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무엇을 되돌리나요?

벤뿐만 아니라 오늘 해안선으로 운전하고 있습니다. 약 2시에 우리는 점심 먹으러 멈췄다. 거기에 우리가 운전하고 있었던 작은 델라웨어로드에 진정으로 많은 선택을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이 장소를 확인했습니다 …
내 최신 동영상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Monica Lewinsky에 관한 에피소드와 Conan O’Brien과 York Fergie 공작 부인에 관한 2018 년 7 월 에피소드. 매혹적인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진술서 (최근에는 시간이 조금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주자를위한 하체 운동 4 분
04:49.

살다
00:00.
08:21.
07:26

나는 오랫동안 씹는 밀 빵에 훌륭한 채소를 갈망 해 왔습니다. 그리고 나는뿐만 아니라 나의 갈망을 완전히 만족시키는 메뉴에서 뭔가를 확인했습니다.

나는 밀 빵에 채식주의자를 샀다뿐만 아니라 이것은 내 테이블에 나타났습니다 …

기다려, 그건 흰 빵이야. 흰색뿐만 아니라 밀 빵뿐만 아니라 벤스 샌드위치가 그가 주문한 것처럼 밀 빵에 왔기 때문에 슈퍼 분명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정중하게 요청한 밀뿐만 아니라 그것을 다시 보냈습니다. 글쎄,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 밀 롤을 벤에게 제공했다면 밝혀졌습니다. #불합격

나는 모든 밀가루 랩이 메뉴에 있었기 때문에, 그 대신에 샀다. 튀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보통 ecstatic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진정으로 벤인 씹는 덩어리가있었습니다. 오, 그럼, 나는 다음 주 또는 무언가를 진정으로 낳을거야.

적어도 내 포장이 진정으로 좋았습니다! 그러나 치즈에는 약간 무겁습니다. 그러나 종종 괜찮습니다.

나는 샐러드로 식사를 시작 했습니까? 옆에 목장? 나는 레스토랑 목장을 좋아합니다.

내가식이 요법을 마시는 것을 멈추게하는 것이 요구되는 또 다른 이유 콜라 = 나는 점심 식사와 함께 3 개의 아이스 타가를 마셨다. 나는 술 마시는 기계이다. 나에게 음료를 마시고 다이어트 플랜 소다, 물, 와인 … 당신이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기 전에 5 명이 표현 될 것입니다. 음식은 우리가 새 카메라로 놀았으므로 알아내는 데 잠시 동안 … 나는 화가 나지 않습니까? 난 아니다…

점심 식사 후 우리는 우리가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우리가 쌀쌀한 해변에 있었던 것뿐만 아니라 도로에서 돌아 왔습니다!

벤은 바다를 좋아하지만, 그가 이것이 꽤 거칠었다. 그는 그가 그런 것처럼 미친 이래로 발을 넣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잠깐만뿐만 아니라 우리 다음 중지를 발견하기 위해 한 번 더 많은 해변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차에있는 모든 옷을 입었습니다.

나는 파카없이 집을 떠나는 것보다 훨씬 더 낫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안개가뿐만 아니라 매우 추운 뿐이 었습니다! 당신이 물을 간신히 볼 수도있는 것도 미친 뿐이 었습니다!

모래에 발자국 ?

그런 다음 우리는 Bethany 해변에서 보드 워크에갔습니다. 이 위치는 진정으로 귀엽다. 훨씬 더 많은 아이스크림 장소뿐만 아니라 톤의 톤의 톤이있었습니다! (나는 아이스크림을 원한다.) 나는 사진을 체크 아웃 할 때까지 그것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벤은이 셔츠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하아! 심지어 그는 재미 있었다고 믿었습니까?

벤과 함께하는 도로 여행은 진정으로 재미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에게 anssy를 너무 빨리 얻은 이후로 자주 그들에 대해 어려운시기를 제공하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이 기술은 내가 곧도 얻지 못하는 방법이 존경할만한 금액을 늦지 않는 하루에가는 것입니다.

수있는

수있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는 것입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