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초콜릿 15k 저녁 식사

어젯밤 나는 램 레이싱, 핫 초콜릿 15k 사람들이 주최 한 샌디에고에서 저녁 식사에 초대되었습니다. 정확히 모퉁이를 돌지 않고 (남쪽으로 80 마일 정도) 블로그 작가 친구들과 여행을 할 수있을 정도로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달리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전체 자동차와 트럭 여행 경주에 대해 이야기 한 후 휴대 전화에서 새로운 경주를 거의 구독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높은 성취 자 – 훌륭한 청취 도서 리뷰
Tiffany Jenkins의 높은 성취 자 서평. 약물 중독자의 이중 수명의 새로운 회고록에 대한 빠른 평가. 저자가 체크 아웃했습니다.

달리기, 식사 또는 다른 사람들이하는 모든 일을 듣는 쉬운 책.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12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3
00:51

살다
00:00
08:21
06:12

이 행사는 샌디에고의 5 번가에서 열렸습니다. 화요일 밤과 모든 사람뿐만 아니라 무작위로 평화 롭습니다.

스키니 러너, 오트 러닝 엄마, 더 빠른 토끼

옛날 석회는 운전자였습니다. 고마워 사라!

방금 내가 더 많이 마시고 싶었고 기회가 이상적으로 공격하기를 원한다는 것은 재밌습니다! 나는 화이트 와인 한 잔을 얻었습니다 (내가 싫어하는)는 상그리아로 옮겼습니다.

나, OUAL뿐만 아니라 다시 한번

레스토랑은 매우 희미하게 조명되었으며 SLR을 가져 오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이들은 음식 블로그 작가가 아닌 블로그 작가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를 제공했을 것이기 때문에 SLR을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생태 친화적 인 샐러드와 연어 요리의 사진을 얻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우리가 곧 떠날 핫 초콜릿이있을 것이라고 믿었 기 때문에 디저트를 건너 뛰었습니다. 이제 나는 우아한 식당 디저트를 원한다!

상그리아 나 두 마리 후에는 예기치 않게 야구 모자를 착용하고 얼굴을 만드는 훌륭한 개념처럼 보입니다.

핫 초콜릿 15K / 5K는 샌디에고의 새로운 경주이며 레이스 주최자는 이런 이유로 저녁 식사를 위해 지역 미디어와 지역 미디어와의 관계를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12 월 DC 레이스에서 똑같은 오류를 만들지 않으려 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RNR을 운영하는 라스 베이거스에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당시에는 진정으로 의식하지 않았지만, DC 핫 초콜릿 15K는 얼어 붙은 추위에서 90 분 지연되었습니다. 불쌍한 언론, 불리한 평가 및 화가 러너가 많이있었습니다! 이제 조직은 매끄럽고 재미있는 경주로 그로부터 돌아 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 경주는 달라스에있을 것입니다 – 그래서 그들은 구속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워싱턴은 DC 레이스에 게시물을 게시합니다

FB의 핫 초콜릿 사과 편지

샌디에고의 핫 초콜릿 15/5K는 3 월 25 일입니다. 제가 입구를 작성하는 것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핫 초콜릿이 좋은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내 말은, 레이스가 엄청나게 늦게 시작되면 이해하게하겠습니다 (항상 늦어야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가장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Ram의 Steve Ginsburg 회장은 저녁 식사가 시작될 때 연설을 한 후 우리 근처에 앉아서 경주에 들어가는 모든 믿음에 대해 광범위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이 단체는 시카고에서 몇 년 동안 중요한 경주를 해왔습니다. 그들은 DC 문제가“한 번에 잘못되고있는 모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결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궁극적으로, 나는 재미있는 런 아이디어를 파고 그것을 검사하고 싶다. 15K는 나에게 새로운 거리이며 항상 핫 초콜릿을 위해 다운되었습니다.

HC15K는 사람들이 가동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초콜릿을 얻는“재미있는 달리기”로 제공됩니다. 레이스는 메달을 제공하지 않지만 대신 핫 초콜릿 머그잔을 제공 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믿었습니다. SR은 여성이 메달을 원한다고 말할뿐만 아니라 SR과 함께 다운되지 않았습니다 (주자의 70% 이상이 여성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레이스 데이 후 메달로 무엇을 만들어야할지 이해하지 못하고 다시 한 번 활용할 수있는 기념품을 갖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모든 종족이 메달 제공을 중단해야한다고 믿지 않지만 잠시 후에는 진정으로 쌓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이 여론 조사를 듣고들을뿐만 아니라!

[Polldaddy Poll = 5923263]

추가로 업데이트 : 핫 초콜릿 DC를 실행하고 평가에 게시하려는 경우 의견에 링크하는 데 무료로 느껴집니다. 또한 이번 주말 달라스에서 달리면 월요일에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정확히 이해해주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핀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Rock N Roll San Diego Marathon Half Marathon & 5K 할인율 코드

Rock N Roll San Diego Marathon Half Marathon & 5K 할인율 코드

Rock N Roll San Diego Marathon Half Marathon 5K 할인율 코드. 2019 년 6 월 레이스 바우처 코드. 뿐만 아니라 Meb의 새로운 부를 읽고 있습니다

Rock N Roll San Diego Half Marathon 13 경주에서 하이라이트!

Rock N Roll San Diego Half Marathon 13 경주에서 하이라이트!

Rock N Roll San Diego Half Marathon 결과 및 요약. 런 프로그램과 레이스의 하이라이트! VIP 경험 a

Paul Huddle Podcast 111과 함께 RNR San Diego의 SNOCK PEEK BTS 및 마지막 순간 할인 요금 코드

Paul Huddle Podcast 111과 함께 RNR San Diego의 SNOCK PEEK BTS 및 마지막 순간 할인 요금 코드

록 n 롤 샌디에고 마라톤과 무대 뒤의 반 마라톤. Q & A뿐만 아니라 레이스에 대한 마지막 순간 할인 요율 코드

2021 년 최고의 온라인 레이스

2021 년 최고의 온라인 레이스

2021 년에 달리는 최고의 온라인 레이스 목록. 5K, 10K, 하프 마라톤은 셔츠뿐만 아니라 메달과 함께 운영됩니다. 정확히 최고를 선택하는 방법

새로운 매운 소스 강박 관념 peri peri 소스

새로운 매운 소스 강박 관념 peri peri 소스

당신이 시도 해야하는 새로운 매운 소스. 샐러드, 샌드위치, 부리 토, 타코 최고의 마늘 중간 따뜻한 소스 우수

바우처 코드 RNR 샌디에고, Lexus Lace Up, Revel Marathon 및 More!

바우처 코드 RNR 샌디에고, Lexus Lace Up, Revel Marathon 및 More!

다가오는 마라톤, 하프 마라톤, 10K 및 5K 레이스에 대한 새로운 레이스 할인율 코드의 새로운 라운드 업. 여기에는 RNR San Di가 포함됩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