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 최고의 가상 레이스

2021 년에 운영 할 수있는 멋진 메달과 티셔츠가있는 재미있는 가상 레이스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인종 취소로 인해 새로운 메달을 훈련하고 얻지 못하게하십시오. 여기에 가입 할 때 얻을 수있는 특전에 대한 메모가있는 최고의 가상 레이스 목록이 있습니다. 당신을위한 최고의 레이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한 제안. 갑시다!

오늘 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메달이있는 가상 종족 목록

가상 종족을 찾는 리소스 및 사이트

가상 레이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

거리 – 수많은 종족은 옵션으로 1 개 이상의 거리를 제공하지만 등록 할 때 선택해야합니다.

날짜 – 언제 레이스를 완료해야합니까? 모든 사람이 같은 날에 달리는 기존의 종족과 달리 가상 종족은 거리를 완성하기 위해 시간의 창을 제공합니다 (종종 일주일 이상).

마무리 시간을 신고하거나 끝났음을 보여주는 방법. 일부 가상 종족은 명예 시스템에 있습니다. 가입하자마자 메달과 셔츠를 보내십시오. 그런 다음 완료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른 가상 레이스에서는 추적 앱에 연결하거나 실행 후 GPS보기의 결과 또는 사진 사진을 공유하여 마무리 시간을 표시해야합니다.

포함 된 내용 (Swag Baby!)-모든 가상 종족이 메달을주는 것은 아니며 티셔츠를 줄 수는 없으므로 등록 가격에 포함 된 내용을 확인해야합니다. 메달 (및/또는 셔츠)을 원한다면 입장료가 제공되고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가상 레이스 장식에는 메달, 셔츠, 모자/바이저, 양말, 물병, 가방, 훈련 계획, 할인, 앱 액세스 등과 같은 것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용 – 가상 인종은 배송 / 관리 수수료로 인해 개인 이벤트만큼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또한 원래 인간 경주에 있었던 일부 이벤트는 Covid로 인해 가상으로 전환해야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여전히 ​​더 큰 직원에게 돈을 지불하고 사업을 계속하기 위해 잃어버린 돈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가상 레이스이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예산에 맞는지 확인하고 추가 수수료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배송, 셔츠에 대한 추가 비용 등). 수많은 인종들이 자선 단체에 일부 수익금을 기부합니다 (어떤 비율과 자선 단체가 크게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가상 레이스는 환불 할 수 없습니다.

참고 – 이러한 ‘가상 종족’중 일부는 일반적으로 개인 이벤트에 있지만 CovID19로 인해 가상으로 만 변경해야했습니다. 따라서 이미 특정 레이스를 운영하고 싶었지만 해당 위치로 여행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실행할 수 없다면 이것이 기회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에는 가상 레이스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메달과 함께 2021 년 최고의 가상 레이스

아마도 가장 인기있는 가상 레이스 조직 중 하나 인 가상 레이스를 위해 사라진 그들은 매월 몇 년 동안 여러 가지 가상 레이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매우 조직되어 있으며 사이트는 다른 가상 레이스 웹 사이트에 비해 가장 전문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이 종족은 종종 조금 더 비쌉니다.

경주 거리에는 5K, 10K, 하프 마라톤 및 풀 마라톤이 포함됩니다.

포함 : 레이스 메달과 셔츠*. 모든 종족에는 메달이 포함되며, 많은 사람들이 셔츠를 포함하고, 티셔츠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양말, 바이저 또는 헤드 밴드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비용 : $ 26.99 – $ 39.99

메달 대시 가상 레이스 – 5K, 10K, 하프 마라톤 및 풀 마라톤 가상 레이스. 그들은 Godzilla 대 Kong과 같은 매우 재미있는 경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Team Godzilla’또는‘Team Kong’을 원한다면 선택하고 팀 선택으로 메달을 얻습니다! 거리 5K/10K/13.1 마일을 선택하고 팀을 선택하고 셔츠를 원한다면 셔츠를 원합니다. Godzilla v Kong Virtual Race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여기에서 얻으십시오.

포함 : 메달과 턱받이. 추가로 티셔츠 또는 탱크 탑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비용 : $ 35.75-52.75

가상 실행 이벤트 2021 년 4 월 경주 – 사이트는 1 마일에서 26.2 마일의 가상 레이스를 제공합니다. 인종 등록에는 메달이 포함됩니다. 티셔츠 및 기타 장식은 추가 요금으로 제공됩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판매되므로 레이스에 등록한 후 링크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포함 : 레이스 메달 (셔츠는 별도로 이용 가능)

비용 : $ 25 – $ 55 [뉴스 레터에 가입 할 때 15%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정복자 문제 – 일정 기간 동안 정해진 거리를 완료하기 위해 가입 할 수있는 가상 실행 문제. 따라서 한 번의 달리기로 전체 거리를 수행 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경주와는 다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일을 추가하여 등록한 거리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포함 : 앱 추적 (따라서 멀리서하는 것을 볼 수 있음), 메달 및 티셔츠를 추가 요금으로합니다.

