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이 잭슨 루이스의 Gregg E. Clifton & Zachary J. McCormack의 공립 대학생

을 포함하여 새로운 트위스트를 계속하면서 학생 운동 선수를 분류하려는 노력

NCPA (National College Players Association)와 상무 이사 인 Ramogi Huma가 제출 한 가장 최근의 불공정 한 노동 요금을 계속 유지함에 따라 NLRB (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가 학생 운동 선수를 분류 할 것을 촉구하기위한 지속적인 노력. 불공정 노동 관행 혐의는 NCAA, PAC-12 컨퍼런스 및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교 (USC) 및 로스 앤젤레스 대학교 (UCLA)가 NLRA (National Labor Relations Act)와 NCAA 부서를 위반했다고 주장합니다. 나는 남자와 여자 농구와 FBS 축구 선수들이 대학 직원으로 인정 받아야합니다.

Huma는 대학 운동에서 학생 운동 선수의 지위에 대한이 지속적인 필드 전투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7 년 전, Huma는 NLRB에 청원하는 노스 웨스턴 대학 축구 선수 그룹을 지원하여 대학 직원으로 연합했습니다. 청원에 대한 지역적 지원에도 불구하고 NLRB는 궁극적으로 탄원서를 기각하고 본질적 으로이 개인들이 대학 직원이라는 주장을 부인했으며 집합 적으로 협상 할 수 있어야한다.

HUMA의 현재 혐의는 College Basketball Players Association (CBPA)의 공동 창립자 인 Michael HSU가 제출 한 초기의 유사한 혐의로 인디애나 폴리스의 NLRB 지역 25 개 지역과 함께 NCAA (National Collegiate Athletic Association)를 위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NLRA의 8 (a) (1)“대학 운동 선수를 학생 운동 선수로 분류함으로써”(사례 번호 25-CA-286101). 이 청구는 여전히 NLRB에 의해 조사되고 있으며 현재 보류 중입니다.

Huma는 2015 년 노스 웨스턴 대학 장학금 축구 선수들이 노조를 시도했을 때와 동일한 주장을 주장함으로써 행정법 판사의 사법 결정을 요구하는 불만으로 현재의 혐의를 전환하려고 시도 할 것입니다. 이 같은 주장은 나중에 그의 2017 년 각서 (GC 17-01)에서 전 NLRB 법률 고문 Richard Griffin에 의해 표현되었으며, 이는 제니퍼 아브루조 (Jennifer Abruzzo) 법률 고문의 최근 각서의 기초를 형성했다.

그리핀의 메모는 노스 웨스턴 선수들에 의해 조직 시도에 실패한 지 거의 2 년이 지났지 만, 장학금 축구 선수들은 NLRA의“직원”정의와 일반 법률 직원 시험에 대한 광범위한 해석을 충족했다고 주장했다. 그들의 기관과 NCAA는 축구를하고 수백만 달러의 순이익을 창출하고 입학 신청과 동창회 기부를 촉진하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긍정적 인 평판 이미지를 육성하는 데; (2) NCAA의 엄격한 지침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 및 개별 기관이 부과 한 추가 통제에 근거하여 기관 및 NCAA의 통제를 받는다. (3) 학비, 수수료, 객실, 보드, 서적 및 축구장의 플레이어의 지위 및 성과에 직접 연결된 추가적인 봉급을 다루는 중요한 장학금의 형태로 보상을받습니다.

두 현재의 혐의는 2017 년 각서에서 그리핀이 발표 한 결론과 2021 년 9 월 28 일 (GC 21-08)에 발행 된 각서에서 현재 Abruzzo가 주장한 목표와 법률 고문의“검찰 권한”을 사용하여 행정법 판사 판사는 NLRA에 따라 대학 직원으로서 특정 학생 운동 선수가 재 분류되어야한다는 결정. 그녀의 각서에서 Abruzzo는 학교가 학생 운동 선수에 대한 단순한 언급은 자신의 지위와 SEC의 위반에 대한 오 분류라고 주장했지만, 직원들은 NLRA의 8 (a) (1).

그러나 HUMA가 제기 한 청구는 HSU의 요금과 하나의 필수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공공 기관인 UCLA를 청구의 응답자로 지명했습니다.

NLRA의 섹션 2 (2)는 NLRB가 관할권을“모든 국가 또는 정치적 세분화…

따라서, 주정부에 의해 만들어 지거나 공무원 또는 일반 대중에게 책임이있는 개인이 관리하는 명확한 공공 기관은 NLRA 2 (2) 항에 따라 NLRB 관할권에서 면제되어야합니다. NLRA의 관할권에서 제외되는 주 기관에 대한이 오랜 제한이 확인되었습니다. NLRB v. Hawkins 카운티의 천연 가스 유틸리티 지구 (402 U.S. 600 (1971)); 및 Children ‘s Village, Inc. 197 N.L.R.B. 1218, 80 L.R.R.M. 1747 (1972).

공공 기관과 관련 하여이 잠재적 관할권 블록을 정복하려는 노력은 Chris Murphy 상원 의원 (D-Conn.)과 Bernie Sanders 상원 의원 (D-Vt.)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법을 조직하기 위해 대학 선수에게 최선을 제안했습니다. 그들의 제안 된 법안은 기존의 주법 제한에 관계없이 NLRA를 수정하고 학생 운동 선수 단체 교섭 권리를 제공 할 것입니다.

법률은 그를 제안합니다null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