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Tamika Tremaglio는 다음 NBPA 전무 이사

NBPA (National Basketball Players Association)로 봉사 할 변호사가 오늘 Tamika L. Tremaglio의 다음 전무 이사로 선정 된 Michele Roberts가 연말에 은퇴 한 후 발표했습니다. . Tremaglio는 Deloitte의 Greater Washington Practice의 관리 교장으로 은퇴 할 예정이며 2012 년 이후 NBPA의 신뢰할 수있는 고문 및 전문가로 근무했습니다.

CJ McCollum의 NBPA 회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타미카는 수년간 우리 측면에서 우리 조직이 성공적인 비즈니스처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범 사례와 정책에 대해 권고했습니다. Michele의 강력한 리더십과 지원을 감안할 때, 우리는 오늘 우리가있는 곳으로 우리를 데려온 강력한 리더십과 지원을 감안할 때, 우리는 Michele이 떠날 곳을 픽업 할 수있는 기술, 비전 및 신뢰를 가진 차세대 지도자를 찾고있었습니다. 더 큰 높이. 단체 교섭, 직원 관리, 소득 창출, 자산 보존 및 문화 구축에 대한 Tamika의 다재다능한 경험은 의심 할 여지없이 우리의 플레이어가 성공할 수있는 최선의 위치에있게 될 것입니다.”

J.D. 및 MBA 학위를 보유하고 있으며 법의학 회계사로 훈련을 받고있는 Tremaglio는 현재 그레이터 워싱턴 지역의 23 개 사무소에서 14,000 명 이상의 직원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녀는 여러 플레이어 협회에 15 년 이상 서비스를 포함하여 Deloitte의 소비자 제품 및 스포츠 산업 실무의 리더로 일하고 있습니다. NBPA의 내부 회사와 규정 준수 관행을 강화하기위한 비판적 컨설팅 작업 외에도 Tremaglio는 2019 년 WNBA 플레이어와 함께 현재의 단체 교섭 계약의 성공적인 협상을 위해 테이블에있었습니다.

Michele Roberts는“Tamika는 NBPA의 뛰어난 전무 이사가 될 것입니다.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그녀와 함께 일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보냈으며 그녀가 선수들에 대해 깊이 관심을 갖고 나와 마찬가지로 그들에게 최선을 원합니다. 은퇴를 고대하고 있지만 NBPA가 엄청나게 유능하다는 것을 알면서 위안을받습니다.”

Tremaglio는“저는 세계에서 가장 밝은 회사 및 법적 사고와 함께 일했습니다. “저는 장벽을 깨고 오해에 도전했으며 수년 동안 지원 한 프로 운동 선수와 마찬가지로 가능성을 무시했습니다. 나는 선수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이 기회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열정적이며 NBPA가 법원 안팎에서 농구의 미래에 할 역할에 긍정적 인 기여를합니다.”

NBPA는 Christina Sarchio와 Amisha Patel이 이끄는 법률 회사 인 DeChert LLP와 Billy Dexter, Ben Weber 및 Jackie Zavitz가 이끄는 수석 검색 회사 Heidrick & Struggles가 검색 할 때 권장되었습니다.

이 공유: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