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Products Expo West 2012

나는 하루 종일 Anaheim의 Natural Products Expo West에서 보냈습니다. 오늘날 자연스럽고 유기농 및 건강한 제품의 가장 큰 전시회입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저널 Day 4 체크인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06:05

살다
00:00
08:21
01:21

3,000 개가 넘는 전시회가 있었고 장소는 포장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참석자는 공급 업체 또는 공급 업체의 일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건강 제품과 음식에 대한 수많은 샘플과 정보가 있습니다. 부스는 공급 업체가 자신의 상점에서 보는/냄새/맛을 좋아하고 판매하는 것을 좋아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내 상점은 바로 여기에 ol ‘rer에 있습니다.

“천연 제품 엑스포에서 가장 좋은 쇼”…

나는 트랙을 잃어버린 많은 다른 것들을 시도했고 모든 것을 찍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중요한 것들을 주목했다.

우리는 음료로 시작해야합니다 (실생활처럼!)…

잔디 소식 소의 우유로 만든이 유청 단백질 가루에 대해 흥분합니다. 그것은 매끄럽지 만 물이 아닌 아몬드 우유로 만들어졌습니다. 진정한 테스트는 물로 만들었을 때입니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단백질 파우더 인 스피 테인을 발견했고 그곳에서 여자와 함께 긴 마음을 가졌다 (아, 그녀의 이름을 잊어 버렸다!). 어쨌든, 나는 그녀에게 딜레마에게 간장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그녀는 1/3 콩과 비 GMO라는 것을 안심시켰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대해 조금 더 나아졌고 그녀는 저에게 유청에서 내 좋아하는 맛의 샘플을 주었다. 이것은 모든 것을 고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사의 대마 우유, 콩 우유, 아몬드 우유, 곡물 우유 등 몇 가지 우유 교체 옵션이있었습니다.

나는 해바라기 씨앗 우유를 시험해 보았다. 어, 그것은 나에게 자라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곡물 우유의 팬이 아닙니다. 네, 대마의 팬입니다.

Show Award에서 최고의 우유 교체의 우승자는 단백질과 함께이 새로운 아몬드 우유로갑니다! 나는 아몬드 우유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흥분하지만 일반적으로 단백질 함량에 대한 일반 우유를 구매합니다.

이 쇼에는 다른 회사들이 만든 많은 제품이 많이있었습니다. 그라 놀라, 요거트, 단백질 바 및 칩 또는 짠 스낵 옵션.

나는 파티 시절에 Snooki보다 더 많은 막대를 시도했고 여기에 내가 가장 흥분한 것들이 있습니다 (디저트와 같은 맛을 읽지 만 Snickers를 구입할 필요는 없습니다)…

Zing의 다크 초콜릿 헤이즐넛 바

Best New Concept Bar는이 Froat Bar의 Dr. Praegers에게 간다. 이름이 블로거가 수제 그라 놀라 바를 부르는 것처럼 들리지 않습니까? 어쨌든, 당신은 그들을 냉동실에 보관하고 소녀는 여전히 추워서 먹으라고 말했습니다.

콩으로 만든 최고의 바 (병아리 콩 !!!)는 좋은 콩으로갑니다. 당신은 내 병아리 집착 근육이 이것에 미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병아리 콩 간식을 만듭니다!

Rice Krispy Award와 같은 맛이 좋은 단백질 바 :

좋아하는 젤 메이커 상 – 허니 스팅거 다크 초콜릿 아몬드 (Delicious !!)

쇼에서 최고의 몸은 땀을 흘릴 때 얼마나 달콤 해 보이는지를 보여주고있는이 남자에게 간다

OOOH, 이것은 좋은 초콜릿입니다…

너희들은 내가 큰 음료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는 거짓말을 할 수 없다. 운 좋게도, 내가 3 ~ 4 번 방문했을 수도있는 Zevia 부스를 포함하여 수많은 음료 옵션이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물이나 반짝이는 물을 맛볼 수있는 옵션을 제공 할 수녀원 부스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또한 모든 자연 에너지 음료를 질식시켰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나는 내 자연의 길에 점심을 먹었습니다. 회사의 CEO이자 설립자 인 Arran Stephens는 GMO가 아닌 음식에 전념하는 것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캘리포니아의 이니셔티브를 알 수있는 권리를지지하도록 격려했습니다. 우리는 월요일에 이것에 대해 논의 할 것이지만 매우 중요합니다!

점심 스프레드…

Panini는 Nature ‘s Path Waffles로 만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나는 대학 호감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를 디저트하게합니다…

아이스크림 옵션이 많았지 만 여기에는 상위 2가 있습니다.

맛있는 코코넛 밀크 아이스크림

Expo West에서 가장 유명 인사 – 요리사 Cat Cora!

여기서 레이디 투타 케이크는 엄청나게 맛있었습니다.

쇼의 또 다른 실질적인 부분은 모든 글루텐 프리 옵션이었습니다. 모든 것은 글루텐이 없습니다. 글루텐 프리 글루텐이 없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나는 호기심에서 많은 글루텐 프리 스낵과 빵을 시도했으며 다른 질감과 취향에 익숙해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G-Free Peeps를 가진 사람들에게 옵션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이 글루텐 프리 도넛 (냉동 섹션)을 가장 오랫동안 시험해보고 싶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비타탑 근처에 있으므로 익숙합니다. 그래, 내가 그들을 사지 않았다. 팬이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의 멀티 그레인 빵의 팬이었습니다.

쇼의 최고의 친구 발견 : Attune의 Annelies!

최고의 짠 스낵 – 팝콘 흰색 체다와 팝콘 인디애나 사이의 넥타이

Best Vegenaise 맛… 드럼 롤 제발 이걸 정말 진지하게 받아들이 기 때문에 제발

Chipotle!

나는 심지어 이것에 대해 투표했다…

내가 배운 가장 좋은 정보… 갈색 박스 보카 버거 (5 배 빠른 속도!)는 비 GMO로 만들어졌습니다.오이. OG Red Box는 GMO 콩으로 만들어집니다.

난 그냥이 표시를 좋아했습니다 …

내가 맛본 가장 이상한 것 : 비건 참치

제품 상품 수상 저는 독자들이 가장 흥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초콜릿 땅콩 버터 주전자 옥수수

내가 욕실 스톨 도어 상 뒤에서 본 최고의 사인 :

신제품 -이 Ezekial Waffles는 5 월까지 매장을 치지 않을 것입니다.

요구르트의 토핑을 선택할 수있는 요구르트 바가 몇 개있었습니다 (그래도 얼어 붙지 않음).

컨벤션 센터에서 나왔을 때 나는 거대한 샘플 가방을 끌고 있었고 태양이 내려 갔다. 길고 매우 재미 있고 매우 맛있는 날이었습니다!

피곤해요. 내일 보자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No Response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