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 2 월 2 월에 가장 좋은 마일

Hello! 나는 3 월 1 일이 월요일에 있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두 배의 신선한 시작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한 달 동안 어떤 유형의 목표를 세우기 전에, 나는 2 월에 얼마나 많은 마일이 달렸는지, 그리고 달의 최고의 음식을 정확히 요약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달을 몇 마일 또는 킬로미터로 추적하고 싶다면… Instagram 이야기 (및 Facebook)에서 활용할 수있는 환상적인 테마가 있습니다. @RuneAtrepeat Instagram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템플릿’하이라이트에 쉽게 저장되어 쉽게 저장됩니다.

Instagram 스토리 템플릿을 활용하는 방법

@RuneAtrepeat Instagram으로 이동하여 하이라이트에서 ‘템플릿’을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하려는 것을 볼 때까지 휴대 전화의 이상적인 측면을 탭하여 UP을 피하십시오. (멀리 가면 – 휴대 전화의 왼쪽을 탭하여 돌아갑니다.)

스크린 샷 사용하려는 테마.

Instagram 이야기로 이동하여 게시물을 추가하십시오. 스크린 샷 테마를 선택하십시오.

‘AA’텍스트 버튼을 클릭하여 답을 작성하십시오.

태그 @RuneAtrepeat (신용 점수 및 IG에서 귀하와 연결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팔로어와 공유하십시오!

다음은 블로그 나 스크린 세이버에 사용하려는 상황에서 월간 마일 주 테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크기 조정 목적으로 IG에서 직접 수행하는 것이 가장 간단 할 것입니다.

2 월 마일 총

발을 부러 뜨리기 전에 매월 마일리지를 세지 않았습니다. 그때까지도 나는 그것이 나에게 큰 제안이 아니기 때문에 일관되게하지 않았다 (참조 : 마일리지를 추적하지 않았기 때문에 1 년 만에 2,000 마일을 놓쳤다).

어쨌든.

로드 레이스의 타임 라인은 여전히 ​​알려지지 않았으므로 내가 갈 무언가를 요구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 나는 기초로 돌아가서 일반 달리기를 검사하고 달의 음식을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2 월 마일 메모 :

나는 최근에 무릎이 나를 괴롭힐 때 몇 일을 더 쉬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 유형과 내 발을 엉망으로 만들고 Chiro에 도착하거나 제자리에 튀어 나오는 무언가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 달 중반부터 1 월에 얼마나 많은 마일이 달렸는지 정확히 이해가 안 돼요. 새로운 달리기 즐기기와 오래된 것보다 오래된 이상의 이상을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나중에 그것을 찾아 볼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밤에 나를 유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 가방에서 즐거움을 가졌고 언젠가는 실수로 31 마일 이상의 달리기를 기록했다. 나는 내가 조카들과 어울리는 휴식 날에 일어난 이후로 그것을 멈추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것을 멈추지 않았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마찬가지로 버튼을 밀어 붙일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믿지 않는다).

2021 월 마일 –

1월: ???

2 월 : 116.24 마일

3 월 : TBD

전반적으로 : 그것은 스피드 작업, 언덕, 템포와 같은 고품질의 달리기 운동이라면 환상적인 마일이 될 것입니다. 지난주에 나는 일주일 초에 훈련을 조직했을뿐만 아니라 힘들었지 만 달리기는 좋았습니다. 계획은 진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속도가 달리는 동안 soooooo가 느리게 느껴졌을뿐만 아니라 어려웠지만 지금은 내가 이상적인 것에 집중해야 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따라서 3 월에 마일리지 목표가 없으며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주 초에 훈련을 계획하고 템포 달리기, 간단한 달리기, 장기 달리기 및 체력 훈련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2 월 하이라이트 :

짧은 달 이었지만 많은 행복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이달의 첫 번째 하이라이트는 OZ 박사가 공공 장소에서 실행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마스크 에티켓을 실행하는 데 소개되고 있습니다.

놓친 경우 여기에서 검사하십시오.

엄마의 생일은 발렌타인 데이이므로 조카들과 함께 축하했습니다. 우리 엄마의 친구는 생일 며칠 전에 큰 피냐타를 선물로 내렸다. 비록 그것이 나의 가정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것을 사탕으로 채우고 그것을 열어야했다.

