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집에서 퐁듀를 만들었고 당신도 나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어젯밤 저녁 식사를 위해 폰데를 만들 겠다는 아이디어가있었습니다. 다음과 같이 매우 무작위입니다.

a.) 나는 거대한 퐁듀 사람이 아닙니다 (한 번만 식당에있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정통 책과 Netflix 검토
Book & Netflix 시리즈 검토 -Untodox. 좋은 청취 – 책, 팟 캐스트 및 Visual Home Entertainment Review 시리즈.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8 초

다음
바깥 팁을 달리거나 걷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07:15

살다
00:00
08:21
07:28

b.) 나는 그것을 만들 수있는 적절한 팬이나 도구가 없습니다.

c.) 나는 퐁듀를 만드는 방법을 전혀 몰랐다

d.) 나는 유당 불내증… 농담이지만, 그것은 최악 일 것입니다.

그래도.

나는 식료품 점을 돌아 다니며“오늘 밤은 퐁듀의 밤입니다!”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나의 임의의 삶이며, 나는 갑자기 임무를 수행했기 때문에 그냥 굴러 가야했다.

나는 휴대 전화와 미션에서 쉬운 퐁듀 레시피를 빠르게 찾아 보았습니다. 퐁듀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퐁듀 냄비 나 긴 포크 또는 퐁듀 에티켓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지만 작동하게 만들었습니다.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나는 레시피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가지고 있지는 않았지만 이것을 위해 머스타드 파우더를 구입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나는이 퐁듀에서 저지방 유제품 치즈와 우유를 사용하여 전형적인 물건보다 칼로리가 더 낮다고 확신합니다. 다행히도 여전히 매우 맛있습니다.

쉬운 퐁듀 레시피

팬으로 갔다 :

1.5 컵 저지방 우유

겨자 덩어리 (2TB를 시작하고 맛에 추가)

마늘 가루 및 후추 (많은)

간장 또는 Bragg의 액체 아미노 (1TB를 시작하고 맛을 더합니다)

바로 끓으십시오 -> 12 온스를 추가하십시오. 파쇄 된 치즈 -> 저어

모두 통합되어 두껍게 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나는 계속해서 계속 저어 주면서 울퉁불퉁하거나 이상해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녹는 냄비에서하는 것처럼 멋진 샐러드와 함께 첫 DIY 퐁듀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퐁듀 냄비 / 세트 / 뭐든지 뭐든지 없기 때문에 치즈 냄비를 더 큰 뜨거운 물에 넣었습니다. 나는 공상이 아니지만 (분명히는 여전히 놀라운 맛이났다!

나는 모든 글루텐 완전 무료 디퍼를 사용했습니다 – 쌀 크래커, 글루텐 완전 무료 롤, 글루텐 완전 무료 베이글 얇은 (그다지 좋지 않음), 콜리 플라워…

너무 좋았어! 그것을 만들고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주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적절한 퐁듀 세트로 프레젠테이션이 시작됩니다).

그것을 시도하고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지 / 미워 / 날짜를 놀라게 / 데이트 / 고양이가 치즈와 사랑을 구입하여 당신을 훨씬 더 사랑하게 해주세요…

예, 고양이가 치즈를 먹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는 적어도 누군가가 저에게 그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라스베가스는 고양이가 아니며 고양이의 몸에 작은 호랑이입니다. 그리고 호랑이는 치즈가 ggggrreat라고 생각합니다!

질문 : 이번 주말에 무슨 일이야?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2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2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