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주방 공간은

안녕하세요! 나는 오늘 Kohl ‘s에서 환상적인 경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Kohl ‘s에 대해 처음 믿을 때 옷을 믿지만 오늘은 건강한 부엌 지역 필수품에서 그들과 함께 일합니다. 그들은 내가 그들의 사이트를 돌아 다니며 건강한 요리를 위해 필요한 몇 가지 제품을 선택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그들은 채소 스파이럴 라이저와과 주스에서 Waffle Makers와 Cook Books에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분명히 나는 ​​모든 것을 원했다. 나는 음식을 만들기위한 음식뿐만 아니라 음식을 먹는 것뿐만 아니라 음식을 좋아하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내 최신 비디오

골든 리트리버는 약을 먹지 않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0 초의 2 분, 19 초

다음
Athleta Running Shorts Review.mp4
08:21

살다
00:00
08:21
02:19

그러나 나는 3 개의 필수 작품으로 부엌 공간을 업데이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새로운 팬. 내가 가진 세트는 그녀가 시니어 센터의 추첨에서 우승 한 후 내 할머니가 나에게 제공 한 것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최고의 고품질이 아니었고, 내가 손잡이가 흔들리게되는 것을 발견했을뿐만 아니라 (위험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요리 할 최고의 유형의 팬을 연구하고 세라믹 스테인리스 도둑을 선택한 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2. 온수 디스펜서. 나는 매일 밤 차를 마신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평생 동안 밤 시간을 먹는 데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8 살 이었기 때문에 중독과 중독입니다.

야간 칼로리를위한 공간을 활성화하려고 시도했는데 조명을 끄고 물리적으로 의자를 넣어 주방 공간을 닫으려고 시도했습니다. 쌀쌀한 칠면조를 시도했습니다. …

그리고 내가 깨달은 것은 계절에 다른 일이 나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만족스러운 간식과 괜찮을뿐만 아니라 괜찮을 수 있습니다. 폭식을 시작하는 다른 시간. 그러나 가장 긴뿐만 아니라 가장 긴 도움이 된 것은 밤에 뜨거운 차를 마시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스테비아와 아몬드 우유로 달콤한 두 마리의 차 머그잔이 있습니다. 나는 선호하는 차를 대량으로 구입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온수 디스펜서는 나의기도에 대한 반응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에 소비했다.

3. 스무디를위한 훨씬 더 나은 블렌더. 나는 이미 우아한 블렌더를 가지고 있었지만 스무디에는 완벽하지 않았고 청소하기가 어렵 기 때문입니다.

나는 마법의 총알을 얻었고 거의 매일 그것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용기에 아몬드 우유뿐만 아니라 얼음, 단백질 파우더, 아몬드 버터를 던지고 혼합하는 것이 더 간단 해 보입니다!

당신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스무디는 석류 단백질 스무디이기 때문에 분홍색입니다.)

그리고 Kohl ‘s의 아름다운 사람들은 한 명의 RER 방문자에게 $ 100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기프트 카드를 직접 우송 할 예정이므로 지구의 어느 곳에서나 우편으로 우송 할 준비가되어 있지만 콜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데 활용할 수 있지만 배송해야합니다.

Kohl의 $ 100 경품

입력하려면 : 선호하는 주방 구역 도구와 함께이 게시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나 : 블렌더 외에 피자 커터.

콘테스트는 1/28/16 12pm PST를 마감합니다. 모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개 :이 게시는 #kohlsfit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모든 의견은 내 자신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내 송곳니는 강아지와 함께 걷거나 달리기 위해 가야합니다.

내 송곳니는 강아지와 함께 걷거나 달리기 위해 가야합니다.

송곳니 걷기가 가해 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송곳니와 함께 실행하기위한 나의 장비 제안을 요청했다 – 여기 내가 선호하는 가죽 끈, col.

건강한 아침 식사 제안과 치즈 보드가 최고인 이유건강한 아침 식사 제안과 치즈 보드가 최고인 이유

건강한 아침 식사를 빨리 만들기위한 제안. 치즈 보드를 만드는 방법. 진정한 캘리포니아 우유 요리법과 건강한 다이를위한 제안

최고의 건강 상인 Joe ‘s Pumpkin 계절 음식 선택

최고의 건강 상인 Joe ‘s Pumpkin 계절 음식 선택

최고의 건강 상인 Joes Pumpkin Foods. TJ와 같은 피칸 호박에서 최고의 계절 식품 의이 반올림을 검사하십시오.

최고의 천연 제품 엑스포 인플 루 언서 즐겨 찾기 및 건강 식품 빙고

최고의 천연 제품 엑스포 인플 루 언서 즐겨 찾기 및 건강 식품 빙고

안녕하세요! Natural Products Expo (일명 소셜 미디어의 #expowest)는 이번 주말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열렸습니다. 큰 회의입니다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러너의 하루에 내가 먹는 것. 내가 언젠가 먹은 음식 일기는 언젠가 아침 식사, 점심, 저녁, 간식. …을 더한

단순하고 단순한 멕시코 음식 레시피 라운드 업

단순하고 단순한 멕시코 음식 레시피 라운드 업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에 달리거나 경주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먹고 있습니까? 멕시코 음식?? 글쎄, 당신이 멕시코 인을 좋아한다면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