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법률 팟 캐스트 – ‘사고보고 및 소송 : 소송에서 법원에서 법원까지’

2022 년 9 월 21 일 수요일 오전 11시 중부 시간에 혁신 팬 경험 연구소 (IIFX)는 개최됩니다. 온라인 시청은“사고보고 및 소송 : 위치에서 법원까지.”라는 제목의 시청. 숙련 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 소송 전문가 패널은 사고보고와 그에 따른 전향 적 소송을 정확하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웹 세미나는 다음과 같이 불립니다.“사건뿐만 아니라 소송은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삶의 사실입니다. 이 시장은 전 세계 팬들을위한 안경 안경과 메모리 제작 경험을 생산합니다. 여행, 주차, 보안 심사, 출입, 공연장, 이벤트 자체, 출구 및 여행 하우스에서 팬 여행의 모든 ​​단계는 팬 경험을 만들거나 깨뜨리는 예상 브랜드 손상 사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금전적 결론에 영향을 미칩니다. 위치 사건으로 인해 법원으로 안내 할 때 얼마나 훌륭한 준비를 할 수 있습니까?”

이 무료 시청 행사에 지금 등록하십시오! 등록 과정에서 전문가에 대한 우려 사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시청은 IIFX의 Fancentrictm 시리즈 시리즈의 일부이며 포럼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 과이 시청 행사에 대한 혜택을받을 수있는 모든 유형에 무료입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전문가 패널에 가입하십시오.

Bill Squires – 소유자, 올바른 물건 컨설팅

Carla Varriale-Barker-주주, Segal McCambridge

John Pitblado – 주주, Carlton Fields

IIFX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과 혁신 파트너와 협력하여“적절한 Fancentrictm 경험을 창출합니다. 목표는 파트너가 팬 경험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측정 가능한 수익 성장, 신규, 반복 출석, 인력 전문가 성장 및 개발, 모범 사례, 혁신적인 혁신 솔루션, 혁신적인 혁신 솔루션을 통해 건강, 안전 및 보안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고품질 서비스.”

이 공유: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