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수영 선수가 훈련하고 Rio

를 위해 식사하는 방법! RIO 2016 장애인 올림픽은 내일 시작됩니다! 나는 최근에 두 번의 장애인 올림픽 수영 선수 인 Cortney Jordan을 인터뷰 할 가능성을 얻었습니다. 프로그램의 나는 그녀가 그녀가 어떻게 훈련하는지 정확히 물었고 그녀가 먹는 음식을 물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알고 싶은 것입니다.

다음은 Cortney Jordan, 8 회 장애인 올림픽 메달리스트와 24 시간 Fitness/Team USA Partnership 내에서 5 명의 팀 24 명의 선수 중 한 명과 함께하는 Q & A입니다.
내 최신 비디오

Covid 19 항체 검사
나는 Covid19 항체 검사를 밟았다. 결과뿐만 아니라 정확히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의 0 초, 19 초

다음
Athleta Running Shorts Review.mp4
08:21

살다
00:00
08:21
05:19

RER : 정확히 얼마나 오래 수영을 했습니까?

요르단 : 저는 7 살 때부터 수영 팀에서 수영을 해왔으므로 약 18 년입니다! 저는 지금 10 년 동안 국가 대표팀에있었습니다.

RER : 정확히 매주 얼마나 훈련합니까?

요르단 : 나는 매주 연습마다 2 시간 동안 일주일에 8 번 훈련합니다. 나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수영을하고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두 배가 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일주일에 세 번 웨이트를 들어 올리고 일주일에 한두 번 자전거를 들고 요가/스트레칭을합니다.

(RER : 갑자기 내 달리기는 공원에서 느리게 걷는 것처럼 보입니다…)

RER : 전형적인 훈련의 날은 무엇입니까?

요르단 : 이제 리오와 너무 가까워서 내 유일한 초점은 훈련입니다. 화요일에, 나는 오전 7시에 일어나서 바나나를 먹고 연습 할뿐만 아니라 연습을합니다. 연습은 오전 9 : 30-11 : 30부터입니다. 연습 후, 나는 점심을 먹고 낮잠을 자거나 오후 4시에 두 번째 연습까지 읽습니다. 나는 다시 한 번 오후 4 : 00-6 : 00시를 수영한다. 그 날에 따라, 때로는 두 번째 연습 후 몇 가지 개인 수영 레슨을 가르 칠 것입니다. 나는 코칭을 좋아하므로 일주일 내내 몇 가지 수업을 받으려고 노력합니다!

RER : 수영 만남 전에 무엇을 먹습니까?

요르단 : 수영 만족 전의 아침 식사는 아마도 계란, 땅콩 버터를 곁들인 통밀 토스트, 과일의 종류 일 것입니다.

RER : 당신은 무엇을 먹습니까?

JORDAN : 수영을 마친 후 즉시 딸기 우유를 마시면 회복에 도움이됩니다. (초콜릿 우유는 회복에도 훌륭하지만 초콜릿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만남 후 저녁 식사를 위해, 나는 보통 가금류와 약간의 현미가 들어간 야채를 가질 것입니다. 만족이 끝나면 피자를 먹음으로써 축하 할 것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RER : 저도 선호합니다 !!)

RER : 도전적인 경주 나 운동을 할 때 자신에게 말하는 진언이나 동기 부여 문구가 있습니까?

요르단 : 어려운 운동을 할 때, 나는 그것이 나를 통과시키는 문구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Team USA를 대표하고 연단에 서있는 느낌에 대해 정확히 생각합니다. 국가 애국가가 연주하는 동안 연단에 서있는 것은 가장 놀라운 느낌이며 매번 계속 진행하도록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RER : 팀 24 명의 선수는 다른 스포츠에서 왔지만 모두 Rio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정확히 어떻게 협력하고 있었습니까?

