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재미있는 날 No Set Up

나는 일요일에 일요일을 즐거운 날로 만들기 위해 건너 뛰었습니다. 벤과 나는 부모님 집으로 가서 교회에 가입했습니다. 그런 다음 벤은 내 동생이 그의 과학 프로젝트로 도와주었습니다.

교회 후 FAM은 브런치로 향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가득 차서 대신 매니큐어/페디큐어를 받기 위해 갔다. 엄마 근처의 장소가 최고이며 고정을 위해이 지역에있을 때 고민하고 싶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높은 성취 자 – 좋은 청취 도서 리뷰
Tiffany Jenkins의 높은 성취 자 서평. 마약 중독자의 이중 생활의 새로운 회고록에 대한 빠른 검토. 저자가 읽으십시오.

달리기, 식사 또는 다른 사람들이하는 모든 일을 듣는 쉬운 책.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12 초

다음
정통 책과 Netflix 검토
07:28

살다
00:00
08:21
06:12

내가 돌아 왔을 때 나는 간식이 필요했다. 따뜻한 날씨와 여름 과일 사이 – 6 월에 확신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여름 과일에 대해 말하면, 독자 Phebe는 오늘 내가 스포츠 한 티셔츠를 보냈습니다. 안타깝게도, 나는 그것을 착용하는 동안 먹을 수박이 없습니다. 그리고 더 슬프게도, 어머니는이 그림을 위해 주황색 나무 옆에 과일 위로로 서있게 만들었습니다. 같은 엄마가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고마워요

오전 3시 12 분에 일어나 전화를 걸고 13.1 마일을 달리면 낮잠이 필요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나퍼가 아니지만, 나는 나 자신을 쉬고 30 분 동안 잠들게되었다 – 이상적인 파워 낮잠! 나는 100% 더 기분이 좋아졌다.

그리고 아빠의 거대한 그릇이 보관에서 꺼내는 것을 보았을 때 150% 더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er!

작품과 함께 샐러드 점심. 나는 최근에 프리 토스를 재발견했고 그들이 짠 놀라운 일이라고 말해야한다.

나는 어린 소년들이 과학 프로젝트를 다루는 동안 방금 어울린 다음 개를 걷기 위해 시리얼 스낵과 생강 에일을 탄수화물로드했습니다.

시리얼의 몇 가지 리필 후 나는 저녁 식사를 위해 배가 고프지 않았고 Ben의 피자 크러스트를 훔쳤습니다. 집에 도착하면 PB가있는 와플이있을 것 같아요.

이제 부모님이 집으로 돌아가는 도중에 블로깅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번 주말에“실제 생활”에 완전히 비생산적이었고 계란이없고 (이것은 벤에게 세계의 끝입니다) 메뉴 계획과 운동 계획이 없습니다.

잠깐만- 지금 만들겠습니다!

연습:

M : 쉬운 3 마일과 힘

T : 템포 7 마일

W : 힘 또는 수업

TH : 속도

F : 쉬운 3, 요가 또는 힘

S : LR

Sun : Zumba?

주간 목표 :

충분한 수면을 취하십시오!

과정

임의의 쓰레기와 우편물을 수집하는 깨끗한 집과 코너 지역

이메일을 따라 잡으십시오

질문 : 일요일에 설정 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피트니스 캘린더 실행 -2020 년 9 월

피트니스 캘린더 실행 -2020 년 9 월

실행 계획 9 월 캘린더 완전 무료 인쇄 가능. 3 번의 달리기와 2 개의 근력 훈련 일이있는 러너 운동 일정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행 및 여름 해변 여행에 대한 제안을 실행합니다.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5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

15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

달리기 전에 무엇을 먹을 것인지, 언제 먹을지. 새로운 주자를위한 15 개의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와 반 마라톤을위한 훈련

러너 강도 및 컨디셔닝 운동 – a

러너 강도 및 컨디셔닝 운동 – a

주자를위한 근력 운동 운동. 장비가없는 집 운동이 없습니다G 계획. 달리기를위한 힘 운동

Fun Run Challenge -10 월 달리기 달력 완전 무료 인쇄 가능

Fun Run Challenge -10 월 달리기 달력 완전 무료 인쇄 가능

재미있는 달리기 도전. 10 월의 완전 무료 달리기 계획 캘린더. 도로를 실행하는 로그가 적합하고 재미있는 달리기를 즐기십시오.

2021 년 2 월 총 마일

2021 년 2 월 총 마일

이번 달에 얼마나 많은 마일을 달렸습니까? @RuneAtrepeat Instagram 스토리 디자인 템플릿을위한 템플릿. 최고의 달리기와 식사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