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롬 독성은 갑상선과 신진 대사

브롬 독성을 파괴합니다.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아마도 자동차 실내 장식이나 산 듀에서 얼마나 많은 브롬을 흡수하는지 생각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브롬 독성은 예기치 않은 출처의 특정 위험이며 건강에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 주변의 브롬

브로마인은 일반적인 내분비 교란 자이며, 불소, 염소 및 요오드를 포함하는 요소 그룹 인 할라이드 패밀리의 일부입니다. 그렇게 해로운 것은 요오드를 캡처하는 데 사용되는 동일한 수용체와 경쟁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브로민에 노출된다면, 당신의 몸은 필요한 요오드를 붙잡지 못할 것입니다. 요오드는 갑상선뿐만 아니라 신체의 모든 조직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은 이미 너무 많은 염소와 브롬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브롬은 다음을 포함하여 일상 세계의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살충제 (특히 캘리포니아에서 주로 딸기에 사용되는 메틸 브로마이드 (특히 메틸 브로마이드)

• 컴퓨터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플라스틱

• 베이커리 제품 및 일부 밀가루에는 일반적으로 칼륨 브롬 메이트라는 “반죽 컨디셔너”가 포함됩니다.

• 청량 음료 (마운틴 듀, 게토레이, 태양 드롭, 분출, 프레스카 및 기타 감귤 향이 나는 소다 포함), 브롬화 된 식물성 기름 (BVO)의 형태

• aTrovent 흡입기, aTrovent 비강 스프레이, 프로 밴틴 (궤양) 및 마취제와 같은 약물

• 직물, 카펫, 실내 장식 및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소방제 (일반적으로 폴리 브로 모 디 페닐 에테르 또는 PBDE)

• 브롬 기반 온수 욕조 및 수영장 처리

갑상선 기능에 대한 나트륨 브로마이드의 영향을 광범위하게 연구 한 Van Leeuwen에 따르면 :

“브로마이드 이온은 본질적으로 널리 분포되어 있지만, 인간의 주요 노출 경로는 메틸 브로마이드 및 에틸렌 디 브로마이드와 같은 브로마이드 함유 살충제의 풍부한 사용의 결과로 식품 상품의 브로마이드 잔류 물에서 비롯됩니다. 그리고 수확 후 치료를 위해.”

브롬에 대한 과다 노출의 한 가지 의학적 결과는 갑상선의 억제이며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브로마이드 독성입니다.

브롬 – 할라이드 그룹의 깡패

브롬을 섭취하거나 흡수 할 때 요오드를 대체 하고이 요오드 결핍은 유방암, 갑상선, 난소 및 전립선의 암에 대한 위험을 향상시킵니다. 이 현상은 브로마이드 지배 이론 인 자체 이름을 부여하기에 충분히 중요합니다.

내분비선에 미치는 영향 외에도 브롬은 그 자체로 독성이 있습니다. 브로마이드는 중추 신경계에 쌓여 수많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것은 중추 신경계 우울증이며 급성 편집증 및 기타 정신병 증상과 같은 여러 심리적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디오 인터뷰에서 의사 Jorge Flechas는 1920 년에서 1960 년 사이에“급성 편집증 정신 분열증”에 대한 모든 의료 시설 입학의 최소 20 %가 브롬 함유 제품을 섭취 한 결과라고보고했습니다.

정신과 적 문제 외에도 브롬 독성은 다음과 같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피부 발진과 심한 여드름

• 식욕 상실 및 복통

•피로

• 금속 맛

• 심장 부정맥

베이비 붐 세대는 1950 년대 Bromo-Seltzer라는 인기있는 제품을 기억할 것입니다. 볼티모어의 에머슨 제약 회사가 개발 한이 발포성 과립은 가슴 앓이, 배탈, 소화 불량, 두통 및 숙취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Bromo-Selzer의 원래 공식에는 Bromide 나트륨 3.2 Meq/티스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정 효과는 아마도 그 인기를 숙취 치료제로 설명했을 것입니다. 브로마이드는 1975 년 독성으로 인해 미국 시장에서 철수되었습니다.

