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반란군… 소유자

상자에 무엇이 있었습니까? 슬프게도, 상자에는 강아지가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헤더, 그 추측은 실제로 패키지에 반 임시 적으로 무엇이되었는지)…

나는 새로운 카메라의 자랑스러운 소유자입니다! 드디어. 내 카메라가 잠시 죽어 가고 있었기 때문에 Ben의 카메라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주에 나는 어떻게 든 배터리 도어를 닫고 고무 밴드로 닫히고있는 봄을 끊을 수있었습니다 (고급, 나는 알고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와 기업가는 비밀을 흘리고 무대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게됩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보너스 노래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다음
5 분 달리기 워밍업 a
05:34

살다
00:00
08:21
06:05

이제 내가 필요한 것은이 망할 일을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사람뿐입니다!

아침에 다시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깨어나서 이메일을 확인하고, 글을 쓰고, 방귀를 주었다. 그리고 1 시간 반 후에 나는 음식없이 달리기에는 너무 배가 고프다.

그래서 나는 나를 조종하기 위해 작은 시리얼 한 그릇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6 마일에서 집으로 돌아 왔을 때 몸이 고갈 된 느낌이 듭니다 (배가 고프지 않지만 더 비어있는 것은 이상합니다). 어쨌든, 나는 오렌지, 우유와 함께 두 개의 그라 놀라 바를 먹었고, 옥수수가 들어간 아보카도 소스, 그리고이 걸작 비극을 먹었습니다. 나는 왜이 일을하고 있는지 깨달았으므로 고칠 계획이 있습니다…

아침 계획에서 내 연료가 잘 있습니다.

1. 깨어 난 후 30 분 이내에 달리기/운동하기 위해 문을 나가십시오.

또는

2. 내가 한 시간 이상 달리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면“정상적인”아침 식사를하고 돌아올 때 작은 간식을 먹습니다.

이것은 “로켓 수술”이 아닌가? 내 거래는 무엇입니까?

오늘의 질문 : 우편으로받은 최고의 패키지는 무엇입니까?

나 : 나는 패키지, 특히 음식을 얻는 것을 좋아합니까? 회사 나 내가 구입 한 물건으로부터 샘플을 얻을 때마다 너무 흥분하고 열어서 기쁘다. 그러나 나는 절름발이입니다. 행복하지만 절름발이.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나쁜 습관 해킹을 막는 방법 -126

나쁜 습관 해킹을 막는 방법 -126

식사, 폭식 또는 또 다른 나쁜 습관을 멈추는 속임수. 다이어트를 버리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직관적 인 식사 팁

쉬운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쉬운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쉬운 아침 식사 구운 감자 레시피 감자는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야채이며 WO에게 연료를 공급하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해변과 크림 스무디 보울 레시피

해변과 크림 스무디 보울 레시피

요거트, 복숭아, 우유 및 시금치로 가득 찬 보울 레시피 단백질의 가벼운 스무디. 녹색 스무디 그릇

하프 마라톤 레이스 아침 일상적인 비디오

하프 마라톤 레이스 아침 일상적인 비디오

레이스 데이의 하프 마라톤 아침 루틴. 큰 하프 마라톤, 5K, 10K 레이스를위한 사전 런 단계. 내가 먹는 음식, 장비

크랜베리와 호두가있는 캘리포니아 크림 치즈

크랜베리와 호두가있는 캘리포니아 크림 치즈

이 쉬운 캘리포니아 크림 치즈와 함께 홀리데이 브런치를 가져 가십시오.랜베리와 호두. Classi를 혼합합니다

시리얼 우유 스무디 레시피

시리얼 우유 스무디 레시피

시리얼 우유와 가벼운 시리얼 우유 스무디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 Real California MI를 가진 쉬운 맛 시리얼 우유 레시피

shareaholic에 의해

.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