요르단 : 팀 24의 일원이되는 것은 우리 모두 같은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놀랍습니다. 고맙게도, 나는 Lex (Lex Gillette, 3 회 장애인 올림픽 메달리스트)와 Alysia (Alysia Montaño, 7 회 전국 챔피언, 트랙 & 필드, 2012 올림픽)와 함께 이벤트에 참석할 수있었습니다. 그들 중 다른 지역에서 저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있었습니다.

Lex는 열정적 인 사람뿐만 아니라 매우 결단력있는 사람입니다. 그는 리오에 대한 초점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나를 격려하는 데 환상적입니다. 그는 내 운동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정확히 알기 위해 무작위 텍스트를 보내 줄 것입니다. 그는 내 구석에있는 놀라운 사람입니다.

Alysia는 그녀가 놀라운 엄마, 아내 및 운동 선수이기 때문에 저에게 영감을줍니다. 그녀의 모든 역할의 균형을 맞출 수있는 능력은 놀랍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은혜로 그것을하는 것뿐만 아니라 나를 놀라게하는 힘으로 만듭니다! 전반적으로, 팀 24/Team USA에있는 것은 우리가 훨씬 더 강해지기 때문에 경이 롭습니다. 나는 팀원들의 힘과 지원뿐만 아니라 힘을 발견하고 그들이 나에 대해 똑같이 느끼기를 바랍니다.

(Team 24 선수는 24 시간 체력 클럽에서 Team USA Bootcamp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rer fun fact : 몇 년 전 Asics와 함께 La Marathon을 달렸을 때 Alysia Montaño를 만난다!**

RER : Team USA Partnership에서 영감을 얻은 그룹 운동 프로그램을 생산하는 24 시간 체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요르단 : 나는 그들이 운동을 기반으로 그룹 운동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영광입니다. 나는 운동 수업 자체에 참여할 수 있었으며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그것은 높은 에너지이며 모든 근육을 작동시킵니다! 그들은 다양한 팀 미국 운동 선수 운동으로 구성된 운동 형식을 구성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있는 것이 있습니다!

24hourfitness.com을 방문하여 클럽을 발견하고 가까운“Team USA Bootcamp”수업을 발견하십시오.

Cortney Jordan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장애인 올림픽은 리오에 있습니다9 월 7 일부터 18 일까지. >>> *지금 진행되는 장애인 올림픽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 제공됩니다.

질문 :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이해하십니까?

RER : 나는 한 사람을 이해합니다 – 제 친구의 아들이 우리를 엉망으로 만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2018 년 4 월부터 최고의 런 먹기와 반복

2018 년 4 월부터 최고의 런 먹기와 반복

4 월의 레시피 블로그 팟 캐스트 게시물뿐만 아니라 최고의 달리기. 보스턴 마라톤 비디오에 대한 최고의 팁과 3 구성 요소 레시피

러너의 21 일 스트레치 난이도 8 일

러너의 21 일 스트레치 난이도 8 일

주자의 21 일 스트레치 어려움. 스트레칭 시리즈의 8 일 – 오늘 우리는 쿼드 스트레치를하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발견하십시오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의 마지막 주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의 마지막 주

안녕하세요! 당신은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의 마지막 주에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도전의 가장 좋은 주로 만드십시오. 모든 일을합니다

Instagram Stories의 다른 Q & A뿐만 아니라 아프면 운동해야합니다.

Instagram Stories의 다른 Q & A뿐만 아니라 아프면 운동해야합니다.

아프면서 달려야하나요? 당신은 당신의 풀 타임 직업으로 블로그를합니까? 보스턴 마라톤을 운영 했습니까? 휴스턴 마라톤? 테이퍼리

실행 저널 캘린더 -2020 년 7 월 무료 인쇄 가능

실행 저널 캘린더 -2020 년 7 월 무료 인쇄 가능

운동 캘린더 달리기. 2020 년 7 월에 무료 인쇄용 달리기 Jourmal. All Leve의 주자를위한 실행 일정 플래너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러너의 하루에 내가 먹는 것. 내가 하루를 먹은 음식 일기, 아침, 점심, 저녁, 간식뿐만 아니라 간식. …을 더한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