Bromo-Selzer는 여전히 시장에 나와 있지만 더 이상 Bromide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빵 상자에있는 브롬 : 칼륨 브롬 메이트

브롬에 대한 금지로 인해 음식과 개인 관리 제품에 몰래 들어가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아마 이것을 알지 못하지만, 거의 매번 식당에서 빵을 먹거나 햄버거 또는 핫도그 롤빵을 소비 할 때마다 가루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므로 브로마이드를 소비합니다.

상업용 빵 및 구운 제품에 첨가제로 칼륨 브롬 메이트를 사용하는 것은 서양 문화에서 브로마이드 과부하에 상당한 기여를 해왔다.

브로마의 밀가루는 칼륨 브로메이트로 “풍부하다”. 상업용 베이킹 회사는 반죽을 훨씬 탄력적이며 빵 고리에 더 잘 맞출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Pepperidge Farm 및 기타 성공적인 회사는 소위 “구조적 문제”없이는 의식되지 않은 밀가루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칼륨 브롬 메이트는 또한 일부 치약과 구강 세정제에서 발견되며, 이곳에서 방부제 및 수렴제로 추가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잇몸의 실행 및 염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나트륨 브로 메이트그리고 BMOS

당신이 마실 수있는 최악의 음료 중 하나 인 Mountain Dew는 브롬화 된 식물성 기름을 유화제로 사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 과당 옥수수 시럽, 벤조 에이트 나트륨, 12 온스당 55mg 이상의 카페인 캔, 노르웨이, 오스트리아 및 독일에서 금지 된 Tartrazine이 포함됩니다.)

대량 살상 무기 – 캔.

식수조차도 브로마이드의 공급원이 될 수 있습니다. 브로마이드를 포함한 식수가 오존에 노출 될 때, 브롬 메이트 이온이 형성되는데, 이는 강력한 산화제이다. 2004 년 코카 콜라 회사가 Dasani 생수를 회상해야했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나트륨 브로메이트는 영구파, 모발 염료 및 섬유 염료와 같은 개인 의료 제품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Benzalkonium은 일부 화장품에서 방부제로 사용됩니다.

마지막으로, Bromine과 염소는 David Brownstein, MD (2007 년 3 월)의 블로그에 따르면 자동차에서 발견 된 가장 흔한 독성 요소였습니다. 그들은 좌석, 팔걸이, 도어 트림, 시프트 손잡이 및 차의 다른 지역에 나타났습니다.

당신의 아웃gassing chevy에 둘러싸인 시간을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공기 순환없이 창문을 올리십시오.

미국은 식품에 브롬 화학 물질을 허용하는 심각한 관행을 끝내는 데 상당히 뒤쳐져 있습니다. 1990 년 영국은 빵에 브로 메이트를 금지했습니다. 1994 년 캐나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브라질은 최근 밀가루 제품에서 브로마이드를 금지했습니다.

우리를 그렇게 오래 걸리는 것은 무엇입니까? 우리 정부의 또 다른 사례는 당신을 보호하는 대신 대기업을 보호합니다.

요오드 수준 및 암 위험

요오드 수준은 브롬 노출로 인해 상당히 감소되었고; 요오드화 된 소금, 계란, 생선 및 바다 채소의 소비 감소; 토양 고갈. 미국 인구에서는 1970 년에서 1990 년 사이에 요오드 요오드 배설이 50 % 감소했습니다.

이것이 우리나라의 건강에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일본인은 해자 야채의 일일 소비로 인해 미국인보다 89 배 더 많은 요오드를 소비하며 세계에서 가장 낮은 암을 포함하여 수많은 만성 질환의 비율이 감소했습니다. 미국의 요오드에 대한 RDA는 빈약 한 150 mcg/day이며 일본인의 평균 일일 13800 mcg/day와 비교하여 유혹합니다.

일본의 낮은 암 률이 실질적으로 높은 요오드 수준의 결과임을 암시하는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요오드는 항산화 및 항 증식 특성을 기록했다.

