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당시 나는 1 주일에 3 번 치료에 갔다

안녕하세요… 지금까지 어려운 주였습니다. 예, 나는 이번 주에 3 번 치료에 갔다. (수요일이었다!) 거래는 무엇입니까 ??

나는 그것을 설명하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나는 전체 이야기를 설명하는 책을 작성할 시간이 없으므로 가슴에서 벗어나는 것이 훨씬 기분이 좋기 때문에 몇 가지를 언급하겠습니다. 나는 상실감이 들어. 슬프는 것뿐만 아니라 슬프게도 알고 있습니까?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5
마라톤 훈련 블로그 실행 – 런 먹기 반복. 훈련 계획 5 일.

더 많은 비디오

4 분의 0 초, 34 초

다음
러너를위한 4 분 스탠딩 핵심 운동
04:31

살다
00:00
08:21
04:34

나는 약 2 년 동안 벤과 함께 등을 해왔다. 우리는 엄청나게 가난한 시간과 엄청나게 큰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정확히 같은 페이지에 올라가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막아주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복잡하다’를 말하는 것은 과소 평가입니다.

우리가 과거에 각각 공연 한 것들로 인해 많은 상처가 있습니다. 용서는 진행중인 작업입니다. 우리는 매우 다르게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인생에서 다른 우선 순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를 오랫동안 분리시켜주는 가계 비상 사태가있었습니다. 건강, 직장, 가족, 돈, 여행… 그래서 많은 것들이 이미 섬세한 상황에 불안을 더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거기에있어서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종료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가진 것은 우리가 서로를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것은 없습니다.’

모든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물건을 수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노력을 위해? 그러나 우리는 지난주 도로에서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도로의 벽돌 벽과 훨씬 더 비슷했습니다. 화요일에 불리한 치료 세션에서 멀어진 후에 나는 어제 밤 마지막 순간 세션을 한 번 더 걱정했을뿐만 아니라 걱정을 표현했습니다.

오, 그리고 내 생각에 너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을뿐만 아니라 그날 일찍 일대일 치료사와 세션을 가졌습니다 (나는 그녀를 바로 여기서 그녀를 봅니다. 중립적 인 제 3 자).

나는 이것에 정말 힘들다. 치료사에 대한 가난한 점은 단지 말하는 것이 아니라 “X-Y-Z뿐만 아니라 함께 모으십시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붐. 문제는 3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Noooooo, 아무도 당신의 삶의 선택과 행복에 대해 책임을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좋아요, 공평하다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내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으로 마무리해야 할 일을 바탕으로 아래 여론 조사를 작성하십시오.

이런. 설마.

방금 여기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공평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세부 사항으로 인해 총을 타오르는 총을 나올 수는 없으며 전체 그림을 제공 할 짧은 버전을 공유 할 수는 없습니다.

달리기, 먹거나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내 인생을 나누는 것뿐만 아니라 RER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에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누군가와 대화 할 사람을 발견하십시오. 기관에 있다면 상담을위한 무료 자원이 자주 있습니다. 지역 교회는 목사 나 누군가와 대화 할 누군가와 함께 당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냥 교회 유형이 무엇인지 조심하십시오 – 언젠가 우연한 외계인 교회 세션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

사랑으로 현실을 말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십시오. 스스로 일어 서십시오.

XOXO, 모니칸.

질문 : 당신은 항상 식료품 점 밖에 앉아있는 사람이 항상 나에게“이봐 릴 레드, 정확히 어떻게 지내세요?”라고 묻습니다. 내 무료 치료사 일 수 있습니까?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5 일간의 더 빠른 도전뿐만 아니라 Life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상위 5 개 달리기5 일간의 더 빠른 도전뿐만 아니라 Life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상위 5 개 달리기

안녕하세요! 보고 싶었어! 내가 사라 졌다는 것을 알았습니까? 아니?? 나는 납치되었을지도 모른다 !! 누군가가 p를 불렀을 것입니다

Miles Day 4- 달리기는 치료가 아니지만 도움이됩니다.

Miles Day 4- 달리기는 치료가 아니지만 도움이됩니다.

온라인 달리기 난이도 4 일차 검사. 재미있는 러너 밈 인스 타 그램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불안을 다루는 제안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얻었다

벤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얻었다

Covid19를 가진 사람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 내 CovID19 테스트 결과. 해야 할 것에 대한 진지한 감정

악몽보다 더 나쁘다

악몽보다 더 나쁘다

성인으로서 야간 공포에 대한 나의 경험. 야간 테러 ​​경험뿐만 아니라 반복 생활 업데이트를 먹는다. 자원

9 가지 이유 나는 마사지 멤버십을 요구합니다

9 가지 이유 나는 마사지 멤버십을 요구합니다

매월 마사지 월간 스페셜을 마사지하고 매달 마사지 또는 얼굴 서비스를받는 평가. 마사지를받는 이유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자신을 향상시키는 동안 자신을 좋아하는 방법. 체중 감량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신체 양성. 정확히 방법에 대한 제안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