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 감미료는 달콤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인공 감미료는 달콤한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체가 포도당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정확히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2013 년 5 월 29 일-세인트 루이스에있는 워싱턴 대학교 의학 연구원들은 저명한 인공 감미료가 신체가 설탕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정확하게 맞춤화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작은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당뇨병이없고 인공 감미료를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17 명의 나쁜 비만인에서 감미료 수크랄로스 (Splenda®)를 분석했습니다.

“우리의 결과는이 사람이 만든 감미료가 불활성이 아니라고 제안합니다.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이 관찰이 오래 지속되는 이용이 유해 할 수 있는지 알아 내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연구를해야합니다.”

연구는 Diabetes Care 저널에서 인터넷에서 제공됩니다.

Pepino의 팀은 42 세 이상의 전형적인 체질량 지수 (BMI)를 가진 사람들을 조사했습니다. BMI가 30 세가되면 비만에 대해 생각됩니다. 연구원들은 포도당 난이도 테스트를하기 전에 피험자에게 물이나 수크랄로스를 마실 수있었습니다. 포도당 용량은 사람이 포도당 장애 테스트의 일부로 얻을 수있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연구원들은 수크랄로스와 포도당의 조합이 혈당 수치뿐만 아니라 인슐린에도 영향을 줄지 여부를 알기를 원했습니다.

Pepino는“우리는이 감미료들이 종종 칼로리 섭취를 제한함으로써식이 요법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제안되기 때문에이 인구를 연구하기를 원했습니다.

모든 참가자는 두 번 확인되었습니다. 포도당에 의해 준수 된 물을 마신 사람들은 다음에 포도당에 의해 준수 된 수크랄로스를 마 셨습니다. 이런 식으로, 각 과목은 자신의 관리 그룹으로 사용되었습니다.

Pepino는“연구 연구원들이 수크랄로스를 마실 때 포도당을 섭취하기 전에 물만 마신 것보다 혈당이 더 높은 수준에서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인슐린 수치도 마찬가지로 약 20 %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인공 감미료는 개선 된 혈액 인슐린과 포도당 반응과 관련이있었습니다.”

높은 인슐린 작용은 큰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더 많은 인슐린을 분비 할 때, 그들은 2 형 당뇨병으로 이어지는 경로 인 그 효과에 저항력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가난 할 수 있습니다.

수크랄로스와 같은 인공 감미료는 신진 대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믿어졌습니다. 그들은 칼로리 섭취량을 늘리지 않는 적은 양으로 활용됩니다. 오히려, 감미료는 혀의 수용체와 반응하여 사람들에게 테이블 설탕과 같은 천연 감미료와 연결된 칼로리없이 멋진 맛을 맛보는 느낌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동물 연구에서 최근의 발견에 따르면 일부 감미료는 음식을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하고 음료를 맛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발견은 위장관뿐만 아니라 췌장에서도 멋진 음식을 찾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로 인해 인슐린과 같은 호르몬의 방출이 향상됩니다. 일부 동물 연구에서도 장의 수용체가 인공 감미료에 의해 유발 될 때 포도당의 흡수가 증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워싱턴 대학의 인간 영양 센터의 일원 인 페 피노 (Pepino)는이 연구가 감미료가 매우 저용량에서도 신진 대사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정확하게 설명 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인공 감미료를 포함한 많은 인간 연구는 비슷한 변화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Pepino는“인공 감미료에 대한 대부분의 연구는 건강하고 마른 개인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이러한 연구 중 많은 연구에서 인공 감미료가 그 자체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진정한 삶에서 사람들은 그 자체로 감미료를 거의받지 않습니다. 그들은 커피 나 아침 시리얼에 또는 그들이 먹거나 마시고있는 다른 음식을 달게하고 싶을 때 그것을 사용합니다.”

비만인 사람들의 인슐린 수치뿐만 아니라 수크랄로스가 포도당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은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Pepino는“수크랄로스가 포도당 섭취에 대한 인슐린 작용뿐만 아니라 포도당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우리는 책임있는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수크랄로스가 효과가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당뇨병이없는 비만 사람들에게서, 우리는 수크랄로스가 다른 결과없이 입에 넣는 멋진 것 이상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수 크랄 로스가 포도당뿐만 아니라 인슐린 수준에 영향을 줄 수있는 시스템에 대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그녀는 인슐린의 20 % 증가가 임상 적으로 유의하거나 유의하지 않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들 모두가 일상 생활 시나리오에 나타나는 것은 STI입니다.알 수 없지만 우리의 발견은 훨씬 더 많은 연구에 대한 요구 사항을 강조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수크랄로스의 이러한 급성 영향이 우리 몸이 장기적으로 설탕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정확히 영향을 미칠 것인지는 우리가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이 연구 연구를위한 자금은 NCATS (National Center for Advancing Translational Sciences) 과학 및 번역 과학 상, 서브 어웨이드뿐만 아니라 국립 당뇨병 연구소뿐만 아니라 소화 및 신장 질환 (NIDDK)의 전국 센터에서 비롯됩니다. 국립 보건 건강 연구소 (NIH). Tate & Lyle은 Sucralose를 공급했습니다. NIH 보조금 번호 : UL1 R000448, KL2 TR000450, DK0088126, DK37948 및 DK56341.

스토리 출처 :

위의 이야기는 세인트 루이스의 워싱턴 대학에서 제공 한 자료를 기반으로합니다. 원래 게시물은 Jim Dryden이 작성했습니다.

참고 : 재료는 재료 및 길이에 대해 편집 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는 위에서 언급 한 소스와 연락하십시오.

저널 참조 :

M. Y. Pepino, C. D. Tiemann, B. W. Patterson, B. M. Wice, S. Klein. 수크랄로스는 구강 포도당 부하에 대한 호르몬 작용뿐만 아니라 혈당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뇨병 치료, 2013; doi : 10.2337/dc12-2221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