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산호세

를 통한 리오로가는 길! 저는 미국 여성 체조 시험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엄청나게 흥미롭고 재미 있습니다 !! 하지만 먼저 달리기와 식사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오늘 아침에 나는 다리가 닳은 다리에서 훨씬 더 많은 마일을 얻기 위해 9 마일을 더했습니다. 내일은 매우 기뻐하는 휴식의 날이 될 것입니다.

달리기 후 나는 준비되어 공항으로 향했다. 나는 집에서 우버를 얻는 것이 처음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보통 여행 할 때 그냥 사용합니다! 그래도. 나는 오렌지 카운티에서 산호세로 날아 갔는데 쉬웠다. 비행이 1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가슴과 팔 아래에 내 스포츠 브라에서 작은 컷 / 샤프 자국이 많이 있습니다. 큰 문제는 아니지만 나는 몇 가지 무작위 모습을 보았습니다. 나는 내가 달리는 모든 사람에게 그것을 덮거나 묘사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고 종종 당신의 옷은 장거리에 자국을 남깁니다 … blah blah blah.

좋아 산호세에 가자!

여기가 놀랍습니다. 아주 멋진. 저는 캘리포니아의 열렬한 팬이며 새로운 놀라운 곳을 볼 때마다 영원히 그곳에 섰습니다.

Bee Sting News에서- 내 엉덩이의 찌르기가 악화되었습니다. 어제 괜찮아 보였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달리기에서 돌아와서 다시 확인했습니다-그것은 더 크고 붉고 혐오스러운 사람이었습니다. 역겨운.

나는 내 친구 인 Katie 일명 간호사 전문가에게 사진을 보냈고 그녀는 모든 것을 내 물건을주고 빛을 향해 걸어 갔다고 말했다. 환상적입니다.

그러나 나는 저녁 식사 나 미국 체조 시험을 놓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밤을 추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녁 식사와 M & M 후 그룹은 시련을 위해 SAP 센터로 향했습니다. 우리는 CorePower (스타 선수 중 하나를 후원합니다)와 함께 있습니다.

질문 : 가장 좋아하는 여름 스포츠는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우편

계속 선택하십시오.

롱 비치의 퀸 메리와 이번 주 주요 목표

Long Beach에서 달리기, CA는 퀸 메리와 롱 비치 다운타운 주변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주자를위한 여행 제인 리뷰

주자를위한 여행 제인 리뷰. 나는 그것을 시도했고 팁을 공유하고있다! 사용하기 쉬운 휴대용 소변 백이 일회용. 목욕

Rock N Roll San Diego Marathon Half Marathon & 5K 할인 코드

Rock N Roll San Diego Marathon Half Marathon 5K 할인 코드. 2019 년 6 월 레이스 바우처 코드. 그리고 나는 Meb의 새로운 부를 읽고 있습니다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행 및 여름 해변 여행을위한 아이디어를 실행합니다.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산과 Wiener Nationals 경주를 등반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PB & 잼이 가득한 주말을 보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휴가의 여행 아이디어와 이야기샌프란시스코 휴가의 여행 아이디어와 이야기

샌프란시스코의 여행 아이디어.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에서 나의 여름 휴가와 좋아하는 장소에서 여행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