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Covid19 항체 검사를 받았고 코로나 바이러스 항체를 확인한이 거친 블로그

는 내가 겪은 항체 검사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시험을 받기 전에 나는 안티 바디를 확인하는 것을 알고있는 다른 개인에 대해 들어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무엇을 기대 해야할지 몰랐고 팟 캐스트에서 들었던 테스트에 대한 설명은 테스트 경험과는 매우 다릅니다.

참고 : 소셜 미디어뿐만 아니라 저자가 공유하는 게시물, 오디오 및 비디오는 어떤 식 으로든 의료 권장 사항으로 의도되지 않습니다.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릴 때는 항상 의사와 확인하십시오. 아프거나 의심되는 경우 아플 수있는 적절한 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괜찮아. 이제 테스트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코로나 바이러스 항체 검사 – 내 경험

나는 Covid19 항체 검사를 밟았다.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와 결과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의 0 초, 19 초

다음
마라톤 훈련 날 1
03:12

살다
00:00
05:19
05:19

Facebook Twitter 이메일 pinterest linkhttps : //runeatrepeat.com/i-took-the-covid19-antibody-test-all-you-s-is-this-lousy-blog/copied

테스트를 받고 싶은 이유 :
나는 Covid-19 항체 검사를 오랫동안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가 뉴스와 소셜 미디어에서 처음으로 묘사되기 시작했을 때 코로나 바이러스 증상과 1 월 독감이라고 생각한 증상 사이에는 여러 가지 유사점이있었습니다.

1. 내가 아는 두 명의 건강한 사람들은 이번 시즌에 아주 오랫동안 아프게되었고 >>> 내 동생과 친구는 올해 ‘독감’을 매우 나쁘게 얻었습니다. 이 두 사람은 젊고 건강한 남자이며 몇 주 동안 매우 아 sick습니다 (두 사람 모두에게 들어 본 적이 없음).

2. 나는 독감 예방 주사를 맞았고 1 월에 여전히 아프다 >>> 올해 독감에 맞았고 동생 주변에있는 후에도 여전히 아 sick습니다. 그리고이 전에 나는 마지막으로 아 sick을 때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3. 나는 아픈 사람과 가까운 호흡에 감염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 동생에게서 얻은 98% 확신합니다. 나는 조카를 방문하기 위해 멈췄을 때 그가 아프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손을 씻는 것에 대해 매우 조심했다. 나는 그를 전혀 만지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같은 공간에있는 것만으로도 그에게 아프다고 생각합니다.

4. 나는 마른 기침을했다 >>> 나는 매우 건조한 기침을 가지고 차기 어려운 것을 기억한다. 나는 이웃들이 내가 질식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며칠 동안 수건에 기침을했다. 심각한.

5. 가족의 다른 사람보다 가기가 훨씬 쉬웠습니다. >>> 내 동생은 필수 노동자이므로 여전히 풀 타임으로 일하고 가족이 있습니다. 우리가 그에게서 아프다고 의심했다는 것을 고려할 때 … 내가 항체를 가지고 있다면 그는 그들도 그들을 가질 가능성이 높았다. 그리고 실험실 시간 동안 테스트를 수행하는 데 시간이 더 많아서 더 쉽게 갈 수있었습니다.

내가 1 월에 실제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들기 위해 결합 된 모든 것.

Labcorp Covid19 항체 검사

항체 검사를 받았습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 이상이 이상적인지 테스트가 아닙니다. 항체 검사는 누군가가 이전에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합니다. 바이러스에 노출 된 경우 (아프거나 아프지 않든) – 신체가 많은 항체를 만들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Labcorp를 통해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과학이나 수학 관련 연구에 대해 매우 똑똑하고 철저한 사람이 추천했습니다.

처음에는 테스트가 150 달러가 넘었으므로 특히 100% 정확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주저했습니다.

그러나 테스트는 가격이 크게 하락했으며 약 10 달러라고 들었을 때 나는 그것을 결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의사와 확인하십시오.

Labcorp에서 :

“코로나 바이러스 항체 검사로도 알려진 혈청학 검사는 COVID-19를 유발하는 SARS-COV-2 바이러스에 노출 된 후 개발 된 다양한 유형의 항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COVID-19 검사는 이전에 CovID-19를 가지고 있었고 현재 증상이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을위한 것입니다. 참고 : 항체 검사는 감염을 진단하거나 배제하기위한 유일한 근거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이 항체 검사 :

내가 취한 검사는 바이러스가 아닌 항체에 대한 것입니다. 따라서 건강 문제 나 증상이있는 개인이 아니라 이미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손가락 찌르기가 아닌 완전한 혈액 샘플이었습니다.

결과를받는 데 3 일이 걸렸습니다.‘인스턴트’와 같은 15 분이 걸렸습니다.

내 결과는 비디오의 끝에 있습니다.

LabCorp 정보 – 귀하에게 이상적인 테스트는 무엇입니까?

Labcorp 항체 검사 – 정보, 테스트에 대한 세부 사항 등.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의사와 확인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배우십시오.

계속 선택하십시오.
발발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해킹을 실행합니다

고백… 검역판

주자를 위해 하루에 먹는 것

긴 두꺼운 속눈썹 검토를위한 최고의 마스카라

인스 타 그램에서 @RuneAtrepeat를 따르십시오.

runeatepeat.com에서 팁, 레시피 등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4SAVE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4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