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수요일 – 최고의 다이어트 계획

행복한 수요일! 우리는 새해에 불과 11 일이며 요즘 피트니스 센터가 포장되었습니다. 내 걷는 길은 더 많은 행동을보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체중 감량은 당신이하는 일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똑똑한 사람은 체중 감량을위한 5 단계가 있다고 말했을 때 :
내 최신 비디오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내가 하루에 먹은 것. 현재 마라톤 또는 하프 마라톤을 훈련시키지 않은 러너의 식품 일기. 아침, 점심, 저녁, 간식과 팁.

더 많은 비디오

14 분의 0 초, 26 초

다음
Netflix 평가뿐만 아니라 정통 도서
07:28

살다
00:00
08:21
14:26

다이어트

다이어트

연습

수화

그 똑똑한 사람은 B Harper 씨였습니다. 그 기억 후에 나 자신을 모으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

그렇습니다 – 그것은 당신이하는 일보다 당신이 먹는 것에 대해 두 배입니다. 나 같은 누군가가 달리는 것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

“만약”나는 음식을 비슷하게 좋아한다. 결론.

하지만 이것은 나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다이어트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토론합시다 …

나는 정직하게 다이어트가 일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살인자 의지력이 있다면 2 주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의지가 없다. 나는“Willpower Gland”없이 실제로 태어 났기 때문에 처방 된 음식이나 극단적 인 한계로 다이어트 계획을 시도 할 때마다 실패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아무것도 마시지 않는 것처럼 미친 쓰레기를하는 데 주목할 만하지만, 일주일 동안 카이엔 페퍼 레모네이드 또는 아이스크림을 영구적으로 맹세하거나 미친뿐만 아니라 미친 것과 비슷한 것을 맹세합니다.

그리고 중간에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에서 몇 가지 팁을 확인하고 자신의 삶에 통합 할 수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사람들을 위해, 나는 당신에게 미국 뉴스와 세계 최고의 다이어트에 대한 세계 순위의 평가를 제공합니다.

#1 옵션은 Dash Diet Plan이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실제로 고혈압을 가진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정리되었습니다. 설탕 섭취뿐만 아니라“깨끗한”음식, 낮은 소금 및 소금을 제안하는 매우 견고한 계획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칼로리 요구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들이 현실적인 칼로리 숫자이며, 나이가 많고 덜 활동적인 성인에게는 1,600 명이 가장 낮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많은 정보가 포함 된 DASH식이 요금제의 PDF를 보려면 바로 여기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2. TLC 다이어트 계획은 목록의 다음에 있으며 Dash Diet와 매우 유사하므로 #1로 가십시오. 저지방, 건강한 탄수화물, 하루에 62 명의 스니커를 먹지 마십시오.

3은 세 가지 방법 넥타이였습니다. Mayo Center Diet, Mediterranean Diet 계획 및 체중 감시자 – 모두 매우 다른 옵션입니다!

나는 체중 감시자를 여러 번했지만, 점수를 세는 것은 단지 칼로리를 세는 것보다 더 많은 작업뿐만 아니라 지루한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매번 줄어 듭니다. 게다가, 나는 대학에서 처음으로 WW를 시도했을 때 가장 적은 지점에서 무엇을 먹을 수 있는지 알 수있는 게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섬유가 추가 된 슈퍼 가공 식품. 그것은 나에게 효과가 없었지만, 많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뛰어난 것을 이해합니다.

마요네즈 센터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

지중해식이 계획 정보

체중 감시자 정보 – 모든 음식은 포인트 가치를 얻습니다. 당신은 하루에 특정 금액을 먹고 판도라의 Jennifer Hudson의 말을 듣습니다. 그럼, 당신은 그녀처럼 보입니다.

#6은 부피 트릭 다이어트입니다. 나는 항상 내가 볼륨을 먹는 사람이라고 말하기 때문에 이것은 기본적으로 매우 비공식적으로하는 일입니다. 예 : 샐러드는 산업용 크기의 믹싱 보울에 제공됩니다.

궁극적으로 나는 가장 훌륭하게 작동하는 다이어트 계획은 당신이 현실적으로 장기적으로 할 수있는 계획이라고 생각합니다. 진부하지만 우리는 모두 다릅니다. 나는 매일 점심을 먹기 위해 샐러드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친구들은 그것을 싫어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야간 간식 습관이 매우 열악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주방 공간을 닫을 수 있고 오후 7시를 닫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눈을 타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과의 식습관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먼저 분명한 해로운 습관이 있는지 알아 내고 먼저 일을합니다.

예 :

아침 식사가 없습니다

음료수

곰 발톱

그런 다음 몇 주 동안 한 번 더 개선하기 전에 그 일을합니다. 이 과정은 빠른 수정보다 오래 걸리지 만 현실적이며 결과를 얻기 위해 인생을 바꾸거나 미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너스 : 방금 Kardashians를 따라 잡는 재실행으로부터 예상치 못한 다이어트 계획 팁을 얻었습니다…

“침실에서 부엌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벤이 이미 손을 가득 채웠던 것처럼 너무 가난하게 보입니다 …

질문 :이 다이어트 중 하나를 했습니까? 작동 했습니까?

수업을 보여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 팁이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러너를위한 영양 – 모양 난이도에서 달리기 5 주차

러너를위한 영양 – 모양 난이도에서 달리기 5 주차

주자를위한 최고의 다이어트 계획은 무엇입니까? 주자를위한 영양 팁. 달리기를위한 매크로, 식사 계획 팁 및 탄수화물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자신을 향상시키는 동안 자신을 좋아하는 방법. 체중 감량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신체 양성. 정확히 방법에 대한 팁

가난한 습관 해킹을 막는 방법 -126

가난한 습관 해킹을 막는 방법 -126

식사, 폭식 또는 한 번의 가난한 습관을 멈추는 기술. 다이어트 계획을 버리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직관적 인 식사 팁

최고의 건강 상인 Joe ‘s Pumpkin 계절 음식 선택

최고의 건강 상인 Joe ‘s Pumpkin 계절 음식 선택

최고의 건강 상인 Joes Pumpkin Foods. TJ와 같은 피칸 호박에서 최고의 계절 식품 의이 반올림을 검사하십시오.

달리기는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지만 …

달리기는 체중 감량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지만 …

체중을 줄이고 여행을 즐기는 방법. 달리기로 체중 감량을위한 팁. 달리기를 즐기고 끈적 끈적한 느낌

포스터 농장에 의한 새로운 강한 물기 간식

포스터 농장에 의한 새로운 강한 물기 간식

나는 새로운 포스터 농장의 강한 물기 스낵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새로운 음식 발견입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