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를 운영 할뿐만 아니라 수면 호소의 의상도 실행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저는 수면 호소의 의상을 어떻게 만들었는지 정확히 공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몇 주 전에 AKA Aurora 일명 잠자기 호소로 옷을 입은 디즈니 랜드 반 마라톤을 달렸다. 정상을 모으는 것은 엄청나게 간단했고, 반짝이는 운동 친구들의 도움 덕분에 나머지는 제자리에 떨어졌습니다. 잠자는 호소력을 달성하는 방법으로 시작합시다.

나는 분홍색 운동 보관 탱크 탑과 ‘드레스’의 상단 부분을위한 큰 흰색 스타킹을 받았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여행 제인 리뷰
여행 제인 휴대용 소변 검토.

더 많은 비디오

8 분, 1 초의 0 초

다음
마라톤 훈련 날 1
03:12

살다
00:00
08:21
08:01

나는 각 다리 부품을 타이츠에서 잘라 내 어깨 바로 아래에 닿을 곳에 올려 놓았다. 바로 여기에서 나는 방금 그들을 꿰매었지만, 어수선한 유형의 유형은 여기뿐만 아니라 그것을 약간 조여서 rucching과 비슷하게 보였습니다. 나는 어떤 식 으로든 교묘하지 않아서 이것은 나에게 좋았습니다.

의상의 나머지 부분은 분홍색 반짝이는 바이저, 팔 소매 및 Shimmer Athletic의 반짝이는 스커트였습니다. 그들은 모든 디즈니 엑스포에 있으므로이 모든 것들을 얻거나 인터넷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는 치마 아래에 정상적인 달리기 반바지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폭발했다! 내 디즈니 랜드 하프 마라톤 요약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디즈니 경주를 한 사람 (또는 그 이상)을 운영하고 그들의 재미를 나누고 싶어하는 좋은 친구가 있습니다!

In Shape 2 Flex (IG의 Carissa On IG)의 Carissa는 물고있는 강국이며 디즈니 레이스에서 그녀를 볼 수 있으며 애너하임과 올랜도의 엑스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마찬가지로 내가 최대한 빨리 만족해야한다는 약간의 빨간 머리를 가진 유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Sharp Endurance의 Disneyland Half Marathon Recap입니다. 그는 정확히 동시에 사진을 찍을뿐만 아니라 실행할 수있는 특이한 생물 중 하나입니다. 나는 아니다.

Lindsey는 뛰어난 백설 공주였습니다! 나는 그녀가 Charming 왕자를 발견 한 진실뿐만 아니라 의상을 파고 있습니다.

에린! 그녀는 내가 선호하는 동료 시리얼 애호가 중 한 명이며 Tink로 달리고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분명히 레이스 이후 해변 축하 행사를 가졌습니다.

켈리와 그녀의 반짝이는 좋은 친구들은 항상 런 디즈니 레이스를위한 최고의 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Mini-Shannon은 마무리 여행을 원합니다!

질문 : 친구들과 함께 달리십니까?

당신이나 당신은 레이스를 위해 가운가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2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2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