.

이제 나는 비행기를 타고 캘리포니아에 내 방법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 나는 내가 거기에 도착하기 위해 5 시간 동안 여전히 앉을 수있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내가 원하는대로 달리기 위해 Born을 샀어야했다!

저녁 식사 계획 – 나는 비행기 터미널에서 저녁 식사를 시작해야합니다 (오늘 2 식사를 포장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재미 없습니다!). 방금 Bueno가 아니라는 것만으로 기다릴 콩 코스에서 선택을 검사했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걱정할 분위기가 큰 것만 큼 절만해야 할 것입니다 !!!

쿠폰 – Vitatop은 지금 24 팩에 대한 무료 배송이 있습니다… 무료 배송이있는 경우에만 주문하십시오!

제한된 시간 동안 만 쿠폰 코드에 들어갈 때 자신의 초콜릿 vitatop 24 팩을 선택하고 무료 배송을 받으십시오 : EHPYQY7Q9. 쿠폰은 10/17/09로 끝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10 주 훈련 계획과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의 하프 마라톤

10 주 훈련 계획과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의 하프 마라톤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스트레치 데이뿐만 아니라 달리기와 함께 10 주 반 마라톤 루틴. 레이스 데이 포장 목록과 훈련 중에 먹을 것

주자를위한 최고의 단백질 바- 달리기 후뿐만 아니라 이전에 먹을 것

주자를위한 최고의 단백질 바- 달리기 후뿐만 아니라 이전에 먹을 것

주자를위한 최고의 단백질 바. 실행 후, 실행 후 간식과 간식을 먹기 전에 먹을 것. 내 상위 5 개 선호 바와 영양 고장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러너의 하루에 내가 먹는 것. 내가 언젠가 먹은 음식 일기는 언젠가 아침 식사, 점심, 저녁, 간식. 내가 선호하는 제품 음식에 대한 팁

마사지 부러움 화학 껍질- 예전뿐만 아니라 사진 후에도 마사지

마사지 부러움 화학 껍질- 예전뿐만 아니라 사진 후에도 마사지

이 출판물은 마사지 부러움과 파트너십을 통해 작성되었지만 모든 의견S는 내 자신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몇 달 동안 나는 마사지 부러움으로 일하고 있으며 그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마사지 부러움에서 전반적인 바디 스트레치 세션이었습니다… 그러면 마사지 세션이었고 지금은 … 마사지 Envy 화학 껍질에 대해 더 많이 확인했습니다.

불가능한 Teriyaki Bowls- 프리 레이스 레시피

불가능한 Teriyaki Bowls- 프리 레이스 레시피

불가능한 버거 테리 야키 그릇 러너를위한 레시피. 하프 마라톤을 달리기 전의 장기 또는 프리 레이스 디너 레시피

6 건강한 단백질 포장 간식 상자 아이디어

6 건강한 단백질 포장 간식 상자 아이디어

자신의 단백질 스낵 박스를 DIY하기위한 6 가지 방법의 건강하고 간단한 라운드 업! 식사 준비 일상 의이 부분을 만들고 마음이없는 간식이나 오후 에너지 슬럼프를 방지하십시오. 나는 음식과 놀랍도록 준비된 식사뿐만 아니라 음식을 좋아하는만큼… 간식이 내가 선호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내가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 … 약 6 개의 건강한 단백질 포장 스낵 박스 아이디어에 대해 더 많이 확인했습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