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한 목표의 궁극적 인 목록

여기 다음은 최고의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개념을 제공하는 최고의 달리기 목표 목록입니다. 2022 목표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활용할 수있는 22 개의 달리기 목표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큰 목표를 설정하고 올해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놀라운 달리기 목표 통합 문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쇄 할 수있는 무료 PDF 다운로드 (또는 스크린 샷)이며 2022 년을 따라 준수합니다.이 게시 유형은 지금 사본을 얻으려면!

실행 목표 통합 문서

수있는

수있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그러나 먼저 … 새해 결심뿐만 아니라 목표 달리기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나는 새해 결의안, 새 달, 새로운 런닝 슈즈를 좋아합니다. 기본적으로 새로운 출발을위한 모든 유형의 기회. 그래서 저는 올해의 내 목표에 대해 믿고, 그것을 구성하고, 어떤 것이 나에게 가장 중요한지를 결정할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멈추고 멈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일하는 사람들에게 집중합니다.

나는 달리기가 어렵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뿐만 아니라 연도의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에 대해 믿는 것은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Instagram으로 스크롤하고 수많은 다른 러너들이 목표를 공유하는 것을 볼 때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중요한 알림 : 중요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체력, 건강 및 건강과 경험에 현실적인 것이되어야합니다.)

다음은 환상적인 달리기 목표를 브레인 스토밍하는 데 도움이되는 개념 목록입니다. 이를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결정하기위한 동기로 활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달리기 목표 통합 문서를 가져와 이름을 지정하고 추격 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22 2022의 목표 개념 실행

알몸으로 달리기 – 일주일에 혁신없이 실행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몸을 검사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경로 경주 – 올해 도로 경주를 위해 기차하십시오. 도로 달리기와는 다른 스포츠와 같습니다!

목적지 경주를 실행하십시오 – 가고 싶은 위치를 선택하고 어떤 레이스 선택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올해 #__ 마일을 실행하십시오. 매주 또는 한 달에 특정 번호를 실행하려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2022 년 마일리지 목표를 위해 올해 전반적으로 올라갑니다.

거대한 도시 마라톤을 운영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확인했다면, 당신의 머리에 경주가 터지는 경주를 확인했다면 – 가십시오!

친구와 함께 달리기 – 달리는 친구와 마일을 날아가십시오. (당신보다 더 빠르면 날아갈 것입니다.)

강아지와 함께 달리기 – 개가 없습니까? 하나를 얻다! 또는 친구와 함께 달리라고 요청하십시오 (특히 열렬한 사람이라면 강아지가 더 많은 운동을하기를 원한다면)

목표를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거리 나 속도 목표를 달성하지 않고 재미를 위해 일주일에 1 번 달리기를하십시오. 재미있는 오디오 북을 들어보세요. 팟 캐스트 또는 유명한 재생 목록.

첫 번째 마라톤 또는 반을 실행하십시오. 이미 그 거리를 정복 했습니까? 전에하지 않은 레이스를 실행하십시오.

PR을 실행하십시오. 새로운 개인 레코드를 5K, 10K, 반 또는 가득 찬 상태로 설정하십시오. 또는 프로그램 PR을 설정하고 매년 경주에서 가장 빠른 시간을 운영하십시오.

재미있는 레이스를 실행하십시오 – 런 디즈니 이벤트 나 재미있는 달리기를 시도해보십시오.

새로운 길 – 일주일에 달릴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십시오. 이것은 장기 지루함을 예방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러닝 클럽에 가입 – 지역 달리기 매장에서 검사하여 그룹 운영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달리기를 소개하십시오 – 이미 친구가 많지만 달리기 친구는 없습니까? 친구를 당신과 함께 초대하십시오.

강도 열차 – 강해지고 주자를위한 체력 훈련 계획을 통해 훨씬 더 나은 주자가되었습니다.

훨씬 더 잘 먹습니다 – 영양에 집중하여 신체가 더 잘 회복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올해 2022 마일 달리기 – 2022 년에 ‘올해의 도전’을하고 2,022 마일을 운영하십시오.

#__ 마라톤 또는 하프 마라톤 – 올해 특정 수의 레이스를 운영하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행진 – 달리기 행진을 시작하고 매일 최소 1 마일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을 훈련 시키십시오 – 일주일에 정신 훈련을하십시오.

레이스에서 자원 봉사 – 지역 레이스에서 보좌관 역에서 일하는 것만 큼 많은 것을 나타냅니다.

Moonshot Running 목표 – 당신이 진정으로 달성하고자하는 크고 무서운 달리기 목표 이름 (그리고 인정하기가 무서워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어떤 목표를 세우더라도 – 나는 당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재미를 갖는 것은 환상적인 목표입니다. 마라톤 PR을 운영하는 것은 환상적인 목표입니다. 모든 신체는 다릅니다 – 당신에게 가장 좋은 일을하십시오.

최고의 달리기 목표는 당신에게 중요한 것이며, 타임 라인과 함께 일할뿐만 아니라 현재 건강/피트니스, 경제적, 그리고 논리적으로,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 할 수있는 일입니다.

실행 목표 통합 문서를 설정하는 방법

달리기 목표를 설정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요구 사항 몇 가지 도움이 도움이됩니다.

-> 무료 달리기 목표 통합 문서를 얻으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거대한 달리기 목표를 결정하고 정확하게 달성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설계된 12 페이지 PDF입니다.

2022 런 목표 통합 문서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작년 검토

단계별 목표 설정

확인 워크 시트

2022 월간 고아Ls.

매월 훈련 / 트랙 마일을 계획하는 플래너

로그인 로그

아래 유형을 완료하고 즉시 이메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올해 놀라운 무언가를 향한 당신의 첫 걸음입니다!

수있는

수있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실행 팁, 밈 및 재미있는 업데이트를 위해 @runeatrepeat를 따르십시오. 거기서 보자!

수있는

수있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4.

공유는 돌보는 것입니다!

4.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Categories: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