유방암 률이 표시되면 요오드 RDA가 일본인이 매일 소비하는 것에 더 가깝게되어야한다는 강력한 사례가 될 수 있습니다. 낮은 요오드는 여성 (밀도, 덩어리 및 범프), 과형성 및 비정형 유선 조직에서 섬유질 유방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유방 조직의 이러한 섬유 성 변화는 3-4 개월 후 요오드 보충의 존재 하에서 역전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요오드 결핍에 대한 평가에 관심이 있다면 요오드 수준을 평가하는 가장 좋은 요오드 챌린지 테스트입니다.

브롬과 갑상선
브롬의 부정적인 건강 영향을 더하면 갑상선 건강의 손상은 특별한 언급이 있습니다.

이 기사의 첫 번째 부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브롬 노출은 요오드 수용체와 경쟁하여 신체의 요오드를 고갈시킵니다. 요오드는 갑상선 기능에 중요합니다. 요오드가 없으면 갑상선은 갑상선 호르몬을 완전히 생산할 수 없습니다.

상이한 형태의 갑상선 호르몬의 이름조차도 부착 된 요오드 분자의 수를 반영합니다. T4는 4 개의 부착 된 요오드 분자를 가지고 있으며, T3 (생물학적으로 활성 호르몬 형태)은 갑상선 생화학에서 요오드가 수행하는 필수 부분을 3 가지가 있습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미국에서 한 번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널리 퍼져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추정치는 1,300 만 명의 미국인이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 숫자는 더 높을 것입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미국인의 10 ~ 40 %가 갑상선 기능을 차선운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 사람들 중 다수는 실제로 갑상선 땀샘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요오드 결핍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브롬을 피하고 요오드 최적화에 대한 7 가지 제안

브롬을 피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대기 오염을 피하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노출을 줄이는 것입니다. 즉,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1. 일반적으로 가능한 한 유기농을 먹습니다. 모든 농산물을 철저히 씻으십시오. 이렇게하면 살충제 노출이 줄어 듭니다.

2. 플라스틱 용기에서 음식과 물을 먹거나 마시는 것을 피하십시오. 유리와 안전한 세라믹 선박을 사용하십시오.

3. 유기농 곡물 빵과 밀가루를 찾으십시오. 가능하면 자신의 곡물을 갈아냅니다. 상업용 구운 제품에 대한 “브로민 없음”또는 “브롬 프리”레이블을 찾으십시오.

4. 소다를 피하십시오. 대신 천연의 여과 된 물을 마신다.

5. 온수 욕조를 소유 한 경우 오존 정화 시스템을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최소한의 화학적 처리로 물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6. 가능한 한 화학 물질이없는 개인 관리 제품을 찾으십시오. 기억하십시오BER – 당신이 일하는 모든 것이 당신에게 들어갑니다.

7. 자동차 나 건물에있을 때는 가능한 한 일반적으로 창문을 열어서 교차 환기를위한 공간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팬을 활용하여 공기를 순환하십시오. 화학 오염 물질은 외부보다 건물 (및 자동차) 내부에서 훨씬 높습니다.

발효되지 않은 간장을 피하십시오
내가 위에서 이야기하지 않은 갑상선 기능 장애에 대한 또 다른 주요 기여자는 발효되지 않은 콩입니다. 간장 이소 플라본은 갑상선에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Kaayla Daniel의 획기적인 책인 The Whole Soy Story : The Dark Side of America가 가장 좋아하는 건강 식품은 우리 문화에 침투 한 간장 신화에 대한 진실을 드러내는 강력한 엑스포입니다.

Daniel 박사가 말하면서 수천 개의 연구가 영양 실조, 소화 적 고통, 면역 시스템 붕괴, 갑상선 및 호르몬 기능 장애,인지 적 감소, 생식 장애 및 불임과 관련이있을 때 콩이 건강 식품으로 받아 들여진 것은 아이러니합니다. 암과 심장병도.

따라서 갑상선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간장을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발효되지 않은 간장 제품을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