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포 화요일은 진정으로 속도 작업 운영

입니다. 당신의 팀도 돌아 왔나요?

그들이 실행 중에도 마라톤에서 탈수 될 때 마라톤에서 목표를 세울 것인지 알아 내기 위해 수학을 할 수 있도록 기관에 머무를 수 있도록 굉장하고 기관에 머무르십시오. 아니면 그건 나일뿐입니다.
내 최신 동영상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뿐만 아니라 기업가는 트릭을 흘리며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움을 느낍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Perk Tunes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마라톤 훈련 날 6
01:19

살다
00:00
08:21
06:05

달리기 – 속도 작업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달리기 속도 작업은 일반적으로 빠른 속도로 0.5 마일 (800m) 또는 1600m (1600m)와 같이 더 짧은 거리를 실행합니다. 다시 덮다. 몇 번 반복하십시오.

특정 속도로 속도를 높이기 위해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에 우아합니다 (예 : 400m 회복으로 5K PR 속도로 4 x ​​800을 실행). 나는 ‘수학자’가 아니기 때문에 반복뿐만 아니라 속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게다가 어렵습니다.

그것이 그녀가 말한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Mary의 의견과 같은 속도 작업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속도 운동을합니까? 내가 수집 한 것에서 나는 트랙에서 당신을 본 적이 없습니다. 왜 또는 왜 그렇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것은 내가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붉은 머리 멕시코 방식으로 속도를 높입니다. 다른 많은 인생 결정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무작위로 나에게 효과적입니다.

첫째, 많은 시간 동안 나는 경주에 대해 내 속도 작업과 13 개의 스피드 세션을 이상적으로 생각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들고 논리적으로 강력하고 신체에 매우 어려워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는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반드시 그것을 제안 할 필요는 없습니다. 나는 그렇게 할 수있을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하우스에서 나는 고향 주변에서 경주 주말이 아닌 속도 작업을합니다. 나는 엄청나게 가까운 트랙이 없어서 800m 스트레치를 발견하고 평평하고 그것을 활용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하지만 나는 까다 롭지 않습니다. 내 코가 아니라면.

오늘 나는 책의 상태만큼 빠르지 않은 4 마일 반복을했다.

A.) 오늘 밤 잠을 잘 수는 없을뿐만 아니라 그것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또는

B.) 내 즐거움에 어깨를 으 and하고 아침을 먹으러 갔다.

“B”에 응답했다면 맞습니다! 뿐만 아니라, 내가 엄청나게 “Type C”성격이기 때문에 RER의 물건뿐만 아니라 많은 숫자와 분할뿐만 아니라 많은 숫자를 볼 수없는 이유입니다.

명확히하기 위해, “C”는 다른 C 단어가 아니라 “냉기”를위한 것입니다. 감사.

속도 작업에서 Lil 손을 시험해 보려면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방귀를하십시오 – 속도를 높이고 실행 중에 임의의 간격으로 느리게 부진하십시오.

속도를 조정하십시오 – 몇 가지 더 빠르고 느리게 (복구 노래)로 플레이 목록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런 다음 노래에 따라 속도를 높이고 느리게합니다.

더 빠른 친구와 함께 달려 가서 경련을 가짜로 만들고 집으로 걸어 갈 수 없을 때까지 붙잡 으려고 노력하십시오.

Aaaand My Like for South는 오늘의 조율 (치유 달리기에 좋을 것입니다) :

질문 : 속도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새해의 달리기 목표 목록

새해의 달리기 목표 목록

2022 년의 실행 목표 목록. New Year Run 목표 통합 문서 무료 목표를 설정하기위한 무료 가이드!

템포 운동뿐만 아니라더 빨리 재생 목록

템포 운동뿐만 아니라 재생 목록이 더 빨리 실행됩니다

더 빨리 템포 달리기를하는 방법. 스피드 작업을위한 새로운 주자를위한 운동. 속도 작업으로 더 빨리 실행을 시작하는 방법

정확히 9 월 속도 난이도를 더 빨리 실행하는 방법

정확히 9 월 속도 난이도를 더 빨리 실행하는 방법

9 월 속도 챌린지로 더 빨리 실행하십시오. 달리기 달력을 얻고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9 월 속도 도전을 정확히하는 방법

달리기를 빨리 시작할 때 발생하는 일

달리기를 빨리 시작할 때 발생하는 일

내가 시작 라인을 통과하면서 친구를 보았을 때 강한 느낌과 빠른 느낌을 완성했습니다. 그는 산다

체력 달력 달리기 -2020 년 9 월

체력 달력 달리기 -2020 년 9 월

실행 계획 9 월 달력 무료 인쇄. 3 번의 런뿐만 아니라 2 일 체력 훈련 일을 가진 러너 운동 캘린더

정확히 9 월 속도 난이도를 더 빨리 실행하는 방법

정확히 9 월 속도 난이도를 더 빨리 실행하는 방법

더 빨리 달리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번 달의 속도 챌린지로 더 빨리 달리는 방법! 더 빨리 실행하는 세 단계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