기본적으로 내 조카는 혼자서 모든 것을 부러 뜨 렸습니다. 정말 멋져요?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피냐타를 열어 놓을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다른 발렌타인 데이 뉴스에서…

벤은 현재 일하기에 이상적이며, 도넛 종류와 아이스 커피의 발렌타인을 가져 왔습니다.

저를위한 또 다른 큰 기쁨의 순간은 지난 3 월 (전염병이 치는 경우)를 고려할 때 처음으로 매니큐어와 페디큐어를받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IG에서 공유했지만 적어도 3-4 주마다 페디큐어를 얻지 못하는 것은 거칠다. 야생의. 나는 그 고등학교를 고려할 때 적어도 매월 하나를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페디큐어를 얻는 것이 너무 좋았을뿐만 아니라 네일 뷰티 팔러가 플라스틱 방패와 모든 사람이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평일에 정오에 갔을뿐만 아니라 너무 비어있었습니다.

나는 사진을 찍은 후에도 우아하지 않았지만 무릎을 꿇고 발가락을 볼 수있는 동안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달 최고의 음식을 마무리하기 위해…

가까운 위치는 최고의 타코 ‘샐러드’를 가지고 있습니다.Alad ‘는 상추가 달린 큰 타코 보트와 훨씬 비슷하기 때문에 인용문이 있어야합니다. 부모님은 보통 갈 때 분리합니다. 내가 하나를 얻기 전에 내 엄마는 사람이 그것을 표면 할 수 없다는 것을 단호했습니다.

음, 엄마… 우리가 만났습니까? 당신은 이것이 아마추어 시간이라고 믿습니까?

그리고 어느 날 밤 내가 벤과 어울리고 있었을 때 우리는 캘리포니아 피자 주방을 샀습니다. 글쎄, 나는 그가 주문에 많은 것들을 추가했을뿐만 아니라 무엇을 얻을 것인지 제안했다.

나는이 요약에 Diego의 사진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오 글쎄요 .. 내일 그 중 하나를 나누겠습니다. 그는 너를 그리워 해.

실행 자원 :

인쇄 가능한 월간 마일 트래커를 원한다면 – 나는 당신을 위해 이것을 만들었습니다 : 2021 Monthly Miles Tracker

계속 선택하십시오.

‘올해 도전 챌린지’의 장단점

러너 체력과 컨디셔닝 운동 a

밤에 위험없이 실행하는 최고의 장비

>>> State Hi @RuneAtrepeat Instagram뿐만 아니라 나와 함께 준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8 월 마일 전체 2021- Instagram & Facebook에서 공유 할 테마 실행

8 월 마일 전체 2021- Instagram & Facebook에서 공유 할 테마 실행

8 월 마일 전체 2021- Instagram & Facebook에서 공유 할 테마를 실행합니다. 이번 달에 정확히 얼마나 많은 마일을 달렸습니까? 무료

주자를위한 Instagram 스토리 템플릿 – 월간 마일

주자를위한 Instagram 스토리 템플릿 – 월간 마일

러너를위한 무료 인스 타 그램 스토리 테마 마일 추적기. 이번 달에 달리기 Buddi와 함께 얼마나 많은 마일을 운영했는지 정확히 공유하십시오.

정확히 당신의 장기 달리기는 최고의 달리기 영화뿐만 아니라 Q & A입니다.

정확히 당신의 장기 달리기는 최고의 달리기 영화뿐만 아니라 Q & A입니다.

반 마라톤에 대해 장기적으로 얼마나 오래 있어야합니까? 밴드 시드롬 – 달리기에서 정확히 얼마나 오래 이륙 했습니까? RRCA COA

2021 년 11 월 주자를위한 전체 테마

2021 년 11 월 주자를위한 전체 테마

러너를위한 무료 소셜 네트워크 테마 매달 얼마나 많은 마일을 운영하는지 정확히 추적합니까? 다음은 y를 공유하는 무료 테마입니다

2 라운드 주자를위한 게임은 결코 없습니다

2 라운드 주자를위한 게임은 결코 없습니다

내가 롱 비치 마라톤을 위해 첫 DNF를 가져 갔다고 생각하면 러너 @RuneAtrepeat를위한 게임은 결코 없습니다! 시간

Miles 2019에 스택이 비디오를 강조 표시합니다

Miles 2019에 스택이 비디오를 강조 표시합니다

실행 난이도의 마일 스택이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어려운 일을 축하합니다 !! (여기서 성공 무용을 삽입하십시오) 나는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