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선호하는 작은 사람

어제 오후에 나는 우리가 손님을 데리고있는 이후로 베가스를 깨웠다! 나는 매우 흥분했지만 그는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내가 선호하는 릴 사람‘MJ’가 어울리기 위해왔다. 라스베가스가 그녀의 삐걱 거리는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조사하러왔다.
내 최신 비디오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Monica Lewinsky에 관한 에피소드와 Conan O’Brien과 York Fergie 공작 부인에 관한 2018 년 7 월 에피소드. 매혹적인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진술서 (최근에는 시간이 조금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여행 제인 리뷰
08:01

살다
00:00
08:21
07:26

그녀는 그의 꼬리를 조사하기를 원했다…

너무 사랑스러워서 죽고 싶어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말이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것과 함께 굴러갑니다.)

그런 다음 내 사일은 베가스에게 유아를 주시 해달라고 요청하여 반짝이는 와인을 즐길 수있었습니다. 이 Bonder Bon Affair는 샴페인과 같은 저칼로리 와인 스프리처를 보냈습니다.

저칼로리 알코올로 건배! 나는 그것을 정말로 좋아했다! 나는 샴페인을 좋아하고, 이로 인해 저칼로리 와인 스프리저가 표시 되더라도 샴페인처럼 맛이납니다.

오늘 아침은 휴식의 날 이었기 때문에 나는 산책을했고 힘을 가졌습니다.

내 산책에서 보았다

그리고 지금 나는 당신에게 좋은 사람들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질문 : 오늘 선호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선호하는 달리기 의류 브랜드, 지금 내 작업 및 HR 질문은 무엇입니까?

선호하는 달리기 의류 브랜드, 지금 내 작업 및 HR 질문은 무엇입니까?

내가 선호하는 달리기 장비 브랜드와 신발뿐만 아니라 달리는 옷이 있어야합니다. 마라톤 테이퍼 팁. 심박수뿐만 아니라 달리기

해밀턴 뮤지컬의 상위 11 개

해밀턴 뮤지컬의 상위 11 개

로스 앤젤레스 팬츠에서 해밀턴 뮤지컬을 직접 보는 것의 선호하는 부분뿐만 아니라 해밀턴에서 가장 좋은 11 개의 최고의 인용문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달리기부터 휴식의 날에 아침 일상. 내가하는 일, 휴식 날에 먹는 것, 그리고 달리기 날에 대한 다른 BTS

골든 리트리버는 약을 복용하지 않습니다

골든 리트리버는 약을 복용하지 않습니다

골든 리트리버는 약을 먹지 않습니다. 그의 약을 핫도그, 가금류에 넣고 아는 것뿐만 아니라 아는 것입니다! 그는 먹지 않을 것입니다

골든 리트리버 외과 치료 업데이트

골든 리트리버 외과 치료 업데이트

Diego (내 황금 리트리버)는 질량을 제거하기 위해 외과 적 치료를 받았습니다. 다음은 절차와 건강 및 건강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런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런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나는 릴 타임에서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당신을 보내고 싶어2022 년에 가장 좋은 욕망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