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IFBB 뉴욕 프로 비키니 미리보기 및 이벤트 세부 정보

2010 IFBB 뉴욕 프로 비키니 미리보기 및 이벤트 세부 사항
Isaac Hinds에 의해

2010 IFBB New York Pro는 2010 년 5 월 8 일 토요일에 위치 할 것입니다. Pro Bikini 이벤트는 매우 경쟁이 치열한 경쟁이 될 것입니다. 전화하기가 어렵지만 볼 수 있듯이 분해하겠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단지 하나의 의견임을 상기시켜 드리겠습니다. 동의하지 않으면 댓글을 게시하고 채팅합시다. 이번 토요일에 Hardbody와 Twitter.com/hardbodynews에 대한 행동을 준수하십시오.

IFBB NY Pro Bikini Pro 경쟁 업체의 고장 :

Jelena Abbou – Jelena는 피겨에서 비키니로 전환 할뿐만 아니라 그것이 어떻게 그녀가 어떻게 맞는지 정확히 알아야합니다. 그녀는 피겨 경쟁자보다 더 많은 체력 디자인 본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Jelena는 어깨에 약간의 크기를 추가했으며, 수치에서 그녀의 위치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었지만 적어도 무대에서 2008 년 이후로 그녀가 어떻게 보이는지 보지 못했습니다. 그녀의 어려움은 그녀의 하체를 상체와 균형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녀가 그렇게한다면, 그녀가 믹스에있을 것을 찾으십시오.

Missy Coles – 최소한 종이에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Missy Coles 여야합니다. 그녀는 작년 팀 월드 이벤트 에서이 단계에서 최고 영예를 얻었으며 이번 주말에 반복 할 것입니다. Missy는 Orlando Pro에서 세 번째 위치에서 완료되었지만이 행사에서 새로운 경쟁을 할 것입니다. 그녀는 NY Pro 챔피언을 떠나기 위해 그녀의 작업을 잘라낼 것이지만 나는 최고의 콜 아웃에있을 것을 찾고 있습니다.

Michelle Gullett – Michelle은 2009 NPC USAS에서 Pro를 돌려 주었고 Muscle Mass Contest Bikini 이벤트에서 프로 데뷔를했습니다. 그녀는 그곳에서 8 위를 차지했으며 무대에서 생계하지 않으면 다시 한 번 보는 것을 볼 수있는 위치입니다. 좋은 몸은 무대에있을 때“It Factor”가 없습니다. 나는 그녀가 그녀의 무대 존재에 릴 맛을 던지는 것을보고 싶습니다.

Janet Harding – Janet은 올랜도에서 5 위를 차지했으며 피츠버그에서 13 위로 떨어졌습니다. 그녀는 뉴욕에서 그녀의 일을 상위 10 위로 만들기 위해 일을 잘게 할 것입니다. 그녀가 PA에서 경쟁했을 때 그녀는도 팔이 약간 마른 것처럼 보였을뿐만 아니라 몸을 기울 이었습니다. 그녀는 피자 몇 조각을 먹고 조금 채워야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녀가 Less Lean에서 사용할 수 있다면이 쇼는 13 일부터 올라갈 수 있습니다.

Angela Harrell – 이것은 그녀의 IFBB 데뷔가 될 것입니다. 그녀는 2009 팀 세계에서 수업에서 최고 영예를 얻었으며 여기서 성공을 발견 할 것입니다. 이 행사의 상위 5 개에서 그녀를 보지 못했지만 전에는 여러 번 잘못되었습니다. 그녀는 무대에서 더 짧은 경쟁자 중 하나 이며이 라인업에 획기적인 사고 방식이 필요합니다.

KAT HOLMES – Kat은 두 개의 프로 쇼에서 경쟁했으며 아직 그녀의 보폭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미소를 지을 때까지 무대 위로 화를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 앞에 다른 경쟁자입니다. 그녀는 피츠버그 쇼에서 조금 강화했을뿐만 아니라이 쇼에서 그녀의 몸이 훨씬 나아질 것을 찾습니다.

Melinda Janiszewski – 그녀는 2009 팀 세계에서 수업에서 최고 영예를 얻었으며 여기에서 데뷔 할 것입니다. 그녀는 팀 U 콘테스트에서했던 것보다 조금 더 단단한 전리품을 가져와야 할뿐만 아니라 전문가들 사이에서 어떻게 공정한지 정확히 알아야합니다.

Stefanie Lindsey – 그녀는 지난 주말에 프로 데뷔를했으며 14 위를 차지했습니다. Stefanie는 조금 더 단단히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녀가 여기서 믹스에 실제로 침입하기를 희망한다면 Pizazz를 무대에 가져와야합니다.

Dayna Maleton – Dayna에는 록 ‘하드 바디가 있습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경쟁자와 완전히 다른 사고 방식을 가져옵니다. Dayna는 비키니 경쟁자들을위한“오프 시즌”을 믿지 않으며 일년 내내 건강하고 모양의 삶의 방식을 보존합니다. 나는 비키니 쇼를 위해 12-16 주에 다이어트 계획이라고 말하는 경쟁자들과 이야기합니다. 그것이 Dayna가 롤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그녀는 의심의 여지없이 무대에서 최고의 몸 중 하나를 가질 것입니다. 우려는 그녀가 그것을 제시 할 수 있습니까? Dayna를 만족시킨 적이 있다면 그녀는 약간의 스핏파 이어이며 저지 Sass가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저지 여성이 그 중 일부를 무대에 데려 올 수 있다면.