비용 : $ 35- $ 55-다양합니다. 티셔츠는 추가입니다. 배송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상 런에는 5K 및 10K 거리에 대한 매우 재미있는 메달을 가진 다양한 레이스가 나와 있습니다. 이제 가장 좋은 곳 에서이 사이트에는 절반의 마라톤과 마라톤이 나열되어 있지만 그 거리에 대한 경주는 없습니다.

Virtual Run 10K Races-메달과 추가 수수료에 대한 티셔츠가 포함 된 여러 레이스 테마. 많은 종족들이 T라고 말합니다이봐, 티셔츠에서 매진되었으므로 원하는지 더블 점검하십시오.

비용 : $ 15.00에서 시작합니다

가상 실행 5K 레이스 – 메달과 함께 제공되는 여러 가지 5K 레이스 테마. 그들 중 하나는 추가 요금으로 티셔츠를 제공하지만 지금은 가장 잘 매진되었습니다.

비용 : $ 15.00에서 시작합니다

Kiss Me I ‘m a Runner 5K – Gone for a Run Virtual Races

비용 : $ 27-40

포함 : 메달, 티 또는 탱크 및 인쇄용 레이스 턱받이. 귀하는 사이트에서 레이스 타임 (결과)을 스스로보고하여 결과를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비용 : $ 36.99

포함 : 메달, 티 및 인쇄용 레이스 턱받이. 귀하는 사이트에서 레이스 타임 (결과)을 스스로보고하여 결과를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Girl Power 5K, 10K, Half 또는 Full Marathon – 가상 레이스를 위해 사라짐을 통해

비용 : $ 32.99

포함 : 메달, 양말 또는 가이어, 인쇄용 레이스 턱받이. [티셔츠 없음-대신 양말 또는 가이어/헤드 밴드 중에서 선택합니다. 이것은이 회사의 다른 종족보다 조금 저렴하게 만듭니다.] 당신은 사이트에서 레이스 시간 (결과)을 스스로보고하여 결과를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Eanti Ultra 24 시간 도전 – 24 시간 동안 4 시간마다 5.2 마일을 달리거나 걸어보세요! 그것은 50k의 총 6 번의 런입니다.

비용 : $ 49

포함 : 레이스 메달과 셔츠. 또한 자랑스러운 권리 – 이것은 매우 뚜렷한 도전입니다!

세부 사항 – 챌린지 가이드 라인을 따라야합니다. 그런 다음 웹 사이트에서 시간을 다시보고하십시오. 6 월 1 일까지 자신의 시간을 이기고 업데이트해야합니다. 등록은 4 월 30 일에 마감되었습니다.

지역 조직이 조직 한 가상 종족

로컬 러닝 스토어, 클럽 또는 레이스 조직에서 조직 한 가상 레이스를 운영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일반적인 지역 종족은 올해 가상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항상 7 월 4 일 4 일에 도시에서 연간 4 월 4 일을 운영하는 경우 (또는 비슷한 것) – 취소되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올해 레이스가 실질적으로 개최 될지 확인하십시오.

(가상이라도) 현지 경주를하는 것은 실제로 소규모 인종과 운영 회사가 전염병에 의해 재정적으로 강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종족은 또한 일부 수익금을 지역 자선 단체에 기부합니다. 따라서 기금 모금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그 그룹은 기부금에 타격을 입었습니다.

명심하십시오 – 소규모 회사는 경우에 따라 거대한 레이스 조직과 동일한 기술 자원이 없습니다. 따라서 해당 사이트에 모든 업데이트가 없을 수 있습니다.

지역 또는 소기업 인 가상 레이스를 찾는 방법

커뮤니티 또는 도시 웹 사이트 및 간행물

지역 달리기 그룹 또는 달리기 클럽

로컬 러닝 상점 (들어가서 해당되는 위치를 물어보십시오)

로컬 레이스의 Instagram 및 Facebook 페이지

해당 지역에 현지 주자의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메시지

4 월에 가상 인 개인 종족의 예 :

Bend Marathon, Half Marathon, 10k, 5K Virtual Races – 4 월 18 일까지 운영됩니다.

비용 : 하프 마라톤 $ 50 / 10K $ 45 / 5K $ 35

포함 : 레이스 메달과 셔츠.

