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커미션이 MMA

에서 PED 남용을 어떻게 정리할 수 있는지 (그리고 왜) 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번 주 캐나다 변호사 협회 전투 스포츠 법률 컨퍼런스에서 저는 UFC 변호사 인 Michael Mersch에게 Zuffa가 계약 전투기에 대한 경쟁에서 정기적으로 무작위로 진행할 계획이 있는지 여부를 물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의 대답은 그의 대답의 세부 사항은 상대방을 사용하여 PED의 손에 부상을 입은 청구가 발전해야한다는 좋은 통찰력을주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Zuffa의 방법은 정부 규제 기관에 대한 책임을 편향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작동 할 수있는 방법이며, 이러한 이유로 운동 커미션은 PED 테스트 관행을 저렴한 표준으로 업데이트 할 때 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Mersch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UFC는 UFC에 들어올 때 모든 전투기에 대한 성능 약물 강화 테스트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의심 할 여지없이 우리가 조직에 데려 오는 사람이 깨끗하다는 것을 아는 과정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물론 그 시점부터 우리는 항상 약물 검사를 담당하는 운동 커미션과 함께 항상 일하고 일관되게 일하고 있습니다. 다른 수준에서 테스트하는 운동 커미션이 다릅니다. 일부는 몇몇 전투기를 테스트 할 것입니다. 일부는 더 많은 것을 테스트 할 것입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운동 커미션이나 연합이 없기 때문에 UFC가 자체적으로 규제하는 특정 관할 구역이 있으며, 이런 일이 발생하면 모든 단일 전투기를 테스트합니다. 말 그대로 카드의 모든 단일 전투기는 우리가 담당 할 때 테스트를받습니다. 따라서 회사로서 우리가 약물 검사에 대해 100%라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지원합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전투기가 독립 계약자라는 사실과 관련하여 그 외부에 다른 걱정이 있습니다. 그들이 특정 관할 구역에서 싸우기 위해 가입 할 때 우리는 그 관할권의 법을 준수해야합니다. 우리는 반드시 더 많은 일을해야한다고 가정하기 위해 반드시 그것을 받아 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그 개별 커미션을 연기합니다. ”

변호사 David Goldstein은 덧붙입니다

“한 가지 일이 일어나고 누군가가 최근에 블로그를 작성했다고 생각합니다. PED Point에가는 문제는 두 명의 깨끗한 선수와 사실이 모든 종류의 주스 인 후에 알게 된 한 사람 사이의 싸움에 동의한다면 그리고 모든 종류의 PED, 그것이 그 싸움에 대한 동의를 해치나요? 나는 그 사람이 될 수있는 가장 강력한 사람들과 싸우고 있다고 생각했고 이제는 실제로 물질 XYZ에서 그 사람과 싸우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질문입니다.

그것은 어느 시점에서 사법부에 참석할 가능성이있는 질문입니다.

그 당시 UFC의 Lorenzo Fertitta의 최근 의견은 커미션 책임에 대한 더 강력한 사례를 만듭니다. Fertitta는 UFC가 경쟁 테스트에서 무작위를 수행하려는 운동위원회의 노력을 재정 할 것이라고 발명했습니다. 이것이 예산 제한 뒤에 숨길 수있는 운동 커미션 능력을 제거 할 것이라는 점을 인식하면서, 이는 모든 라이센스 보유자의 경쟁에서 무작위 테스트를 심각하게 고려해야 할 수수료가 훨씬 더 크게 만듭니다.

경쟁 테스트를 수행하지 못하는 커미션의 능력은 관할권에 달려 있습니다. 두 가지 문제는 전투 라이센스와 법정 PED 테스트 권한의 기간입니다.

일부 전투 라이센스는 단일 시합에만 적합합니다. 다른 관할 구역에서는 일반적으로 1 년 동안 정해진 시간 프레임에 대해 발행합니다. 관할 구역에는 PED 테스트가 시합 후 테스트를 요청하는 경우 PED 테스트가 발생할 수있는 시점에 대한 다른 정책도 있습니다.

규제 당국이 스포츠 청소에 대해 심각한 경우, 연간 라이센스와 경쟁 테스트 능력을 사용하지 않는 관할권은 그의 제안에 따라 Fertitta를 취하고 모든 라이센스 보유자에 대한 무작위의 상세한 테스트를 수행해야합니다. 네바다는 그렇게 할 의지가 있다면 이것을 달성 할 수있는 하나의 관할권입니다.

규칙에 따라 NAC 467.012 (7) 네바다 라이센스는 부여 된 전체 연도에 유효합니다. NAC 467.850 (5)는 다음과 같이 경쟁에서 벗어나는 테스트를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언어는 광범위합니다. 세부적인 PED 테스트를 허용합니다.

네바다 또는 비슷한 권한을 가진 다른 관할권은 리더가되는 것이 현명하고, 자금 조달 제안을 UFC를 취하고, 현재 라이센스가 부여 된 모든 전투원에게 상세한 PED 테스트를 수행 할 것입니다. 이것은 학대를 제거 할뿐만 아니라 스포츠의 안전한 골키퍼로서의 역할에서 운동 커미션에 성실성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2014 년 MMAJAURINUER의 불법 PED 및 과학 기반 서스펜션 “Doping”
메릴랜드 체육위원회는 Zuffa PED 시험 자금 지원 제안을 활용하여 2014 년 4 월 4 일 “도핑”
2013 년 10 월 9 일 MMAOCTONUCE의 PED 개혁을위한 최고의 기회 “도핑”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