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수확 단백질 파스타 : 파스타 요리를 더 건강하게 만듭니다! Matt Weik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파스타를 좋아합니까? Rotini, Penne, Angel Hair, Linguine, Elbows – 이름을 지정합니다! 거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세 명의 어린 소년의 부모이고 아내는 이탈리아 인입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그들은 파스타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어린 소년들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매우 까다로운 먹는 사람이지만 거의 모든 식사에서 파스타 (“Noos Noos and Cheese”)를 요구합니다. 분명히, 내 아내는 이탈리아 인이며 파스타 요리를 좋아합니다. 반면에, 나는 그 전분적인 탄수화물을 모두 원하지 않기 때문에 파스타의 팬이 아닙니다. 우리는 어떻게 타협합니까? 글쎄, 나는 고대 수확 단백질 파스타를 발견했다.

단백질 시장의 변화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단백질이 더 높은 음식에 도달하거나 최소한 영양 프로파일을 개선하기 위해 추가했습니다. 단백질 파스타 세그먼트는 수년에 걸쳐 성장해 왔으며,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선반을 채울 수있는 측면에서 빙산의 끝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 :이 기사는 유급 후원이 아니며 내 의견에 대해 보상을 받거나 무엇을 말해야하는지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고대 수확과의 의사 소통이 전혀 없었으며, 내 생각은 내 자신의 의견입니다.

고대 수확 단백질 파스타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적합합니까?
여론 조사를 진행한다면 사람들은 유형에 관계없이 파스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불행한 부분은 파스타 요리가 일반적으로 탄수화물이 높고 단백질이 낮다는 것입니다. 아이들이있는 사람들은 아이들이 닭고기, 갈은 소고기, 생선, 해산물, 스테이크, 햄버거 등과 같은 단백질을 먹게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물건을 숨겨야합니다. 고대 수확 단백질 파스타와 같은 건강한 대안을 구매해야합니다.

나는 Red Lentil Rotini, Red Lentil Linguine, Green Lentil Penne 및 Green Lentil Spaghetti에서 고대 Harvest Protein Pasta를 집어 들었습니다. 요리 할 때, 고대 수확 단백질 파스타는 전형적인 파스타 배치와 똑같이 보입니다. 사실, 가족에게 먹이를 주면 아무도 우리가 먹었던 일반 파스타에서 그것을 바꾸 었습니다. 이것은 내 가족 전체가 일반적으로 접시에서 탄수화물을 얻는 날에 추가 된 단백질을 섭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통밀 파스타를 사용하고 건강하다고 가정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잘못된 것은 없지만 단백질을 많이 놓치고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파스타에서 서빙을 보면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식물 기반 영양 계획을 따르나요? 고대 Harvest Protein Pasta는 귀하의 요구와 요구에 맞게 완벽 할 것이며 권장 일일 단백질 섭취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고대 수확 단백질 파스타는 콩류로 만들어지며 식물성 단백질의 형태로 오는 최대 25g의 단백질 (100g 서빙)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파스타 소스를 추가하거나 단백질 파스타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든 맛있는 파스타 샐러드, 당신은 완벽한 고기가없는 식사를합니다.

미국인들을위한 2015-2020식이 가이드 라인을 수반하는 과학 보고서에 따르면 식물성 식품이 더 높고 칼로리와 동물성 식품이 낮은식이 요법은 현재 미국 다이어트보다 건강 증진이 많고 환경 영향이 적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5 명의 소비자 중 2 명이 식단에서 단백질의 양을 늘리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즉, 고대 수확 단백질 파스타를 즐기기 위해 비건 채식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는 비건 채식에서 가장 먼 것입니다). 나는 실제로 고대 수확 단백질 파스타와 함께 미트볼을 만들고 고기 소스를 사용하며, 개인적으로 일반 파스타 요리와 고대 수확 단백질 파스타로 만든 요리의 차이를 맛볼 수 없습니다.

고대 Harvest Protein Pasta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전국의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펜실베이니아의 여러 식료품 점에서 고대 Harvest Protein Pasta를 발견했고, 웹 사이트에 가서이 단백질 파스타를 판매하는 사람을보고 싶다면 “매장 로케이터”기능도 발견했습니다 (또는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구매할 수있는 모든 온라인 소매 업체를 찾으십시오).

나는 당신을 검색하고 고대 Harvest Protein Pasta가 온라인과 가격 책정을 가진 곳을 찾았습니다. 예를 들어, 월마트에서 $ 3.127, 아마존 $ 4.17, Vitacost에 $ 3.65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언급 된 가격은 언제든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내가이 기사를 썼을 때의 위치입니다).

고대 수확이 유일한 단백질 파스타 브랜드는 아닙니다. 밴자 병아리 콩 파스타, 현대식 테이블 식사 lentil & pea pasta, 관용적 인 유기농 렌즈 콩 파스타, Barilla ProteinPlus 등의 다른 브랜드도 있습니다.

이 제품을 추천 하시겠습니까?
나는 그것을 스스로 추천 할뿐만 아니라, 내가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내 아이들을위한 것입니다. 단백질을 생각하지 않고 단백질 섭취량을 증가시키는 능력은금으로 무게의 가치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내 아이들은 파스타를 좋아하며, 이것은 일반적으로 식료품 점에서 구매할 전통적인 풍성한/세련된 파스타보다 더 건강한 것을 제공하면서 온 가족을 행복하게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고대 수확 단백질 파스타를 강력히 추천하고 서빙 당 많은 양의 단백질을 포함하는 더 건강한 파스타 대안을 찾고 있다면 정말 즐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