ALICIA Marie – Alicia Marie도 마찬가지로 그림에서 부족한 표시를 한 후 비키니 부문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2009 Europa Super Show에서 12 위를 차지했으며 Top 10과 어울리는 데 필요한 근육량이 없었습니다. 비키니 부문이 그녀의 캐릭터가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무대를 소유하고 그녀가 최고 자리를 차지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녀가 무대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Christie Marquez – Christie는 Muscle Mass Contest 이벤트에서 15 일을 마치고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바로 여기에 배치를 향상 시키려고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하려면 프레젠테이션으로 나올 것입니다. 그녀가 칼리에서했던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자신을 선물 할 수 있다면 그녀는 올라갈 수 있습니다.

Kristal Marshall – Kristal Marshall은 2009 NPC USAS에서 일반적인 승리를 거둔 후 프로 데뷔를 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Momma 모양이 정확히 사전 방법을 이해합니다무대에서 약간의 사고 방식으로 보냈습니다. 그녀는 무대에 올 때 긍정적이고 매력적입니다. 판사가 알아 차릴 것. 그녀가 여기에서 최고의 지역을 위해 믹스에있을 것을 찾으십시오.

SHAY MONROE – 그녀가 곱슬 머리를 흔들 때이 여인과 같은 것. 그러나 Shay가 올랜도에서 무대에 올랐을 때, 그녀의 편견 헤어 스타일은 적어도 내 의견으로는 그녀가 아니었다. 그녀가 저녁에 나타 났을 때, 그녀의 머리카락은 곱슬하고 있었고 그녀는 더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편안하고 재미있게 놀 때 무대에서 큰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상위 2-3 콜 아웃에있는 것을 찾으십시오.

SHELSEA MONTES – Shelsea가 피츠버그 프로에서 무대에 올랐을 때 우리는 올랜도 프로 (Orlando Pro)의 발표뿐만 아니라 개선 된 신체와 개선 된 발표를 보았습니다. 그 중 일부는 올랜도에서 처음으로 신인 지터 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더 섹시한 걸었고, 더 긍정적 인 것처럼 보였고, 그녀의 몸은 조금 더 단단해 보였다. 그녀는 Tianna Ta의 올림피아 예선 구역뿐만 아니라 4 번째 위치를 좁게 놓쳤다. 그녀가 여기에서 가장 좋은 지역에있을 것을 찾으십시오.

Marzia Prince – Marzia는 프로 데뷔에서 7 위를 차지했으며 올랜도보다 더 강력한 경쟁을 처리 할 것입니다. 그녀는 상위 5 위를 실제로 파괴하기를 희망한다면이 쇼에서 훨씬 더 날카 로워 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녀의 어려움은 팔에 마른 체형을 얻지 않고 꽉 톤의 다리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녀가 여기서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봐야 할 것입니다.

Kira Rivera – Kira는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다시 한번 프레젠테이션으로 돌아갑니다. 그녀가 편안하고 자신을 조금 더 잘 포즈한다면 나는 그녀가 10 번째 위치 마감에서 올라갈 것이라고 믿는다. 그녀는 올랜도에서 4 위였으며 뉴욕에서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Sheryln Roy – Sherlyn은 버블에있는 경쟁자입니다. 그녀는 그림에서 비키니로 전환했습니다. 그녀는 그림이 거의 보이지 않았지만 때때로 비키니에게는 약간 근육이 보였습니다. 그녀는 피츠버그에서 훨씬 더 나은 자신을 제공했으며 약간의 태도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녀가 계속 그렇게한다면 그녀는 믹스에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머리카락에 하나만 통합 할뿐만 아니라 그녀의 옷에도 꽃의 힘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쇼의 땅콩 갤러리에는 혼합 된 리뷰가있었습니다.

ALEA SUAREZ – Alea는 PA 쇼에서 Sherlyn의 한 지점뿐만 아니라 믹스에서 옳았습니다. 그녀는 바로 여기에서 가장 큰 두 콜 아웃 중 하나에서 자신을 발견해야하지만 더 강력한 경쟁을 다룰 것입니다. 나는 그녀가 상위 10 위에 있고 상위 5 위를 차지하기가 어렵다.

Tianna Ta – T2는 지난 주말 4 일에 완료되었으며 2009 년 NPC 내셔널보다 훨씬 더 작은 바디를 무대에 가져 왔습니다. 그녀는 이번 주말에 다시 한 번 상위 5 개 지역을 위해 믹스에 있어야합니다. 그녀의 무대 존재는 지난해에도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그녀가 스스로 와서 무대에있는 것에 더 편안하게 만나는 것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이벤트 세부 사항 :

언제:
5 월 8 일 토요일

편견 – 오전 11시
결승 – 오후 6시

어디:
BMCC에서 Tribeca 공연 예술
199 챔버스 스트리트
뉴욕, 뉴욕 10007

티켓은 516-933-1111로 전화하거나 www.bevfrancis.com을 참조하십시오

출처 : hardbody.com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