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세 가지 건강한 것들

이봐, 그리고 새로운 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까? 지난 며칠을 믿은 후 나는 승인을 받기 위해 IE를 복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건강한 열차를 타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모든 사람이 큰 노력을 기울일 필요는 없지만 빙을 방지하기 위해 8 시간의 수면을 취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두가 다릅니다.

오늘 제가 스스로 한 세 가지 건강한 일이 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뿐만 아니라 기업가는 트릭을 흘리며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움을 느낍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혜택 곡이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가난한 달리기에서 배우기
03:48

살다
00:00
08:21
06:05

1.) Jillian의 30 일 파쇄 레벨 1을 기록했을뿐만 아니라 일어나서 무릎을 꿇고 운전할 필요가없는 건강한 아침 식사를 만들었습니다. PROWDER (Protien Powder), 시금치, 아몬드 우유, 얼음, 치아 씨앗을 가진 친환경적인 Protien 스무디.

건포도와 옆에있는 캐슈가있는 시리얼…

2.) 아침 수업 후에 나는 일하기 전에 1 시간 전에 일했다. 나는 블로깅 대신 주스뿐만 아니라 독감 예방 주사를 얻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스를 갈망하고 내 목록에서 “독감 예방 주사”를 넘어서서 두 배나 높았습니다.

주스는 나를 환상적으로 느끼게했다 (언제나처럼)! 그러나 나는 이미 내 왼쪽 팔이 샷에서 아프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늙은 여자는 진정으로 그것을 내게 붙 잡았습니다. 그 또는 질리언의 조합과 팔의 총이 내 근육을 죽였습니다.

3.) 어젯밤에 점심을 포장하여 바쁜 아침에 약간의 압력을 완화했습니다. 믹스에서 – 연어 캔, 마요네즈, 그리고 맛. 나는 연어 샐러드를 시금치 침대, 양파 및 토마토에 넣었습니다.

내가 주스를 기다리는 Whole Foods에 있었을 때, 나는 마찬가지로 곡물 그라 놀라 롤을 잡고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곡물, 씨앗 및 견과류로 가득합니다.

건포도도 있습니다! 물기를 견딜 수 없습니까?

3 1/2. 사람들이 분노를 놓친 죄송합니다. 나는 여전히 똑같은 방식을 느낍니다. 그래서 나는 매우 빨리 해결할 것입니다. 나는 방금 매우 욕설의 흐름을 작곡했으며, 기분이 줄어들고 덜 닳았을 때 그것에 대해 작곡해야한다고 믿었습니까?

질문 : 오늘 자신을 위해 어떤 건강한 일을 했습니까?

매일하는 일이라도 쓰십시오. 우리는 건강에 너무 활용되어 있기 때문에 신용 점수를 제공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지만 여전히 신용을 가져야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