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를 포기하는 특이한 이유

3 가지 소다를 포기하는 특이한 이유
Leah Zerbe

소다 – 실제로 생각했던 것보다 더 심합니다. 당신은 이미 그것이 당신에게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이 세 가지 사실은 당신이 소다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미국인들이 소다가 건강 증진 음료가 아니라고 알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아마도 공평 할 것입니다. 수년에 걸쳐 탄산 음료는 비만 전염병과 의료비 증가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일부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심지어 사람들이 너무 많이 술을 마시지 못하게하기 위해 소다세를 요구했습니다. 사랑의 손잡이와 당뇨병은 소다와 관련된 분명한 문제이지만 달콤한 탄산 음료는 숨겨진 위협도 마시는 것입니다.

1. 장기 주변에 감지 할 수없는 지방 축적을 유발합니다.

소다 산업에 대한 현재 나쁜 소식에서 덴마크 연구자들은 비 디트 소다를 마시면 위험한 숨겨진 지방이 급격히 증가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참가자들에게 50 % 포도당과 50 과당 (테이블 설탕, 덴마크에서 선택한 소다 감미료), 일반 소다, 다이어트 콜라 또는 물과 같은 양의 칼로리로 구성된 우유로 소다를 마시도록 요청했습니다. 6 개월 동안 매일.

총 지방 질량은 모든 음료 소비 그룹에서 동일하게 유지되었지만, 연구자들은 육안으로 감지하기 어려운 지방의 극적인 증가가 발생했다고 말합니다. 일반 콜라를 마신 사람들은 간 지방의 132 ~ 142 % 증가, 골격 지방의 117 ~ 221 %, 트리글리세리드 혈액 지방 및 기타 유기 지방의 약 30 % 증가를 경험했습니다. 일반 소다 음반 그룹은 음료를 마신 사람들에 비해 콜레스테롤이 11 % 증가했습니다.

미국에서는 많은 소다가 고백질 옥수수 시럽으로 달게되어 지방 축적이 더 심화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건강한 대안으로 다이어트 소다를 돌리지 마십시오. 인공 감미료와 음식 염료는 뇌 세포 손상 및 과잉 행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이어트 소다를 마시는 사람들은 또한 당뇨병 발병에 훨씬 더 쉽습니다.

2. 일부는 독성 화염 지연자로 구성됩니다.

Mountain Dew를 포함한 일부 인기 소다 브랜드는 독성 화염 지연 화학 성분을 사용하여 인공 향이 나머지 액체와 분리되는 것을 막습니다. 소다 및 스포츠 음료의 BVO로 종종 제공되는 브로마 식물 오일은 피부 병변 및 기억 상실과 같은 브로마이드 중독 증상 및 신경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지구상에서 가장 큰 과학 실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미국에서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소다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유전자 조작 된 (GE) 옥수수로부터 유래 된 가슴이 아는 인공 화합물 인 고 과당 옥수수 시럽으로 달게됩니다. GE 기술은 1990 년대에 우리의 먹이 사슬에만 소개되었습니다. 우리는 작물을 개발 한 회사가 장기적으로 안전을 위해 테스트 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사용의 장기적인 건강 영향을 알지 못합니다. 다른 독립 과학자들은 GE 작물이 소화관 손상, 가속화 된 노화 및 불임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