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 빌딩 판사는 Geoff Roberts의 인간

주관성의 주제는 보디 빌딩이 다른 유형의 다른 주제보다 훨씬 더 많이 판단되는 방법에 대한 토론에서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보디 빌딩 쇼는 외부 영향없이 숙련 된 전문가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판단되는 것으로 자주 언급됩니다. 후자의 설명을 믿는다면, 잭 니콜슨 (Jack Nicholson)과 함께 뻐꾸기 둥지 위로 날아 갔을 것입니다. 실제로, 모든 요소가 고려 될 때, 보디 빌딩 판단과 관련된 주관성이라는 단어가 외부 영향과 개인적인 감정의 영향을 숨기는 데만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운동 선수의 몸 외부에는 자신의 배치에 영향을 줄 수있는 여러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방문객의 99%가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에도 불구하고, 나는 정치를 완전히 언급하지 않습니다. 대신, 나는 보디 빌딩 쇼를 판단하는 인간 요소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외부 영향을 완전히 제거하는 유일한 방법은 어쨌든 어떤 종류의 자율적 인 제작자가 판단하는 것입니다. 스티브 와인 버거 (Steve Weinberger)와 다른 엘리트 수준 보디 빌딩 판사와 같은 사람을 존중하는 한, 그들이하는 많은 일과 더불어 그들은 여전히 인간의 감정을 가진 인간입니다.

한 쇼에서 다음 쇼로 크게 향상되는 것은 선수들이 배치하는 데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있는 많은 상황 중 하나입니다. 제이 커틀러 (Jay Cutler)는 2009 년에 카이 그린 (Kai Greene)뿐만 아니라 2012 년에 카이 그린 (Kai Greene). 2009 년 몇 번의 부족한 쇼에서 나온 제이 (Jay)는 아마도 2009 년에 가장 좋은 것으로 나타 났을 것이다. 판사와 팬 모두 그날 Cutler를 확인했습니다. 제이는 의심의 여지없이 쇼의 자격이있는 챔피언이었습니다. 그러나 Fat Bastard가 말했듯이, 2009 년의 몸이 산업 주변에서 촉발 된 것처럼, 뚱뚱한 놈은 구더기를 gag, 당근처럼 냄새를 맡고 버릴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Jay Cutler 의이 표현이 그가 몇 년 동안 환상적인 형태를 겪었을 때 많은 소란을 일으켰을까요? 할 것 같지 않은. Kai Greene은 2012 년 Mr. Olympia에서 비슷한 비 생리 관련 부각으로 즐거웠습니다. Kai는 연속으로 여러 쇼를 찾으려고 약간의 부풀어 오른 후 몇 년 동안 2012 년 올림피아에 들어 와서 매우 간소화 된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것은 판사들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자신이 실제로했던 것보다 훨씬 좋아 보인다고 믿는 팬들에게 충격적인 것처럼 보였고, 심지어 카이가 편견 후에 물었을 때 필을 물리 쳤다. 사진이나 그 문제에 대한 스코어 카드를 확인하면 쇼가 그다지 가깝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많은 시장 내부자들이 올림피아 역사상 가장 가까운 전화 중 하나로 선전되었습니다. 실제로 Phil의 상체는 Kai ‘s보다 실질적으로 어려웠으며 가장 근육의 샷에서 Kai는 Phil 옆의 NPC 미들급처럼 보였고 Phil의 두 번째 올림피아 승리를 밀봉했습니다.

