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코에게 블로깅을 중지해야합니까?

안녕하세요, 행복한 목요일 Jersday! 네 친구.

나는 내일 항상 엑스포에있을 것이므로 오늘 가능한 한 효과적이기를 바랐습니다. 블로그를 작성하고 이메일을 보냈고 청소했습니다. 여행을위한 연료 – 애플과 경로 믹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3
마라톤 훈련 비디오 일기 – 날 3. 실행 저널 검사 런 러닝 반복

더 많은 비디오

51 초의 0 초

다음
마라톤 훈련 날 6
01:19

살다
00:00
08:21
00:51

고백 목요일…

1. 벤의 샌드위치를 ​​반으로 자르고 중간에서 은색을자를 수 있습니다. 물린 자국은 없지만 여전히 맛을 얻습니다! 훌륭하거나 비극적 인 – 당신은 결정합니다.

2. 나는 항상 가장 이상한 위치에 과일이나 야채 막대기를 막아서 길을 벗어나게합니다 … 내 손, 컴퓨터, Ben의 엉덩이뿐만 아니라 그는 일하러 가고 깨닫지 못합니다.

3. 나는 집에서 딥을 두 배로 둡니다.

점심은 랩이 될 것이지만, 굴리는 것은 어렵 기 때문에 그것을 접었을뿐만 아니라 그것을 구운 것입니다.

4. 나는 오늘 많은 아이스 커피를 마셨다! !!!!!!!!!!!!!!!!!!!!!!!!!!!

많은 것을 많이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정확히 얼마나 많은지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오늘 아침 나는“모니카 응급 상황에 물어보세요!”라는 제목 줄이있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길가에있는 그들의 전화에서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달리기를 잃어 버렸고, 적절한 수분 공급과 꼬리에 산 사자가 없었다.…

운 좋게도,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 방문객은 최근에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피곤하고 독자가 많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블로깅을 중단해야합니까?”라고 알고 싶습니다.

모니칸 #31을 물어보십시오 – 블로깅을 중지해야합니까?

질문 : 블로깅을 그만두는 것에 대해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블로그 읽기를 멈출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Click Protein Powder Giveaway의 우승자 : Liz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오늘의 마지막 커피 한 잔은 지금 양조하고 있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선호하는 주자를위한 주자 인쇄 및 밈을위한 발렌타인

선호하는 주자를위한 주자 인쇄 및 밈을위한 발렌타인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인스 타 그램 용 인쇄 가능한 발렌타인 데이 카드뿐만 아니라 밈. 나는 당신이 많은 재미있는 달리기 차를 느리게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러너를위한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뿐만 아니라 밈. 달리기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데이

10 월 6 일 주에 음식과 휴일을 보내십시오.

10 월 6 일 주에 음식과 휴일을 보내십시오.

뜨겁습니다. 오늘은 국민 국수의 날입니다! 이제 나는라면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 이번 주 음식 휴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Sun – National No

주자를위한 발렌타인 데이 – 인스 타 그램을위한 재미있는 밈

주자를위한 발렌타인 데이 – 인스 타 그램을위한 재미있는 밈

주자를위한 발렌타인 데이 밈. 달리는 친구 나 파트너를위한 2 월 14 일의 재미있는 카드. Instagram a에서 공유하십시오

커피 리뷰와 코카콜라

커피 리뷰와 코카콜라

코크스 제로 아이스 커피 리뷰. 커피 어두운 블렌드 제로 설탕과 바닐라 제로 설탕이있는 코카콜라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름 해변 여행뿐만 아니라 여행을위한 팁.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