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마라톤 2021 정보 & 미국 마라톤어 영감

도쿄 ​​올림픽 마라톤을 즐길 수있는 방법

여성용 마라톤 결승은 오후 6시에 8 월 6 일 PST / 오후 6 시까 지 [* 7 월 7 일 도쿄에서 오전 7시]

남성용 마라톤 결승은 8 월 7 일 3시 3시에 PST / 6PM est [* 8 월 8 일 – 도쿄에서 오전 7시]

NBC와 미국에서는 살고 있거나 나중에 공작에 봉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유튜브 또는 공작 프리미엄에 살고 있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비교했듯이, 무정전 적용 범위가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직접 즐기지 못할 수 없습니다 – 코스를 따라 관중은 Covid19 안전으로 인해 공무원이 금지되었습니다.

참고 : 아래 일정의 시간대는 동부 시간입니다.

미국 올림픽 마라톤 수상자의 팁 및 영감

나는 Deena Kastor와 Meb Keflezighi를 포함하여 많은 놀라운 프로 마라톤 주자를 만나기에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Kastor는 그리스 아테네 (Greece)의 2004 년 올림픽에서 여성 마라톤에서 청동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Keflezighi는 그리스의 아테네 2005 년 올림픽에서 남성 마라톤에서 남성 마라톤에서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둘 다 이것을 초월한 운동 선수 모두 (올림픽이 오늘의 주제라는 것)입니다 !!

나는 또한 책을 모두 읽고 각각의 가장 좋아하는 부분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의 정상적인 달리기 책이 아닙니다. 나는 그들 모두를 추천합니다. 나는 듣기 위해 각각을 들었고 그들이 달리고있는 동안 훌륭한 듣기를한다고 생각합니다!

Deena Kastor의 책은 당신의 마음을 달리게합니다 : 승리로가는 길을 생각하는 회고록

Meb Keflezighi의 책은 26 마라톤입니다 : 내가 믿음, 정체성, 달리기, 그리고 내 마라톤 경력에서 삶에 대해 배웠던 것

마라톤 주자로부터 영감을 얻으십시오

예, kastor와 keflezighi는 놀랍도록 재능있는 주자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힘들게 일하고 인내합니다. 그들은 둘 다 운동 경력의 총리에서 부상을 제거해야했습니다. 심장, 강성 및 긍정적 인 태도가 필요합니다.

Deena Kastor는 베이징, 중국에서 2008 년 올림픽 중에 발을 끊고 경주에서 벗어나야했습니다.

Meb Keflezighi는 2008 년 올림픽 시련 중에 엉덩이를 부러 뜨 렸습니다. 재앙은 경주에서 쳤고, 그의 닫기 Pal Ryan Shay는 심장 마비가 있고 떠나갔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들의 직업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달리기는 그들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청구서를 지불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역경에 직면하여 긍정적 인 상태를 유지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 질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올림픽이나 보스턴 한정자 또는 마라톤 러너가 될 수는 없지만 – 당신은 아마 당신이 부상을 입히거나 목표를 쫓아 가기 위해 고군분투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Success는 Set-Backs를 처리하는 방법에 의해 알아 낸 것입니다.

이 책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감을주는 인용문 중 일부는 …

“당신이 당신이 깨지기 쉽다고 믿는다면, 당신의 몸의 생화학은 의심하지 않게 복종하고 그것을 나타냅니다. 체중과 골밀도에 관계없이 당신이 힘들다고 믿는다면, 당신의 신체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 – Deena Kastor, 당신의 마음을 달리게하십시오

“전문가로서 긍정적 인 생각을 실험 한 후에 만 ​​생각의 성격이 내 달리기의 품질에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 알았습니다. 내가 뭔가 부정적인 것에서 멀리 멀어지고 긍정적 인 것을 옮겼을 때마다 나는 내 몸이 느슨해 졌다고 느꼈다. – Deena Kastor, 당신의 마음을 달리게하십시오

“날씨 조건에 생산 된 고통에서 실행되는 모든 측면은 나를 선택했습니다.이게 나를 늦추는 생각입니까? 아니면 나를 속도를 높일 수있는 관점을 찾을 수 있습니까? ” – Deena Kastor.

“당신을 더 잘 섬기는 생각을 찾으십시오.” – Deena Kastor.

“다른 사건 이상, 마라톤은 끈기, 내구성, 그리고 매일 자신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Meb Keflezighi, 26 Marathons.

“장거리 달리기는 즉석 만족을 갈망하는 사람들을위한 스포츠가 아닙니다.” – Meb Keflezighi.

“당신은 당신이하는 모든 일에 울타리를 위해 스윙 할 필요가 없습니다. 크루즈 컨트롤은 당신의 가장 빠르지 만 많은 삶의 영역에서 당신의 모든 잠재력에 도달하기 위해 효과적이고 저 스트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 – Meb Keflezighi, 26 Marathons.

이 이야기의 도덕적 (나는 블로그 게시물)이 – 마라톤을 운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일을해라. 모든 작은 승리에 대한 신용 점수를 제공하십시오. 긍정적으로 생각해.

계속 가라!

또한 다음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Me와 Meb의 사진은 해변에서 비컨 10k 경주에 관한이 게시물입니다.

이 책은 주자를위한 recs.

펜실베니아에서 바트 Yasso와 함께 실행

여성 체조 올림픽 시련

그것은 그것이 필요한 것을 필요로합니다 – 검토

수있는

수있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는 것입니다!

공유하다

트위터핀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