심각한 부상이나 다른 건강 및 웰빙 질환을 극복하는 선수처럼 스포츠 팬의 심장 줄을 다시 한 번 자신의 최선을 다할 때까지 아무것도 당기지 않습니다. 한 쇼에서 다음 쇼로 크게 향상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조차도 부상을 극복 할뿐만 아니라 선수가 인식되는 방법에 강력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Tiger Woods가 US Open에서 우승 한 것 외에도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2012 Arnold의 Branch Warren의 쿼드 눈물 컴백은 아마도 가장 훌륭 할 것입니다. Adrian Peterson 팬들에게 죄송합니다. 모든 사람들과 그들의 형제 자매는 지점이 스포츠가 본 것 중 가장 큰 부상 복귀를 시도하고 있음을 이해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그의 승리의 가능성이 출판사 식사를 신선한 빅토리아의 트릭 디자인보다 얇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쇼가 가까워지면 Dennis와 Dennis 사이에있는이 탁월한 컴백 스토리가 판사가 선택한 선수에 대해 제로 베어링을 가질 수 있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자율적 인 제작자조차도 그러한 상황에서 지점에 기대어있을 수 있습니다.

보디 빌딩 쇼의 결과에 대한 모든 외부 영향에 대한 많은 것은 판사들에게 존중 또는 그 부족 외에도 운동 선수의 일반적인 사고 방식입니다. 겸손한 가정 남자, 겸손한 가정의 이야기가 어떻게 나왔는지 정확히 알기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운동 선수는 자체 중심, 부, 무례한 경쟁자에 대한 이야기에 비해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텔레비전 쇼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책, 영화, 영화뿐만 아니라 모든 시간의 가장 큰 권투 영화인 Rocky의 기초입니다. 보디 빌딩과 관련하여 Kai Greene과 Phil Heath 이야기는 특히 2013 년 Mr. Olympia에서 마음에 맞습니다. 이것은 Phil을 진술하는 것이 아닙니다Heath는 자기 중심이거나 무례하지만 많은 팬들이 그를 분명히보고 있습니다. Kai의 겸손한 육성뿐만 아니라 훨씬 더 중요한 것은 그의 과장된 Iron에서 과장된 기능이 우리가 본 최고의 데니스 늑대보다 앞서 있다는 진실로 만들어야 할 것이 있습니까? 나는 반응이 비교적 명확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들은이 과장된 영화 기능이 카이의 팬 기반에 미치는 영향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수천 명의 뉴 필 히스 증오 자들의 탄생과 함께 왜 그렇지 않습니까?

그가 경쟁하는 동안 심사 스틱의 짧은 끝을 자주 얻는 것처럼 보이는 한 선수는 Harris의 Will Will이었다. 윌 해리스는 자신이 일상적으로 한 일에 대해 불평하는 것에 대해 소심하지 않았다. 윌 해리스는 마찬가지로 많은 인터뷰에서 판사들에게 재미를 찌르고 끔찍하게 무례한 인터뷰에서 볼 수 있습니다. Old Bodybuilding.com Olympia 시리즈의“이것은 모든 도넛을 앞쪽으로 먹는 사람들만큼이나”라는 선이 마음에 해당합니다. 윌의 판사에 대한 윌의 불쾌한 사고 방식과 그의 위치가없는 마무리 사이에 연결되어 있습니까? 당신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오리처럼 보이면 오리처럼 수영하고 오리처럼 quacks가 해리스 일 것입니다. Lee Priest와 Toney Freeman은 반드시 자신의 배치에서“나사”를받지는 않는 노련한 전문 보디 빌더이지만, 어떤 유형의 선물도 얻지 못합니다. 당연히,이 두 사람은 일반적으로 전체 심사 스타일 외에도 자신의 배치와 관련하여 불만을 공개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언뜻보기에, 이러한 사실은 해결해야 할 합법적 인 문제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보디 빌딩을 훨씬 더 매혹적이며 독특한 것과 같은 독특한 것입니다. 다른 많은 스포츠 외에 그것을 설정하는 보디 빌딩의 한 가지 요소는 선수의 개인적인 삶과 육성에 대해 발견 할 수있는 정도입니다. 보디 빌딩에서 팬들은 라디오, 잡지 및 온라인 인터뷰를 통해 거의 개인 수준의 운동 선수를 아마추어와 프로 순위를 올라가는 방법을 이해하게됩니다. 이것을 빼앗아 가면 이러한 외부 영향이 약간 “치료”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포츠의 가장 큰 특성 중 하나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