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WED -Fitbit Ultra Evaluation

수요일 체중 감량에 대한 재미있는 기어 평가를 받았습니다 – Fitbit Ultra. Fitbit은 무선 활동 추적기로, 계단, 마일리지 및 연소 된 칼로리를 추적합니다. 인터넷과 상점에서 $ 99.95에 판매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runeatrepeat가 모양이 아닌 선택 B와 함께갔습니다. (때로는 이름이 하나 더 있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내 최신 비디오

그런 다음 그녀는 사라졌습니다 – 서평
Great Listen -Book 및 Podcast Evaluation Series
그런 다음 그녀는 Lisa Jewell에 의해 사라졌습니다.

‘그럼 그녀는 사라졌다’는 소리가 잘 들리나요? 여기 내 리뷰가 있습니다!

더 많은 리뷰, 링크 및 권장 사항을 보려면 RuneAtrepeat.com을 검사하십시오.

더 많은 비디오

4 분의 0 초, 20 초

다음
가난한 달리기에서 배우기
03:48

살다
00:00
08:21
04:20

설정은 매우 간단했습니다. 연결하는 데 5 분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정보로 업데이트하고 인터넷 계정에 내 정보를 설정했습니다 (Body Bugg보다 훨씬 쉽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당신의 개인 정보를 입력하여 활동으로 흘린 칼로리의 훨씬 더 나은 개념을 제공합니다.

컴퓨터에 연결되는 약간의 충전 가제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에서 정보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연결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도킹 스테이션에서 15 피트 이내에 오면 업데이트됩니다! *이 요소도 사랑합니다 – 다시 바디 버그보다 쉽습니다.

이것은 단지 그것을 설정 한 후 나의 독서였습니다.

어제 아침까지 올라 가지 않았기 때문에 하루의 모든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하루가 끝날 때의 독서였습니다.

*도킹 스테이션에 가까워지면 즉시 대시 보드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를 얻기 위해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전면 버튼을 누르고 칼로리 수뿐만 아니라 단계, 마일리지를 알려줍니다.

나는 오늘 아침에 달리기에 그것을 사용했으며 마일리지에서 약간 관대했습니다. 나는 8 마일을 달렸다. 나는 그것이 일관되게 1/2 오프인지 또는 거리에 따라 달라지는지 계속 비교할 것입니다.

장점 :

칼로리 카운터뿐만 아니라 작고 신중한 만남계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개발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시스템에서 활용할 월별 요금이 없습니다!

바디 버그보다 설치할뿐만 아니라 활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온라인 지역 및 기타 도구.

단점 :

GPS 마일리지 추적기만큼 정확하지 않습니다 (Garmin, Moto, Other)

운동 만 기준 측정 (심박수, 땀 수준, 산소 소비)

전반적으로 저는 팬입니다. 활용하기가 매우 간단하고 매일 10,000 명에 이르기 위해 내 단계를 올릴 필요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마다 검사 할 수 있습니다.

Fitbit Ultra가 검토를 위해 보내졌습니다. RER에 대한 모든 평가는 내 의견입니다. 나는 멋진 차량에 대한 많은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어떤 유형의 사업 이이 글을 읽고 있습니다…

질문 : 만보계 나 이와 유사한 장치를 착용합니까? 정확히 매일 얼마나 많은 단계를 목표로합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Jessica Simpson의 공개 책 – 오디오 북 리뷰

Jessica Simpson의 공개 책 – 오디오 북 리뷰

제시카 심슨 공개 서평. 제시카 심슨 (Jessica Simpson)이 체크 아웃 할뿐만 아니라 청각 회고록. 속임수와 뒤에 대한 생각

책 평가 부품 1 소설 아청서 -Podcast 114책 평가 부품 1 소설 아청서 -Podcast 114

목록 책 리뷰를 읽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읽기 목록 중 가장 논픽션. 가청 책의 팟 캐스트 평가 an

포스터 농장에 의한 새로운 강한 물기 간식

포스터 농장에 의한 새로운 강한 물기 간식

나는 새로운 포스터 농장의 강한 물기 스낵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새로운 음식 발견입니다.

달리기는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지만 …

달리기는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지만 …

체중을 줄이고 여행을 즐기는 방법. 달리기로 체중 감량을위한 팁. 달리기를 즐기고 끈적 끈적한 느낌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자신을 향상시키는 동안 자신을 좋아하는 방법. 체중 감량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신체 양성. 정확히 방법에 대한 팁

주자를위한 식사 플래너뿐만 아니라 무료 달리기 로그

주자를위한 식사 플래너뿐만 아니라 무료 달리기 로그

5K, 10K, 하프 마라톤 및 풀 마라톤 레이스를위한 러너 훈련을위한 식사 플래너 무료 PDF뿐만 아니라 러닝 로그 및 러닝 로그 무료 PDF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