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지 퍼플 로브 공짜

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 균형을 잡는다. 모든 의견은 100% 광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내 인생에 약간의 균형을 잡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새로운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외에도 마찬가지로 선물을 할 것입니다! 행운의 rer 방문자 중 하나는 Vagisil 에서이 화려한 보라색 로브를 이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Netflix 평가뿐만 아니라 정통 도서
Book & Netflix 시리즈 검토 -Untodox. 멋진 청취 – 책, 팟 캐스트 및 시각적 즐거움 평가 시리즈.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8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5
04:34

살다
00:00
08:21
07:28

공짜로 들어가려면이 게시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알려주세요.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삶에 균형을이합니까?

최근 몇 가지 기사에서 당신은 내가 여자 이야기에 대한 완전한 낯선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우리 자신을 돌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부끄럽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파트너십을 맺기 전에 나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왜 당신의 신체의 다른 부분에 특별한 세탁물을 활용합니까?

다음은 다음과 같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1) 그들의 pH 세탁소는 Lactoprebiotictm을 가진 유일한 세탁소이며 (2) 임상 적으로 건강한 친밀한 pH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것을 조사한 후 나는 배웠다 :

3 명 중 2 명은 신체의 친밀한 부분에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제품이 빠르게 자극을 주거나 사용 후 불타는 느낌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pH 균형 세탁소는 전체적으로 반대입니다. 전형적인 전형적인 바디 워시처럼 느껴질뿐만 아니라 제거됩니다. 그것도 꽤 냄새가납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가볍고 신선하며, 특히 큰 달리기 후 샤워를 마친 후 항상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나는 이미 돌파를 중단하기 위해 거래를 위해 특별한 민감한 pH 세탁소를 활용하므로 신체의 다른 부분에 무료 pH 제품을 사용하여 인생에 약간의 균형을 이루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내 최고의 친구가 매일 그것을 활용한다는 것을 무작위로 발견했다.… 그녀는 그것을 맹세한다! 나는이 세척에 대해 말하는 것을 주저했지만 그녀는 열렬한 팬이기 때문에 나에게 동기를 부여했다.

그녀는 마찬가지로 컬러 퍼플의 열렬한 팬이기도하며 경품으로 가운을 좋아하지만 나는 그녀에게 자격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미안 해요.

균형에 대해 말하면… 나는 최근에 달린 후 스무디를 먹는 데 소비됩니다. 그러나 쌀쌀한 멋진 smoooo-sness는 훨씬 더 만족 스러우려면 약간의 위기가 필요하므로 바삭 바삭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와 균형을 맞 춥니 다. 이것은 완벽합니다.

SoCal에는 큰 따뜻한 파도가 있으며, 내가 먹고 싶은 것은 스무디, 슬러프, 수박뿐만 아니라 수박입니다. 많은 것들. 스무디에 수박을 넣은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거대한 것을 얻고 가난하기 전에 모든 것을 먹지 않는다면 훌륭한 개념입니다 (내가 가진 문제는 아닙니다). 나는 다른 건강한 선택과의 수박 강박 관념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을 정확히 알아야하지만, 나는 지금 이상적인 것들을 균형 잡고 있습니다.

내 엄마는 내가 다른 날에 갔을 때 자르기를 기다리는 수박을 가졌고 베일리가 사진을 찍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는 엄청나게 사진을 느끼지 못했고 포즈를 거부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며칠 동안 우리가 기분이 좋았을뿐만 아니라 며칠 동안 우리는 비스킷의 체포 캔처럼 느껴지지만 모든 것이 균형을 이룹니다.

30 일 요가 난이도 업데이트

나는 30 일의 요가 난이도를 시작했기 때문에 모든 달리기의 균형을 맞추고 내 인생의 불안을 진정시킬 필요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9 일째이며 지금까지 매일 매일 붙어 있습니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그것을 한 후에 진정으로 정말 기분이 좋다. 육체적으로 나는 세션을 마친 후에는 훨씬 더 침착하고 불안감을 느끼는 것뿐만 아니라 훨씬 나아졌습니다.

(저는 Adrienne과 30 일 요가를하고 있습니다.)

보라색 로브 경품

행운의 rer 방문자 중 하나는 Vagisil 에서이 화려한 보라색 로브를 이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공짜로 들어가려면이 게시에 대한 의견을 남기고 알려주세요.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삶에 균형을이합니까?

(콘테스트는 오전 8시에 8/20을 마감합니다. 챔피언은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1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

공유하다

트위터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