솔트 레이크 시티 마라톤, 하프 마라톤, 10K, 5K 가상 레이스-4 월 10-25 일 사이에 자신의 레이스를 운영

비용 : 마라톤 $ 70 / Half Marathon $ 65 / 10K $ 45 / 5K $ 40 – 레이스 스와그가 필요하면 추가 요금이 우편으로 우송됩니다.

포함 : 티셔츠와 메달 (사이트는‘스와그’라고 말하므로 추가 특전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음)

Marine Corps Virtual Historic Half – 2021 년 5 월 (4 월이 아니라 가상을하는 것이 재미있을 수있는 잘 존경받는 경주)

참가자 셔츠, 피니셔 메달 및 기념 2021 BIB는 등록 중에 주소 참가자에게 우송됩니다.

2021 가상 실행 및 도전

Rock N Roll Marathon – Virtual Race Club… 따라서 이것은 가상 레이스가 아니지만 가상 실행 도전을 수행하여 장식을 할 수 있습니다.

Rock N Roll Virtual Running Club에 무료로 가입하십시오. 가입하고 실행중인 앱을 연결하여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달리기, 인종 및 도전에 대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지점이 추가되어 스와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Disney Virtual Race 시리즈 실행 – 실행 Disney는 몇 가지 가상 레이스를 조직하여 취소해야 할 모든 직접 실행을 대체했습니다.

그들은 메달을 제공하지만 메달을 모두 매진했기 때문에 기본 목록에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레이스 메달이 아름답고 재미 있기 때문에 목록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상 레이스가 추가되면이 목록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보스턴 마라톤은 올해 가상 레이스를 개최 할 예정입니다. 인원 경주는 일반적으로 4 월에 있지만 10 월으로 다시 밀려났습니다. 직접 이벤트의 주자 수는 평소보다 작은 필드가됩니다. 등록은 월말에 직접 및 가상 레이스를 시작합니다. 가상 보스턴 마라톤은 26.2 거리에만 적용됩니다.

가상 레이스에 대한 더 많은 리소스 및 정보 :

가상 레이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실행합니까?

가상 레이스 훈련 방법 1 부 – 런 먹기 반복 팟 캐스트 123

7 최고의 가상 레이스를 실행하려는 제안 2 부 – 런 먹기 반복 팟 캐스트 124

2021 년의 마라톤 및 하프 마라톤 목록

레이스 디렉터이고 레이스에 대한 업데이트가있는 경우ou’d want want want want rant runeatrepeat@gmail.com

Instagram에서 @RuneAtrepeat를 따르고 올해 어떤 경주를하고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3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2021 마라톤 레이스 업데이트 및 공지 사항

2021 마라톤 레이스 업데이트 및 공지 사항

2021 년에 일어나고있는 마라톤 및 하프 마라톤 달리기 목록. 취소되지 않은 종족. 업데이트 및 등록

가상 레이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실행합니까?

가상 레이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실행합니까?

가상 레이스는 무엇이며 어떻게 가입하기 위해 가입합니까? 레이스 및 호에 등록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목록

레이스 할인 및 할인 쿠폰 코드 -RNR San Diego, Lexus Lace Up, Revel Marathon 등!

레이스 할인 및 할인 쿠폰 코드 -RNR San Diego, Lexus Lace Up, Revel Marathon 등!

다가오는 마라톤, 하프 마라톤, 10K 및 5K 레이스에 대한 레이스 할인 코드의 새로운 라운드 업. 여기에는 RNR San Di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레이스 할인 및 할인 쿠폰 코드 OC 마라톤, Revel 등!

새로운 레이스 할인 및 할인 쿠폰 코드 OC 마라톤, Revel 등!

오렌지 카운티 마라톤 하프 마라톤 할인 코드, 렉서스 레이스 업 레이스 시리즈 Irvine, Ventura, Palos Verdes에 대한 레이스 시리즈 할인

반 마라톤 10K 및 5K 실행에 대한 Lexus 레이스 업 레이스 할인 코드

반 마라톤 10K 및 5K 실행에 대한 Lexus 레이스 업 레이스 할인 코드

Lexus Lace UP 실행 시리즈 할인 코드 Monica10-이 할인 쿠폰 코드를 사용하여 하프 마라톤, 10K 및 5K 레이스에서 10%를 절약하십시오.

보스턴 마라톤 월요일, 가상 5K

보스턴 마라톤 월요일, 가상 5K

나는 오늘 보스턴 운동 협회 가상 5K를 운영했다! 그리고 월요일 마라톤입니다. 기술적으로 5K 월요일입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