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 팟 캐스트 96

오디오 플레이어 https : //media.blubrry.com/runeatrepeat/p/content.blubrry.com/runeatepeat/rer_096.mp3로 바쁜 생활에 마라톤 교육을 맞추는 방법

00:00
00:00
00:00

팟 캐스트 : 새 창에서 재생 | 다운로드
구독 : Apple Podcasts | Google 팟 캐스트 | 스티치 | RSS
내 최신 동영상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받는 것 –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낌, 내 경험 등. 나는 표준 테스트를 받았고 Ben은 Covid-19 빠른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16 초의 0 초

다음
달리기와 밖으로 걸어가는 얼굴 마스크 아이디어
07:15

살다
00:00
08:21
05:16

오늘 팟 캐스트에서… 울트라 마라톤 러너, 달리기 코치, 신발 전문가, 파트너 및 엄마 – Andrea Kooiman! 그녀는 마라톤 훈련을 바쁜 일정에 맞추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올해 아무도 끝나지 않는 전설적인 경주 (Barkley Marathons), 그녀가 달릴 때 가질 필요가있는 것과 더 많은 것들을 달리는 그녀의 큰 무서운 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나는 현명한 아이디어를 좋아하고 그녀는 엄청나게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여행의 어디에 있든 오늘날 무언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팁, 훈련 계획 및 레시피를 실행하면 www.runeatrepeat.com을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듣는 동안하고있는 일로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식별하십시오!

레이스 업 레이스 시리즈 (RER10), 록 N 롤 로스 앤젤레스, 락 N 롤 라스 베이거스 #Stripatnight에 대한 새로운 레이스 할인 코드 등이 훨씬 많아졌습니다. 모든 바우처 코드 및 등록 링크에 대해서는 레이스 할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

당신이 여기에 새로왔다면… 제 이름은 모니카이고 9 년 전에 반복을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1 차 마라톤과 체중 감량 투쟁에 대한 훈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나는 달리기와 내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에 사랑에 빠졌으며, 사이트는 환상적인 커뮤니티와 이제이 쇼로 성장했습니다! 훈련 팁, 레시피 및 랜덤 라이프 업데이트는 run eat repeat.com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여기에 기뻐요!

워밍업 :

나이프 기술 수업은 성공적이었습니다! (손가락을 자르지 않았다는 점에서)

나는 Sur La Table에서 친구와 수업을 들었고 그것은 나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나는 지금 요리 학교에 가고 싶다!

아니면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Julie와 Julia – 잘자는 방법을 배우면서 영화, 블로그 및 임의의 생각.

새로운 –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이 지금!

10 주가 지났고 Lexus 레이스를 반 마라톤으로 운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너무 많은 종족이 나오기 때문에 할인 코드가 있습니다.

메인 이벤트

오늘 저는 Andrea Kooiman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울트라 마라톤 러너, 러닝 강사 및 달리기 장비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마라톤 훈련, 직장, 가족 및 훨씬 더 균형을 잡고 쉽게 보이게 만듭니다!

얼마 전 나는 그녀의 Instagram에서 그녀가 Barkley Fall Classic을 실행했다는 것을 보았고 Barkley Marathons 다큐멘터리를보고 그녀의 경험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싶었 기 때문에 나는 연락을 취해야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Barkley Marathons는 매년 3 월 또는 4 월 테네시에서 100 마일의 울트라 마라톤 경주입니다. 시간 제한과 체크 포인트가있는 매우 어려운 트레일 코스에 있습니다.

등록은 매우 제한적이고 비밀입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스 디렉터 핸드는 매년 40 명의 러너를 선택합니다. 레이스에는 GPS 시계, 설정 시작 시간 등이없는 매우 엄격한 정책 세트가 있습니다. 달리기 외에도 경쟁 업체는 코스를 따라 책을 찾아서 매년 다릅니다). 완료의 증거로서 각 책의 레이스 번호.

올해 – 아무도 끝나지 않았습니다.

Barkley Fall Classic은 같은 트레일에서 50K 레이스에서 클래식합니다. 그러나이 레이스에는 원조 스테이션, 설정 시작 시간이 있으며 온라인으로 가입 할 수 있으며 약 32 마일입니다.

Barkley Marathons 다큐멘터리 – 영화와 다른 좋아하는 영화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바쁠 때 레이스를위한 시간을내는 방법.

마라톤에서 울트라로 어떻게 가나 요?

그녀의 큰 무서운 목표 – Barkley Marathons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장비와 운동화.

그리고 더!

Run Coack K Run의 Instagram에서 Andrea를 팔로우하십시오

코칭에 대한 더 많은 정보에 관심이 있으시면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 runcoackkrun.com

수상 :

1. 나의 fave spf chapstick – spf와 일요일 부랑자

2. 호카 운동화

레이스 할인 페이지를 확인하여 다른 리벨 레이스와 다른 많은 레이스를 절약하십시오 !!

질문이있는 경우 – 이메일 runeatrepeat@gmail.com 또는 rer 음성 메일 라인 562 888 1644로 전화하십시오.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태그하고 듣는 동안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운동 동기가 필요하다면 휴식의 날을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을 격려하고 싶다고 느끼십시오. 업데이트와 함께 IG에 대한 Daily Run 보고서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십시오!

듣고 감사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66SAVE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66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